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샤넬 2018 봄 여름 고급 성복 시리즈 칼라거 독특한 디자인

2017/10/8 9:36:00 130

슬립 스커트나일론 소재레렉스 금은선

세계 의상 신발모자망에 따르면 이번 시즌 칼라거피는 물처럼 흐르는 유광채로 샤넬 2018 봄 여름 고급 성복 시리즈를 만든다.전체적으로 네온처럼 알록달록한 자태 —원단에 넣는다Lurex 금은선반짝반짝 반짝 반짝 빛나고, 해와 달이 물속에 있는 그림자처럼 빛의 흐름에 따라 환상적이다.파란색 과 흰색 은 연파 와 플라워 를 구성 한 프린트, 짙은 녹색, 아담 하 고 부드러운 분홍, 다양한 자연 에너지 넘치는 활력 톤 이다.

이목구비가 우아한 어깨로 카르 라거피에 ‘리메이크 ’로 표현돼 비행기의 부익처럼 스타일링의 윤곽을 돋보이게 하는 구조감, 유창한 질감은 전체적으로 경쾌함을 선사한다.Lurex 금은선에서 부드럽게 뜨고 매끄러운 실크로 시폰부터 레이스까지 화려한 물방울 자수, 매 곳마다 물결과 물결이 넘쳐흐르는 물결과 물결이 함께 섞인 매력적인 경치를 그려내고 있다.

소재의 운용은 같은 느낌의 아름다움을 뽐낸다: 가슴저고리와 미니스커트는 가죽으로 사문연을 결합한다. 밝은 원피스는 사문으로 부드럽게 맞춤법, 원피스와 와이드 재킷 장식은 길고 긴 수술, 걸음으로 흐트러져 흐르는 수생식물, 코트 원피스는 파도처럼 유창하고, 위쪽의 Lurex 금은선이 섬세한 빛을 빛낸다.내추럴 컬러의 발목 바짓가랑이, 기하학적 원피스 또는 비틀어진 롤슬립 스커트재킷을 매치하여 풋풋한 패션의 룩을 연출했다.오버사이즈 화이트 블라우스는 짧은 스카프로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부드럽고 짧고 길고 긴 대비.

시폰 타이트한 오프숄더 드레스 장식은 플라워 공예 플리츠로 가볍게 비치는 조개 모양의 주름을 매치한다.모직 레이스나 셔링 실크 원피스가 가벼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와프체크 시폰 원피스에 크리스탈 장식이 있으며, 또한 부드러운 주름이나 리본, 그물과 그물로 만든 로맨틱 드레스를 완성하고 잔잔한 물결처럼 불어오는 연파리 주름 소매를 곁들였다.액세서리 측은 카르 라거피는 유머러스한 창의적인 재능을 더해 투명 수지 소재로 처마 모자, 망토, 로지 장갑, 부츠, 무릎 부츠 등 디자인을 연출해 신선한 재미를 더할 수 없다.물방울 귀걸이에 수정구슬을 매치해 짧은 디자인이나 긴 목걸이에 반짝반짝 반짝이는 포인트를 준다.핸드백도 이번 시즌의 초점 중 하나다.

GABRIELLE 핸드백은 투명 수지 및 고무 소재의 봉투, 보이 (BOY)가 13,10원 캐넬 핸드백을 사용하면 네온 컬러의 명품 수지를 선택했다.마름 체크 효과의 투명 쇼핑백은 핸드백에 좋은 우천 방지를 제공한다.

캔버스 패키지는 샤넬 로고 및 동차 꽃 패턴의 코팅 효과 또는나일론 소재부각 패턴이 찍혀 있어 운동에 적합한 운동이 필요할 때나 큰 핸드백을 애용하는 이들과 상응하는 것은 명귀한 수지나 에나멜 소재로 만들어진 트렁크 백팩이다.11.12 핸드백은 네온으로 장식했다.투명 수지 유리 소재의 여잔 만찬에도 스팽글이나 레인석도 포인트를 줬다.

이번 브리핑에 참석한 스타 게스트에는 샤넬 브랜드 이미지대사 권지용 (지드래곤), 마린베르트, 베르테스 파라다이스, 아네스, 테네스코, 미용품, 향수, 미용품 및 미용품, 중국 표상 대사 백백백백허허, 이탈리아 여성 연예인 모니카 벨루시, 미국 모델인 코르디 (Cindy)가 크게 크게 열린다.

더욱더 멋진 내용은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특보 이익 순이익 쌍강하는 것은 아동복으로 인한 것일까?

매일 첫머리
|
2017/10/5 21:47:00
350

2017 중국 비단 모두 행사된 남충실 의류 박람회 원만하게 개최

매일 첫머리
|
2017/9/30 16:32:00
58

패셔니스타가 일제히 모이는 영파국제복절에는 여러 장의 전문 경무포럼 행사가 열린다

매일 첫머리
|
2017/9/30 12:50:00
87

중앙광 쇼핑 초점 고단 의상 브랜드 지정 업무 학위민 서명 수석 디자이너

매일 첫머리
|
2017/9/29 9:31:00
371

상선 리뉴 그룹 손잡기 B.Duck 미니 오리가 습한 슈즈 여행!

매일 첫머리
|
2017/9/25 11:04:00
211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 4대 미인 ’ 이 시공을 지나 놀라 파리 를 뛰어넘다

중국 문화에서 비롯된 당대 예술브랜드 헤이븐 가피아 코리아의 전설 ·곰영은 파리 지표 중 하나인 파리 오페라 극장에서 2018 봄 여름 시리즈를 발표했다.대수는 국내외 많은 브랜드 VIP, 매체에 관수와 보도를 끌어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