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빈한한 대학생 3년 아르바이트 8만

2011/1/28 11:15:00 39

빈한한 대학생 알바

빈한한 대학생 3년 아르바이트 8만


가정 형편이 가난한 농촌 대학생이 대2부터 근검학을 시작해 회사의 판매 및 영어, 국어, 수학 과외를 했었는데...

월 수입이 1만 원을 넘어 3년 만에 8만 원을 벌었다.

3학년 남동생의 전비용을 책임질 뿐만 아니라 2만 위안의 후원급 급우들이 충칭 창업에 나서고 있다.

올해 그는 전문적인 성적으로 호북성 사회과학원 행정법학 공비대학원에 합격했다.


어제 호북성 사회과학원의 침실, 사천외국어학원 (현재 서남외국어대학)에서 합격한 대학원생 신입생 등영발.


출신 이 빈한하여 뜻 이 굳다


등영발의 집은 호남 소양현의 역집 읍동 전포마을에 있는데, 이것은 편벽하고 가난한 작은 산촌이다. 부모는 다섯 아이를 키우기 위해 저장 성 소흥 아르바이트를 했다.


그는 다섯 남매에서 넷째를 차지한다.

어릴 때, 어린 시절에 덩이 결심을 굳게 했으니, 꼭 책을 읽어 유용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2005년 소등은 사천 외국어학원을 땄다.

큰 학비를 제외하고는 덩영발은 다시 손을 뻗지 않고 집에 한 푼의 돈을 달라고 했다.

그는 대2부터 아르바이트 행렬에 합류했다.

“가정교육을 하는 것이 가장 돈을 벌는 방법이다.”

어린 덩이 웃으며 말했다.

이듬해 여름 방학에 그는 매일 다섯 명의 학생들에게 가정교육을 받고 한 달 넘게 벌었다.


그러나 가정교육이 너무 힘들어서 시간이 너무 많아서 공부에 영향을 끼치는데 어떡하지? 풍부한 가정교육 경험이 생겨서, 그는 점점 입소문을 얻었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다.


작은 등은 아예 방학 기간에 작은 양성반을 만들어 수입이 꽤 많다.

학교 수업 기간에 그는

발견

졸업생들이 쓰던 학습자료를 수집하고 새로 입학한 후배 후배도 생재의 도리로 학교를 그만두고 학교 안에서 노점을 차리고 있다.


필사적으로 기적을 창조하려고 노력하다


나중에 알바는 그에게서 살아갈 수단이 아니라 사회를 이해하는 창구이다.


'바깥 알바를 하려면 반드시 저조한 사람으로 일하고 고조롭게 일을 해야 한다'고 소등은 말했다.


판매할 때 늘 다른 사람의 눈을 마주치고, 작은 덩굴은 늘 웃는 얼굴로 맞이한다.

한 번, 그는 막 고객의 사무실 입구에 도착하자, 고객에게 밀려들었다. "자꾸 와서 귀찮아?" 한 번 비틀거렸는데, 그는 하마터면 넘어질 뻔 했는데, 마음속의 억울함을 짐작할 수 있었다.


어린 등은 정말 몸을 돌려 떠나고 싶었지만 이를 악물고 그는 웃으며 귀하의 시간을 빼앗아 죄송합니다

판촉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길 바라겠습니다. … … ….

시련에서 그의 업무 능력과 심리적 자질이 꾸준히 향상되어 마침내 성공을 거두고, 그 해에 기적을 창조했다. 아르바이트 한 명이 모든 정규직 직원을 물리치고 판매 챔피언이 되었다.


그는 열심히 노력해서 고생을 견뎌서 고용주의 상식과 인정, 3년 동안, 그는 8만 위안을 모았다.


총괄적 으로 균형 을 잡다


아르바이트는 많은 시간과 정력을 필요로 하지만 절대 돈을 벌어서 학업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줄곧 그렇다.

등영발

확고부동의 원칙.

대학에 진학한 후, 작은 덩은 장기적인 목표와 계획을 정했고, 대2는 연구 연구를 시작하였다.

4 년 동안 전공 시험과 전공 연구 및 돈을 벌는 3중 압력에 직면해 그는 공부를 하면서 돈을 벌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충돌하면 아무리 많은 돈을 벌더라도 그는 가지 않는다.

그렇다면 그는 어떻게 양자의 균형점을 찾아냈는지 동시에 고려할 수 있을까?


방법 1: 소소한 시간을 이용하다


그는 3학년 때 법학 석사 대학원에 합격한 목표를 정해 주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밥을 먹든지 걷든지 간에 그는 서둘러 책을 보고 있다.

"시간이 정말 스펀지 물 같아요. 짜서 나왔어요."

그는 영어단어를 작은 쪽지를 써서 주머니에 넣고 차를 기다리면서 한두 개를 외웠다.


밤에 자기 전에 그는 자신이 30분 동안 책을 봐야 한다고 규정했다.

오랫동안 견지해 나가자 그의 학습 성적은 줄곧 상위권이다.

바쁜 아르바이트에서 그는 2007 -2008년 두 학기 연속 장학금을 받았다. 2007 -2008년'광채무림장학금', 2007 -2008 학년원급'과학기술창신 선진 개인 '


방법 2: 중점 돌파


매년 시험을 치러야 할 때가 되면 그는 가정 교육을 몇 개 미루고 최선을 다해 공부한다.

연구를 위해 그는 머리가 반쯤 하얗게 되었고, 시력도 원래의 100도에서 600도까지 빠르게 떨어졌다.

시험 한 달 전 충격에 그는 밤샘 책을 읽는다. 저녁 주의력이 가장 집중되므로 다음날 아침 8시까지 피곤해서 잠을 잘 수 없다.


방법 3: 합리적으로 안배, 지혜 알바


정상 학습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위해 소등은 자신이 몇 가지 규정을 정하였다: 주말에야 아르바이트를 하고 곧 시험이 끝나면 일을 미루고, 방학에 대기업 실습을 시도해...

합리적인 안배를 그에게 여유가 있게 하다.

동시에 아르바이트의 함유량을 늘리는 데 신경을 쓴다.

최초의 경주장에서 가정교사로 지금까지 학우와 함께 발전교육기구를 발전시켜 소등은 자신의 아르바이트를 하는 지혜 함량이 갈수록 높아지고, 사장급으로 발전하고 있다.

그래야 아르바이트에 필요한 시간과 정력은 많이 절약하고 공부에 필요한 정력으로 더욱 넉넉해진다.


아르바이트 길이 매우 힘들다.

그러나 경제수입만 얻어 자신의 실난을 해결하고 능력을 단련하고 소중한 사회적 경험을 얻었다.

그러나 반드시 합리적으로 계획하고 통치하여 통치하고, 결국 학업이 가장 중요한 것이며, 그것은 일생의 장원발전과 관계가 있다.

소박한 소등설.


전문가 평점


원성 사회과 원장 덩검추 원장은 대학 대학생이 해외 아르바이트를 하면 일정한 경제 수입을 얻을 수 있으며, 경험을 늘리고, 사회를 이해하고, 학교에서 배우지 못하는 지식을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참깨를 주워 수박을 잃어버렸다.


등영발 학우들이 우리에게 좋은 거울을 보여 주었다.

그의'양점론'과'중점론'은 알바와 공부의 갈등을 잘 해결했다.

아르바이트 때 시간의 안배와 자신의 통제력은 관건이고, 자신의 캐릭터가 급속히 바뀌어야 하는데, 언제든지 하고 싶은 대로 해야 한다.


등원장 외국어 대학생: 아르바이트가 좋지만 합리적으로 배정하여 자신의 실제 출발을 해야 한다.

대학생마다 아르바이트를 선택하기 전에 알바의 업무 성격과 자신이 대학교에서 공부하는 출발점을 잘 고려해 주기를 바란다.

자신의 대학생을 충실하고 효율이 풍부하게 하다.

  • 관련 읽기

2대 컴퓨터 1부 팩스: 백만 가업이 이렇게 창업하다

특제 취재
|
2011/1/27 14:23:00
51

각 업체 논도: 2011년 기업 최고의 1년

특제 취재
|
2011/1/27 8:51:00
98

서계매: 여장 열중성 매출 & Nbsp; 관리 무질서 경계

특제 취재
|
2011/1/26 9:08:00
215

번지점프를 몰고 집을 짓다 & Nbsp; 억만 장자가 되다

특제 취재
|
2011/1/25 16:13:00
79

解析2011:面料业今年的行情怎么样?

특제 취재
|
2011/1/25 9:48:00
481
다음 문장을 읽다

이삼선 시장 고단 의류 브랜드 침몰 의 승재체

2,3선 시장은 고단 브랜드 경로가 내려앉은 승재체뿐만 아니라, 사실상 적어도 6번 대군이 중국 2,3선 시장에 대한 포위 공격의 기세를 형성하였으며, 누가 가장 먼저 다른 사람에게 적합한 좌표 위치를 찾으면 누가 이 동태 시장에서 새로운 지도자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