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Hedislimane의 독특한 개성
새 관리가 세 가지 화를 부임하다.
올해 3월 YvessaintLaurent 설계 프로듀서를 맡게 되었습니다.
Hedislimane
부임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깜짝 놀라운 일을 했다. 그는 브랜드명 YvesssaintLaurent SaintLaurent Paris로 바꿔 작업실을 파리에서 로스앤젤레스로 옮겼다
역사에 들어간 예비스산타르ent
대다수 브랜드
디자이너
주마취임, 제품 스타일을 조정하거나, 협력팀에 대한 재개하는 것은 모두 사공적인 행동이다.
하지만 브랜드 이름을 바꾸는 것은 특히 예비스산타르트처럼 심화된 로고성 브랜드 이름으로, 대담하고 위험이 넘치는 행위다.
현재 예비스산타르ent 측은 새로운 브랜드의 명칭은 앞으로 몇 달 안에 공식적으로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지만 브랜드 명칭은 SaintLaurentParis 로 변경될 것이라는 사실이다.
새 이름은 9월 말 10월 초에 열리는 2013 봄 여름 파리 패션주에 정식 출범을 알렸다. 이는 슬리마네가 YSL 에 입주하는 처녀쇼 (엄격하게 말하면 Slimane 은 YSL 의 첫 시즌 시즌1은 2013 초봄 시리즈지만 회사 측은 이미 예례적으로 쇼를 하지 않는다고 선언했다. 일부 패션에 손을 대지 않아 대중이 볼 수 있는 파리 패션쇼는 자연스럽게 Slimane YSL 의 첫 쇼가 됐다.
YSL 공식 발언에 따르면 브랜드 상표의 변경은 기존의 방식에 따라 창립자 YvesssaintLaurent 씨는 1966년 시즌 시즌 시즌1을 선보일 SaintLaurentRiveGauche 성복 계열에서 사용된 상표 글체와 명칭법이 일치한다.
독립, 자신감, 우아한 예비스산타르트 브랜드 명칭은 역사로, 향후 패션 무대에서 사라진다.
무엇보다 대중의 관심사는 브랜드 로고는 바뀌지 않고, 여전히 세로로 겹치는 YSL 이다. 이는 브랜드 본질정신을 유지하는 전제에 혁신개혁을 해야 한다.
Hedislimane은 지난 3월 Stefano Pilati 를 대신해 YvessaintLaurent 창의총감으로 브랜드 이름을 변경한 후 진행된 개혁 중 일부다.
Slimane 은 YSL 의 스튜디오를 파리에서 로스앤젤레스로 옮길 계획이다.
돌아가다
창업
의 기점
개명 소식이 전해지자 모든 패션권은 불안하고, 누군가가 의문을 품고, 누군가가 관망하고, 욕설은 적지 않다.
그러나 자기멋대로 지내던 Slimane 은 외부 평가에 신경쓰지 않고, 게다가 그는 예비스산타르의 파트너, 브랜드 유산 문화 보호자 피리비아의 강력한 지지와 찬사를 받았다.
베르ge는 "이 변화에 대해 매우 기쁩니다. 이 브랜드가 더 산틀루엔의 정신적인 조치를 우리가 즐겨 본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브랜드를 창업의 계기로 바꾸었다.
사실 1966년 산타르ent 씨는 파리에서 브랜드를 열었을 때 명칭을 ‘산타르entRivagauche (SaintLaurent 좌안)’이라고 불렀다. Slimane 은 1960년대 브랜드의 원시본질을 거슬러 올라가는 동시에 클래식 브랜드를 이끌어 새로운 시대에 진입할 수 있다.
페리베르ge 역시 Slimane 브랜드 스튜디오 이전 결정을 지지했다. 그는 "미국인들이 모더니플리플의 정수를 완벽히 장악하고, 프랑스인들은 여전히 자신의 과시에서 깨닫지 못하고 있다"며 "브랜드의 진정한'작업실'은 디자이너의 머릿속에 숨어 있다.
Hedi 는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그가 좋아하는 곳에서 창작을 해야 한다.
YvessaintLaurent 선생의 오랜 기간 동안 뮤즈는'쌍둥이 자매'라고 불리는 BettyCatroux 이전에도 PierreBerge 에 호응하며 Hedislimane에 대한 지지를 나타냈다. "Hedi 모든 결정은 대단하다. 로스앤젤레스를 현명한 선택인 그곳에 조용하고 햇빛이 가득하며 모든 것을 멀리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기자에게 "나는 과거에 살지 않았고 그때는 매일 동화 외에는 특별한 추억이 없었다.
나는 오늘을 사랑한다. 예전과 같다."
SaintLaurent 씨의 주변에 있는 중량급 인물은 이미 이 사건에 대해 찬성하는 견해를 발표했지만 대중은 일반적으로 적응이 좋지 않다는 것을 표명했지만, 선은 Slimane 이 먼저 의심하는 것이었다.
브랜드
낙인을 한 뒤 브랜드 전통을 배신하는 것에 대해 논란이 끊이지 않고 YSL 은 Givenchy byRiccardoTisci 의 절충을 참고하기를 바란다.
현재 YSL 은 천재의 Hedislimane에게 천재적인 희망을 부여해 브랜드의 재창황을 돕는 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천재에게 잔인한 특권도 호리공승의 조치다.
다만 예비스산타르트 씨는 샘 하에 알고 있다면 어떤 소감을 할 것인가.
- 관련 읽기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패션은 어떻게 과학 기술 기술을 접목할 수 있습니까?
- 조류 풍향표 | J.Mendel 2011早秋系列女装,女人的着装梦想
- 여성복 | 전파리런던 (Temperley &Nbsp;Lond) 2011 초추시리즈 여장
- 구두시장 | 애니메이션 학생 작품'핸드슈즈'&Nbsp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市场行为+政策引导 服装产业转移现加速态势
- 이번 시즌 유행 | 샤이린 (Celine) 2011 봄 샌들 부츠 신상 유행
- 상회 협회 | 温州皮革业协会与西班牙皮鞋协会签协议
- 패션 브랜드 | 필리린 3.1 (3.1 & Nbsp; Phillip & Nbsp & Lim) 2011 이른 봄 여장 택배!
- 세계 시각 | 인도네시아 의 방직품 수출 증가
- 패션 브랜드 | J.Mendeel &Nbsp; 2011 초가을 시리즈 여장: 강세 피초 & 로맨틱 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