70% 원칙의 관리 지혜
9월 27일 문자
송하전기
창시자의 도움은 일본의 이름으로 불린다.
경영
신의 신, 그는 인간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의 사상을 멍청하게 인간의 지혜인 70% 원칙으로 총결할 수 있다.
이런
관리
사상은 중국의 ‘ 중용 ’ 사상의 발전이며, 70% 원칙을 통해 70% 의 층면에서 균형을 이루고, 인간의 갈등 문제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다. 아마도 70% 원칙은 인간의 갈등을 더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70% 원칙 으로 인재 를 초빙하다
70점 정도의 중상급 인재를 선호하는 것은, 이는 회사 발전과 관련이 있다.
송하전기
창업
애초에 회사의 명성이 크지 않으니, 삼정, 주우, 미릉 등 대기업이 원하지 않는 사람이 직원이 될 수밖에 없다.
그의 사업이 신속하게 성장하는 것은 차급 인재로 여겨진 이들이 직접 만들어낸 성과라고 본다.
사실 ‘70점 인재 ’는 독특한 장점이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팀을 융합시키기 쉽고, 그들은 ‘ 꼭대기 ’ 자를 쫓아다니는 동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고맙고, 더욱 회사에 충실하다.
70% 원칙 사용 인재
주관은 사람을 이용할 때 늘 걱정이 되지만 이 사람이 이 일을 감당할 수 있을지 잘 모르기 때문이다.
직원들이 일을 감당할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한 판단은 최소 70% 를 파악하고 나머지 30% 는 그가 할 수 있을 때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 직원이 70%가 이 일을 감당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면 이미 괜찮아졌으니, 이 일을 하도록 해야 한다. 하는 과정에서 나머지 30%를 더 시험해 봐야 한다.
70% 원칙 신뢰 직원
주관은 직원들 중 한두 마리의 해로운 말이 생겨 고민을 하기 때문에 모든 직원들에게 경계심을 품고 모든 직원들을 믿지 않고 모든 직원들이 회사의 기밀을 절도하고 엄격한 규제를 세워 직원들의 참여를 결정하지 못하게 했다.
주관은 넓은 포부가 있어야 한다. 한 두 명의 해로운 말을 위해 하루 종일 즐겁지 말고 모든 직원들에 대한 신뢰를 상실하는 것으로 보인다.
회사 직원들 중 70%가 신뢰할 만하다면, 주관은 전체 직원을 믿고, 이를 바탕으로 회사를 관리해야 한다.
{page ubreak}
70% 원칙 에서 직원 의 장단점 을 발견 하다
한 주관은 당신의 부하를 감상할 줄 알고 70%의 안목으로 직원들의 장점을 보고 30%의 안목으로 직원들의 결점을 살펴야 한다.
종회 는 후삼국 시대 위 나라 의 신하 를 종회 7살 때 그 의 아버지 와 그 의 오빠 와 위 문제 조비 를 만나러 갔 고 그 형 은 위엄 의 황제 를 보고 놀라 땀 이 만면해 졌 지만 그 는 태연자약하다.
문제는 형에게 묻자 "왜 땀을 흘렸을까?" 그의 오빠는 "전후가 당황하여 땀을 흘리고 있다"고 대답했다.
문제는 다시 시계회를 보고 그에게 물었다. "왜 땀을 흘리지 않느냐?" 라고 대답했다. "전율을 전율해서 감히 할 수 없다"고 대답했다.
조비가 그의 담력과 재능을 경탄하여 그를 좋아하게 되었다.
만약 조비가 종회 대답에서 이 아이는 흔한 야심만 보고, 변명하는 것을 좋아하면 훗날 종회가 없다.
한 주관은 직원들의 장점과 부족을 동시에 주목해야 한다. 청대의 사상가 위원이 말했다. “사람의 짧음은 모르지만, 사람의 길이를 모르며, 짧은 길이를 모르면 길다는 것을 모르며, 짧은 길이를 모르면 안 되고, 사람을 가르쳐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우리는 70%의 원칙으로 분계해 70%의 안목으로 직원들의 장점을 보고 30%의 안목으로 직원들의 단점을 보고 햇빛 아래에서 사람을 보는 것이 아니라 어두운 구석에 서서 사람을 보는 것이 좋다.
70% 원칙 인증
70% 원칙 허가, 즉 70% 를 넣어 30% 관리한다.
주관이 권한을 주관한 뒤 지나치게 간섭해서는 안 되고 70% 까지 관용해야 한다고 판단했다.
그러나 총체적 방향과 맞지 않는다면 일깨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이 신중한 선택을 한 인재를 버리는 것이며, 그들의 성장에 관심을 갖지 않고, 주관의 권한을 맡은 후의 궁극적 책임은 없다.
그러므로 주관은 30% 를 관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극히 책임지지 않는 태도다.
70%의 원칙을 인정해야 피임자가 주관적인 능동성을 발휘할 수 있고 통제를 완전히 벗어나지 않고 큰 오류가 발생할 수 있다.
70% 원칙 으로 직원 만족도 를 얻다
인생이 뜻대로 되지 않는 일 열여섯 일곱.
주관이 직원들의 만족도를 얻는 것도 마찬가지다.
잣대 는 일반적으로 10개 부하 중 두 개 가 우리 와 매우 잘 맞 어 졌 다. 여섯 일곱 개 순풍 방향 을 따라 대세 를 따르는 것 은 물론 한 두 개 가 반대 태도 를 갖기 어렵다.
일부 부하들이 반대 의견을 갖고 업무의 발전에 영향을 줄 것이라는 의견이 있을 수도 있다.
그러나 그가 보기에 이것은 걱정거리가 많다.
적당히 다른 관점을 받아들이면 오히려 일을 더욱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다.
주관은 항상 모든 직원들이 자신에게 만족하기를 희망한다. 이런 생각은 좋은 생각이지만 현실 생활에서는 이루기 어렵다.
결국 주관은 좋은 선생이 되었고, 속칭 ‘ 나쁜 사람 ’ 이라 부르며, 주견이 없어서 중임을 감당할 수 없는 느낌을 준다.
그리고 모든 좋은 사람이 좋은 사람이라고 말하자면 모든 나쁜 사람들도 좋은 사람이라고 말하는데, 이 좋은 사람이 문제야.
그러므로 주관의 업무는 70%의 직원들의 인정을 받으면 이미 매우 좋았을 것이며, 일을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패션 블로그 | 가을에 스웨터를 입고 스커트를 매치해야 고급스러움이 있다
- 스타 옷장 | 정효성 29605는 8층짜리 ‘케이크 스커트 ’를 입고 상큼하고 달콤하면서도 기질 이 있다
- 스타 옷장 | 오근언은 보쌈을 사서 공항, 4부 반바지에 마틴 부츠를 너무 신어.
- 거리 촬영 유행 | 유럽스트리트: 올 가을 겨울에 시도할 만한 이 단화, 날씬해 보이게 해!
- 패션 블로그 | 작은 키, 뚱뚱한 여자는 어떻게 입어야 좋을까?절대 이렇게 입지 마세요.
- 스타 옷장 | 마디나 강조 는 아들 에게 백일 잔치 를 하고 우아한 공주 치마 를 부딪쳤다
- 스타 옷장 | 오흔 의 최신 사진 은 새로운 고도 를 냈고, 꽃의 어린 황모 는 정말 감령 이 너무 떨어졌다
- 스타 옷장 | 이염은 맨투맨 셔츠를 입고, 34세는 여전히 사랑스럽다
- 스타 옷장 | 고청사진 속 구숙정, 51세는 여전히 미녀 별 을 많이 목매고, 피부 가 여린'탈탈 수 있다 '
- 스타 옷장 | 경단 검은색 꽃잎 치마 쇼 곡선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