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레드카펫 드레스에 풍향표가 유행한다
오스카의 미묘한 점은 작은 금자의 귀속 외에도 레드카펫에 있다.
레드카펫에서 한 수를 더 잘 할 수 있다. 게스트나 친우단으로라도 품위와 스타일을 선보여 일면 톱톱을 차지할 수 있다.
화려한 컬러와 다변화의 스타일로 올해의 오스카 패션쇼장뿐만 아니라 이번 연도의 드레스 패션에도 새로운 풍향을 세웠다.
미래 풍조
미리주의 풍조가 색다른 레드카펫에서 깔끔하고 밝은 디자인과 금속 질감의 원단을 탈출해 여스타의 곡선은 더욱 강직하고 원활하고 자부심을 자아낸다.
여러 해 동안 생활의 중심이 이미 상부교로 옮겨져도 레드카펫에 게스트로 참석한 Gwyneth Paltrow, 예리한 패션 촉각으로 레드카펫 위에 최고의 옷차림 중 하나였다.
이번 Gwyneth 는 Calvin Klein 의 금속 섬유 유선형 민소매 드레스를 선택해 미래 풍조의 디자인과 금속 질감의 플래시 원단을 더해 카리비아 바캉스 빛깔에 붉은 담요에 여신처럼 빛나게 했다.
늘어진 헤어스타일도 드레스 라인과 잘 어울린다. 전체적으로 조화롭고 고상한 아름다움이라고 할 수 있다.
귀여운 쌍둥이를 낳은 뒤 셀린 디션이 완벽하게 복귀했다.
아이보리 스키니 브이넥의 아마니 프리브 정제로 늘씬한 몸매를 뽐내며 출산 후 4개월 만에 엄마급 캐릭터를 알 수 없다.
심플한 슬림한 디자인과 골동품 에메랄드 블루 목걸이의 코디로 디언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캐트블랜체의 레드카펫 드레스는 스타일링이 강한 미상주의 스타일뿐만 아니라 대다수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그녀가 선택한 것은 재브니 2011년 봄 여름 고급 정제된 연보라색 자수 드레스다.
동영 무사 같은 갑옷 패드와 가슴전 바로크식 꽃다발 자수, 양강지와 음유미 의 완벽한 결합.
Cate Blanchett 의 여왕의 카리스마는 이 Givenchy 고급정제로, 이 황실 풍격이 없다면 ‘옷을 입는 사람 ’의 어색한 상황에 쉽게 빠져들기 쉽다.
난만한 색채
여자 스타들의 레드카펫에서 가장 사랑하는 색은 빨간색보다 레드카펫에 어울리는 경사 분위기는 없다. 이번 많은 여배우들이 고춧가루 드레스를 함께 선택해 겨울의 추위 쓸쓸하고 여름날의 뜨거운 열기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아카데미의 여우주연 주자 산드라블락은 버라 원의 대홍 트레이닝드레스를 선택했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깔끔하고 명랑하고 유일하게 포인트는 가슴형 연출으로 심플하면서도 섹시함을 잃지 않는다.
역사상 가장 젊은 오스카 여무사, 안니 허하웨이는 의상 위에는 핏줄이 내려져 8벌 드레스 쇼가 눈에 띄었다.
몸풀기, 정홍색 Valentino 고급 정제 타프플라워 스커트가 출중하다.
올해는 다채로운 컬러가 유행하는 옷, 빨간색 외에도 정주색, 밝은 노란색, 녹색은 모두 대열이다.
투명 유혹
가벼운 원단, 시스루 레이스, 슬림한 섹시, 무심코 노출.
레드카펫에 시스루룩이 사람을 상상하기 쉽다.
할리우드 노극골 애니티베n은 이번에 작은 원가 영화'아이들은 모두 좋다'를 가지고 다시 한 번 최고의 여주인공의 이름을 올렸다.
5 순이 지났지만, 대담한 할머니급 배우들은 네이임 Khan 의 시스루 만장을 골랐고,'해리 포터 '스웨터를 닮은 스웨터는 마력이 넘치며 은은한 몸매를 뽐냈다.
20세기 초 프랑스 장식 예술 Art Deco 의 실버 라인 디자인이 담요에서 골동품 예술품 같은 존재로 빛나고 있다.
Dolce & Gabbana 의 최신 뮤즈, 섹시 여신 스칼렛 Johansson 은 이번에 브랜드 자색 레이스 펀칭 드레스를 한껏 입어 은은한 레이스 유혹에 또 다른 치명적인 유혹을 선보이고, 등 디자인도 점치펜, 섹시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플래시 스팽글
영화계 신예, 이번 베스트 여자 조연에 이름을 올린 Amy Adams 이번 오스카 레드카펫 쇼가 눈에 띈다.
Lwren Scott 의 파란색 스팽글리시 만장을 매치해 카리스마 에메랄드 액세서리, 피부가 뽀얀 Am이 할리우드 황금년대 클래식한 분위기를 갑자기 발산시켰다.
Lwren Scott 의 늦은 드레스는 언제나 레드카펫 에서 여자 스타들의 가장 사랑, 이 찬란한 블루 컬러 드레스, 스타일은 간결하고, 선이 원활하지 않은 노출이 없어도 Amy Adams 자랑스러운 몸매를 돋보이게 한다.
미셀 윌리엄스는 과거 오스카 레드카펫 비단에서 의외로 선발해 당년 오스카 베스트 옷차림으로 선정됐다.
올해 최고의 여주인공으로 알려진 그녀는 Chanel 2011 고급 정제 실버 드레스를 입고, 마치 선경 속 선자, 환상, 고귀하고 영롱하고 투명하고 함축적인 섹시함은 정말 잊을 수 없다.
전신 Bling Bling Micheelle Williams, 심해 미어 같은 Amy Adams, 그들의 드레스는 최근 드레스 디자인에 끊임없이 사용되는 유행 요소를 구현했다. 즉 옷에 진주나 반짝반짝이 박혀 있는 여성은 더욱 빛을 발한다.
- 관련 읽기
- 대련 | 대련 복장 전상 서비스 플랫폼이 정식으로 운영을 시작하다
- 대련 | 2014大连服博会发布会在京召开
- 대련 | 대련 의류 기업 이 자주 브랜드 로 전형 되다
- 심양 | 심양'조남 '핑계 로 옷 을 가꾸고 점원 이 2만 위안 의 상품 대금 을 걸었다
- 전시회 동영상 | "时尚石狮 东方米兰" 2014石狮国际时装周(二)
- 심양 | 심양다가상점 5일 앞당겨 판촉 의상이 3절까지 낮다
- 전시회 동영상 | "时尚石狮 东方米兰" 2014石狮国际时装周(一)
- 중경 | 충칭 시민 신문: 옷가게 거울 보통 뒤에 비밀이 있어요.
- 광고 대작 | 북경 ‘헝겊신 원사 ’가 빨간 옷차림으로 마음대로 강의하는 취미가 찬진학자
- 중경 | 충칭 북부 신구 200여 점 표가 10위안 의 옷 을 팔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