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업 여성은 왜 회사 중층을 지발합니까?

2011/6/9 14:02:00 78

직업 여성 진보 중층

왜 많은 출근 엄마 중층

관리

인원 후

직업

생애는 정체?

이 문제에 대한 다른 대답은 종종 격렬한 논쟁을 일으킨다.



여성이 중층 관리층에 직면한 장애는 무엇입니까?

사실 이 문제는 정답이 많다.

지난 주'월스트리트 일보'가 주최한'상업계 여성'(Wmen in the Economy)의 포럼에서 새로운 연구와 참석 게스트들의 탐구도 많은 답변을 내놓았다.

맥케지사 (McKinsey &Co)가 연구를 발표했다. 전 세계 여성이 사업에 참여해 창의와 생산력을 촉진할 수 있는 비약 을 전제로 연구한 결과, 입문급 회사 직위에서는 여성이 차지하는 비율이 53%, 그러나 집행위원이 이런 고위 직위에 이르는 비율에 이르면 14%로 급락했다.

이하 상술한 연구와 회의 토론에서 나타난 부분의 해석이 열거되었다.


  

승진하다

기회가 크지 않다.

맥케케시아메리카 주석 마일호라 (Vikram Malhotra)는 약 170명의 참석자 83%에 이르는 중층의 직업 여성은 우리 회사에 더 높은 소망을 받지만, 고급 관리직의 기회는 남성의 60%였다.

말홀라는 회의에서 중층의 직업 여성이 실적이 우수해서 발탁을 받았기 때문에 중층의 남성은 잠재적으로 발탁을 받았다.

남성보다 더 열심히 노력해야 승진을 할 수 있다는 뜻이다.


생활 양식의 선택.

몰호르타는 사업과 삶의 균형을 맞출 수 없다는 부모들이 말한다.

그러나 마케케케시의 연구에 따르면 아이가 생기면 여성은 출장 횟수를 더 통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종종 느낀다.

미국 은행 (Bank of America)의 글로벌 부와 투자관리부 총재와 클로체트 (샐리 크라워크)는 회의에서 인터뷰를 할 때 한 두 아이의 중층의 직업 여성들에게 ‘집으로 ’는 사회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행보라고 덧붙였다.


유리 천장.

맥케케트의 연구에서 한 여성이 취업한 회사 중 여성이 고위 관리자를 맡고 있다고 말했다.

고위층에서 온 모범, 지지자, 멘토가 없는 여성은 고위층 진출을 상상하기 어렵다.

말호테라는 장기적으로 존재하는 요소는 사장이 여성을 발탁한다면 외출 휴가를 나가면 우리 일손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이런 위험은 너무 크다.


수입이 비교적 낮다.

캐털리스트 연구부 고급 부총재 카트 (Nancy Carter) 는 전 세계 5,000명의 직원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여성의 첫 업무는 급이 낮고 수입도 낮고 시간이 갈수록 차이가 커지고 있다.


아이를 돌보는 비용이 너무 높다.

세계 경제포럼 여성 문제 전문가 차시디 (Sadia Zadia Zahidi)는 아이들의 원가를 챙기면 대부분의 수입을 삼키면 일을 할 가치가 없다고 말했다. 당신이 자신의 일을 너무 사랑하지 않으면 사업 재미를 위해 재무상의 충격을 받고 싶다.


만족하다.

맥케케시의 연구는 직장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면, 여성들은 종종 원래의 일자리에 머물기를 원한다고 한다.

남성보다 여성들은 정력을 기울여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중시하는 것으로 연구됐다.

여성들은 이런 재미를 포기하고 고위층 관리직으로 바꾸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고위층이 많은 노심초사하는 회의와 회사 정치에 직면해야 한다고 걱정했다.

  • 관련 읽기

소셜네트워크 시대 하의 화이트칼라가 새로운 추세를 보이고 있다

사무 복장
|
2011/6/8 11:55:00
68

OL 의상 일주일 코디 프로젝트

사무 복장
|
2011/6/7 14:37:00
76

한 직장 의 늙은 교사 가 초빙복 에 입사 한다고 말했다

사무 복장
|
2011/6/4 16:36:00
52

'옷차림, 말 '신인 두통 & Nbsp; 컨설턴트: 직업화 단번에 이룰 수 없다

사무 복장
|
2011/6/4 16:33:00
50

여자 화이트칼라 사무실은 ‘발요 ’ & Nbsp; 어떤 식으로 소란을 피우는가?

사무 복장
|
2011/6/4 16:31:00
107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공장 여직원 은 공장 내 기숙사 에 매달려 죽었다

어제 대령산진 관련 부서에서 따르면, 대령산진은 6월7일, 대영산읍 흥앙창 신강국적 여직원인 에메티가 이 공장 기숙사에서 목매달 사망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