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시아 예치: 패션으로 다음 역의 버드나무

2010/12/18 17:15:00 141

아예드 운동화

전공에 의탁하다

운동화

창가한 ‘아예치 ’는 모두 진강에서 가장 먼저 창립한 몇몇 유명 운동화이다.

브랜드

하나.

1988년 성립된 이래, 그것은 줄곧 온건한 도를 수행하고 있으며, 10년 같은 하루의 품질과 과학 기술에 젖어 있다.

구두업

시장

어떻게 기세가 치밀어 오르고, 경쟁 상대가 어떻게 용맹을 다투는지, 아예득 (아예득) 은 시종일관 ‘ 변화 ’ 의 방식으로 구두업 상해에서 특립독행 자세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다.


2010년 11월, 기세가 큰 ‘아예득 2011년 봄 여름 신상품 주문회 ’가 열렸으며, 줄곧 전문 스포츠 브랜드로 유명한 ‘아예치 ’를 자랑하며 전문운동에서 패션 라이프 브랜드로 전환해 브랜드의 화려한 변신을 선언했다.

이를 위해 글로벌 슈즈망 기자가 구두 유한회사 브랜드 하평 선생을 방문했다.


  


천주 세계의 구두 복구 유한회사 브랜드 하평 선생님


“ 3년 동안 날지 않고 날아다니지 않고, 3년 불명이 울면 놀라울 것이다 ” 는 < 한비자 • 유로 > 에서 나왔다.


묵묵에서 터지지 않으면 침묵에서 죽는다는 속담이 있다.


아예득 이 수년 동안 진강 노메달 스포츠 브랜드를 적막하게 하고 있는데 이번 고조적인 반전은 업계 인사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천저우의 구두옷 유한회사 부근에 세워진 거대한 야외 광고판 ‘조폭신생 ’, ‘변태 ’

광고 내의 보드, 낙서, 거리의 조인 등 설계 요소는 ‘아예의 ’와 길거리 문화의 대합을 자초하는 듯 ‘패션패드 ’를 선포하는 것 같다.


"'아시안테나'의 새로운 브랜드가 패션 생활운동으로 자리매김했다."

브랜드 지배인 하평은 기자에게 말했다.

그는 현재 중국, 길거리 조류표 문화는 특정 조류에 국한된 가운데 시장 범위가 상대적으로 좁고, 패션 생활 스포츠 브랜드는 다르다.


이번 선물은 제품 개발과 단말기 이미지, 소비자 체험 3가지 방면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제품의 개발 디자인에 더 많은 패션 요소를 더해 다양한 컬러를 매치해 기존 단일 디자인을 바꾸고 단일 디자인을 바꾸고, 단말의 이미지에 동류 브랜드와의 차이성을 디자인해 나무로 만든 신발과 낙서 패턴이 있는 배경 등과 함께 힘을 모아 채널 자원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장이 표시하다.


"변함없이 탈락한다. 변함은 또 한 가닥 살아있을 수도 있다!" 하평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성인 스포츠 브랜드의 발전 현상을 살펴보면, 여러 해 동안 기세가 왕성한 군웅쟁 을 겪으며, 전체 성인화 대시장의 추세는 이미 정해졌고, 이녕 안전하게 앞서고, 특보, 피크, 홍성 등 신발 기업이나 패션 운동이나 전문 농구 또는 테니스 영역 면에서 각각각의 견고한 브랜드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다른 브랜드의 발전공간을 잠식하고 있다.


‘ 아예득 ’ 은 여러 해 동안 제품 품질과 과학 기술 창의로 유명하였지만, 브랜드 보급 면에서는 여전히 큰 돌파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아예득은 창설부터 제품의 품질을 매우 중시한다. 발전을 앞둔 중반, 심지어 몇 년 전 제품의 품질은 시장의 상위권을 계속 걷고 있다. 국가급의 운동화 연구 개발기구도 우리 회사에 설치되어 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각 브랜드 구두 기업의 품질이 크게 높아졌고,"아예득 "의 우세는 점점 우세하게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하사장은 세계화 통신망 기자에게 “ 준엄한 시장 현황 ” 을 변화시켜야 했다.

변함없는 결과는 탈락할 것이고 변함은 또 한 가닥의 생기가 남아 있을 것이다.


브랜드는 장기적인 투자로, 결코 일년 반년 반 년 안 되어 주조할 수 있다.

그러나 이번'아예치'의 화려한 몸을 돌려, 갑자기 튀어나온 호각을 들으니 조만간'유암명 또 마을'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다.

  • 관련 읽기

회사 회장 경애매

사장 인터뷰
|
2010/12/17 14:58:00
579

신발 기업의 특보'레크리에이션'과 Nbsp, 운동이 남다르다

사장 인터뷰
|
2010/12/17 14:00:00
128

리랑 브랜드 남장 왕양성: “ 과거의 모든 것이 제로 되어야 한다 ”

사장 인터뷰
|
2010/12/16 11:46:00
186

피크 회장 허경남: 국제 일류 브랜드 만들기 위해 노력

사장 인터뷰
|
2010/12/14 10:16:00
129

쾌랑 오건민: 유생부터'패션 '비결

사장 인터뷰
|
2010/12/13 13:37:00
117
다음 문장을 읽다

2010 복다국제복 (의상) 문화관광제 개막

2010 복다국제복 (의상) 문화관광제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