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신발은 걸핏하면 절대 아시아경기를 협찬할 가치가 없다?
11월 23일 뉴스, 재제작된 텔레비전 광고가 방영될 때, 관객들이 바뀌거나 화장실에 올라가 은폐하는 식입도 있다 광고 영화에 등장하면 언론이 부정적인 화제로 투기하지만, 이런 광고가 있으니 피하지 못하는 것은 스포츠 경기 중 스포츠 용품 협찬 광고, 로고 (상표)가 선수 의상과 장비에 등장해 경기 중계 중 굴러간다.
오늘이 되면, 체육 용품 업체가 운동대를 협찬하는 것은 이미 신선한 마케팅 방식이 아니라, 이번 광저우에서
아시안 게임
또 하나의 신선한 현상을 집중적으로 나타내는 것: 국내 스포츠 용품 업체들이 해외 아시아경기 대표단을 집중적으로 구현한다.
몇 사람이 중국물건을 입습니까? 풍수용 씨는 절반을 넘을 것 같습니다.
가장 먼저 이튿날 사격경기장에서 주계남과 남자 10미터 소총 개인경기에 참가한 몽골 선수가 그의 감독은 뒤의 의자에서 독전을 벌이고, 티셔츠 상표가 눈에 띈다.
이 감독과 두 마디 이야기를 나누고, 상대방의 영어는 그다지 영리하지 못하지만, 그는 매우 기쁘게 말하는데, 이것은 중국 브랜드라는 것을 알고, 디자인이 매우 예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경기가 진행됨에 따라, 갈수록 많은 중국 후원을 입고 있다.
브랜드
해외 선수들이 잇달아 선보이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조선 남바구니, 한 사람에게서 세 가지 중국 브랜드인 361도의 구복, 홍별크의 구화와
피크
양말.
양말 말고는 자기가 산 것이고 옷과 신발은 모두 중국 기업의 협찬이다.
중국 육상팀 본감독인 펑수용 감독도 이런 점을 눈치챘다. 이번 아시안게임은 중국 브랜드 운동복을 입은 사람이 절반을 넘을 것으로 예상했다.
조선과 필리핀 등 8개 동남아시아 국가는 푸젠 스포츠 브랜드 361도의 협찬 대상이었고 조담은 카자흐스탄, 투르크메니스탄, 몽골 3개국 대표단 장비를 포함해 이라크, 레바논, 팔레스타인 등 4개국으로 이란남 농구와 키르기스탄의 남자축구장비를 제공했다.
이들 국가들은 광저우 아시안게임의 주역이 아니라 국내에서 개별 초점전에서 키르기스탄과 중국 올림픽의 남자 축구팀전에서 중국 후원자들이 ‘ 호위호위호 ’ 식 마케팅 효과를 얻었다.
이런 외국인들을 모델로 초대하는 것은 또 왜?
왜 외국인을 모델로 초대합니까?
"이것은 우선 외국인에게 보여준 것이다."
피크 공관부 후립동 대표는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열린 서역 전략 해독설에 대해 당사했다.
이번 피크가 선택한 협찬 대상은 주로 제품의 해외 보급 노선을 따라 걷는다.
국내의 소비자들은 모르지만 이라크와 이란에서 피크의 전매점이 이미 펼쳐졌다.
국제 텔레비전 중계 신호를 통해 아시아경기장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하는 것은 바로 현지에서 경기를 시청하는 소비자들에게 광고를 하는 것이다.
각 브랜드의 협찬 대표단을 보면 뚜렷한 지역성, 피크의 핵심은 중동, 조담은 중아시아, 361도에서 동남아를 중시하고, 이런 ‘광고 투방 ’을 추구하는 것은 일종의 유형적인 전파 효과, 제품의 국제적 보급세트와 국제판도를 구분하는 의도가 뚜렷하다.
광고 효과가 좋지 않은지 시장반응을 봐야 하는데, 이미 단맛을 본 피크에게 자신만만하다.
2007년 이라크 남자 축구의 장비를 협찬했다. "당시에도 이라크 (아시아컵)가 우승을 예상하지 못했다. 시장의 촉진은 매우 빠르고 나서 우리는 또 그들의 올림픽 장비를 협찬했다"고 말했다.
이번 피크는 아시안게임에 투입한 총체홍보 협찬비용이 3000만 위안 안팎으로, 대표단의 협찬 금액은 상업비밀에 속하지만 후담동은 "돈이 많지 않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개별 NBA 스타가 한 사람의 ‘ 가맹비 ’ 보다는 갑B 축구 클럽보다 싸다.
{page ubreak}
십 여 년 전 피크 는 미국 전시회 에서 신발 을 팔 뿐 만 십 여 달러 만 팔 수 있 고 현재 60 ~80 달러 까지 팔 수 있 고 국제 일선 브랜드 다.
아테스터의 가격도 안 되면 다음 나라의 아시안게임 대표팀을 포함해 이 국시장을 통식하면 누구나 다 알 수 있다.
걸핏하면 천만 위안의 찬조비가 가치가 없다?
이런 협찬 형식의 보급에 따라 중국 브랜드의 지명도가 높아졌고, 제품 부가가치와 판매가가 높았고, 다국적 ‘ 핸드백 ’ 의 협찬 비용은 반드시 상승했다.
미래의 경기장 상전은 누가 점령한 자원 수량으로 이기지 않고 품질을 봐야 한다.
후입동은 실제로 여러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해외 확장에서 단맛을 봤다.
2004 -2005년 중앙 스포츠 채널은'진강채널'으로 불리며 황금 시간대 광고는 거의 진강산 각종 브랜드 운동화다.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중국 브랜드의 해외 군단들이 대량으로 등장한 상황. CCTV -5는 이미'진강화'를 설치하지 못했다.
이미 포화된 국내 스포츠 시장 경쟁은 미래 국제 상전의 참고이다.
이녕은 장기 포장 중국 체육 대표단이 시장에서 먼저 한 걸음 나아가 국내 맏형 후 국제 패를 개척하고 아르헨티나 스페인 남자 농구를 앞다투어 두 품질 자원을 선점했다.
현재 안달은 이녕과 중국 올림픽 대표단을 대신해 장기 협력동반자 관계를 맺고, 피크, 361도 등 같은 위치의 브랜드는 해외로 공간을 찾는 수밖에 없다.
아시아경기대회는 단지 한 개기일 뿐, 결국 아시아의 범위에 국한된 중국 기업의 시장은 끝이 없는 것이며, 분명히 2012년 런던올림픽이 중국 스포츠 브랜드 대규모 PK 의 전장이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 상해 국제 체인 패션 원재료 전시회 내복 패션쇼
- 복식 문화 | 게시판에는 이름 124학원상 & 항원상상상상상상 전국 백개 고교 헌례
- 매일 첫머리 | 오르도스 시장 감독 관리국: 7 도제 캐시미어 제품 불합격
- 패션 브랜드 | 레전드 디자이너 쓰촨 쿠바령이 만든 패션 제국이 파리 패션주를 선보여~
- 유행화 | 에이프릴스타 100Ox 신발의 새로운 뱀 무늬 배색이 곧 다가온다
- 신발 속달 | 덴마크 에서 전 세계 의 브랜드 를 향하여 가장 큰 수직 일체화 구두 기업 을 만들다
- 상가 속보 | 데이터 시대: 은태가 1000만 명의 회원을 떼는 것이 바로 새로운 소매 속도이다
- 시장 동향 | 전통 기업은 왕홍의 연세가 천만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많지 않다
- 지역 모집 | 아장아장 늦게: 온주 의류 도매 시장 전환형'왕홍'의 도시 메우기 복장 부족
- 뉴스 택배 | 중국 브랜드가 발기하다 "뉴욕 패션주가 55개 중국 의류 브랜드를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