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개의 가짜 양품이 제남 소비자 곁에 잠복되어 있습니까?
삼슴 분유 멜라민 (멜라민) 의 시련 (시련 (시련) 을 겪은 ‘ 살코아 ’ 의 풍파, 중국인들은 또 어쩔 수 없이 이탈리아 (이탈리아) 에 직면했다.
브랜드
"다빈치 집안이 나부끼다.
최근 중앙 TV'일일 질량 보고서'에서 유명한 이탈리아 브랜드가 검출되었다.
다빈치
집집이 광동완에서 만든 것이지, 대양 피안에서 온 이국이 아니라, 한동안 주변에 많은 소비 브랜드에 대한 의혹을 불러일으켰는데, 우리 주변에도 이런'가짜 양품'이 있었는지, 이런 질적 문제도 있었을까? 이에 기자병들은 삼도로 탐방했다.
산동 - 제남
소비시장의 일부 브랜드도 이것으로 샘성의 일부 소비자들을 취재하여 그들이 이러한 ‘ 서양 브랜드 ’ 를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어떨까?
조사1: 의상 신발 모자'양메달'이 가장 보편적이다.
의류업 국산 의류가 외국 이름을 짓는 현상이 매우 두드러지다.
한 백화점에서 기자들은 천성 광대여성들에게 잘 알려진 속옷 브랜드 ‘다이안나 ’를 발견해 많은 소비자들의 눈에는 ‘유럽 브랜드다 ’가 있다.
왕여사는 "이 속옷 브랜드가 영국에 돌아가신 왕비'다이애나'와 무슨 연락이 있었는지, 유럽아메리카 브랜드로 추정됐다"고 전했다.
이 관점은 아마도 일부 사람의 생각을 대표할 것이다.
그러나 유명 국산 속옷 브랜드 가리시 국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갈리시','질투'와 함께 가리시 국제의 3대 핵심 브랜드를 명시했다.
무독유배자, 16 -25세 젊은 세대가 사랑받고 있는 캐주얼 패션 브랜드'메트보니스 미테스 팬웨이'도 대다수의 외국인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대학생 펑은 기자에게 "내 주변의 동창들은 모두 미방 브랜드라고 생각했다. 개성과 패션을 추구하는 것에 대해 수입이 없는 우리에게는 이런 가격으로 ‘서양 상품 ’의 가격보다 높은 가격을 입는 것 같다"고 말했다.
선생님께서는 광고학을 한 번 배운 교실에서 ‘ 땅땅의 국산 브랜드로 저장성 온주시, 본부는 상해에 있다 ’ 고 알려주셨다.
나는 상처가 많이 났다고 생각했는데, 좋은 국산 의상은 왜 외국 이름을 지어야 합니까?
낙수 시장에서 기자들은 의류 신발 모자가 서양 이름을 짓는 현상이 매우 보편적이다.
많은 신발은 해외 유명 브랜드의 라벨을 가지고 있으며 판매원은 판매 과정에서 “ 외국 수입 브랜드 ” 라고 부르지만 생산지는 중국 남방의 일부 도시이다.
업계 관계자는 "제품이든 라벨이든 포장이든 현지에서 하는 것이다. 다만 누군가의 허영심을 만족시키기 위한 양상표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화장품 시장의 외국인 이름
기자가 제남 동문 서시장 근처의 일부 화장품 전문점 을 방문 해 보니 외국인 유명 의 국산 화장품 들 이 비일비재하 고 있다. 포장 에는 외국어 표식 이 없 았 고, 뒤에는 중국어 해석 이 없 고 꼼꼼한 게 외국 브랜드 인 줄 알고 자세히 살펴보아야 비로소 산 광주, 복건 등 이다.
소비자는 선택할 때 매우 쉽게 흔들리게 된다.
예를 들어 프랑스 메이크업 브랜드인 카자란드가 카자란그룹 (홍콩)의 유한회사가 권한을 받은 ‘광저우 카디련 화장품 유한회사 ’가 생산한 현지 중국 브랜드로 확인됐다.
일부 전문가들에 따르면 이들 ‘가짜 양품 ’은 다수가 국내 기업이 일괄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설계 생산과 판매 경로가 국내에 완전히 국내에 있다. 브랜드의 등록지에 불과하다.
또 일부 기업들은 국내에 직접 등록했지만 홍보에서 스펙트럼프를 치며 외국의 기술을 가지고 외국에서 판매를 호평받는 등 소비자를 마비시키고 있다.
이런 가짜 행위는 소비자들의 피부에 직접적인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구매할 때 반드시 두 눈을 닦아야 한다고 권한다.
가짜 양품 화장품이나 짝퉁 명품, 더욱이 가짜 명품 화장품이 범람하는 이유는 국내 일부 여성 소비자들의 애모함과 숭양의 소비심리가 심각하다는 것이다.
이 가짜 양품 이나 가짜 화장품 의 외형 은 진품 과 비슷하다. 사소한 지엽 부분에만 소루 되어 있지만 가격은 정표 제품의 3분의 1 이나 더 낮아 고객 을 끌었다.
예를 들어 기자와의 인터뷰 때'파리 오레아'의 짝퉁판'유럽 오레아','웨이'의 산채 판인'고비웨이'의 짝퉁판'근연지윤'의 짝퉁판인'근투윤'을 본떠 명품'희사리','베가스 '등의 제품도 적지 않다.
조사 3: 외국 식품은 매우 많은 중국 상품이다
순수한 중국 혈통인데, 서양 이름을 짓는 것은 풍수지리 같다.
조사에서 기자들은 이런 현상이 음식업계에서도 보편적으로 존재하고 있지만, 뿐만 아니라 슈퍼마켓에서 본 식품, 우리 길거리에서 볼 수 있는 많은 이역 특색을 가진 음식들이 간판들이 매우 많다.
제남 많은 소비자들의 눈에는 ‘미천라면 ’이 유명한 일본 브랜드, 간판 라면, 고래골 라면 등 짙은 일식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기자의 탐방 하에 미천라면은 한곳에 있는 중국 브랜드다.
기자는 미천라면의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미천라면의 창시자는 반울이고 회사의 주석 겸 행정총재다.
산서성에 태어난 판위안 1996은 홍콩의 동점베이에 첫 맛천라면을 개설했다.
2001년 3월, 미천라면은 상하이에서 가게를 열어 본격적으로 국내시장에 진출한다.
이사회석에서 유일하게 일본인 중광음소는 이사가 아니다.
중광크와 그의 가족통제의 중광산업은 미천라면에 국물을 제공하며 주권에 비해 4% 와 2% 를 차지했다.
그러나 안타까운 것은 사람들의 인상 속에서 미천 라면이 일자레스토랑으로 자주 이용된다.
성 스포츠센터의 미천라면가게에서 기자가 무작위 취재한 소비자들은 “미천이 ‘중국제조 ’인 줄 몰랐다. 소비자장 씨는 “미천라면이 ‘양브랜드 ’가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광고 홍보는 일본의 냄새가 물씬 풍겼다. 특히 브랜드 명칭이 더 오도됐다 ”고 덧붙였다.
그러나 또 다른 소비자 유 씨는 소비자에 대한 오도라고 주장했다.
‘ 맛천 ’을 제외하고는 사실 ‘ 가짜 양브랜드 ’ 가 소비자 주변에 충만되어 있는데 예를 들면 ‘ 프랑스 ’ 의 합생원 분유다.
성 의 한 슈퍼마켓 내 기자들 이 발견 을 '프랑스' 합생원 의 분유 를 진열하고 있는 한 분유대 에서 분유 를 구입 하는 어머니 가 기자에게 이 분유 를 계속 먹 았 다. 수입 제품 이라고 믿기 때문 이다.
그러나 프랑스의 분유가 본디 내부가 발견된다면 이 어머니는 신뢰할 가치가 있습니까? 기자가 조사를 거쳐 이 분유 제조업자가 광저우에서 온 것은 프랑스가 아니다.
이 의문을 가지고, 기자는 시중구 순옥 동네에서 아이를 데리고 산책하고 있는 장아주머니를 인터뷰했다. 그는 기자에게 이런 분유를 만났다면, 도저히 구매할 수 없었으니, 생산장까지 조작할 수 있었으니, 더 거짓이 될 수 없었을까?
- 관련 읽기
- 지방상인 | 또 한 집 백성은 상주 신북 백성 이달 휴업한다
- 섭외 법규 | 섭외 동산 물권 영역 도입 의미 자치 과유불급
- 지역 모집 | 생태형 쇼핑센터가 궐기 중이다
- 항목 찾기 자금 | 편의점'10배속 '개점 계획은 아마 성사될 것이다.
- 성공 사례 | 成功上市电商背后 红杉资本赚了多少钱?
- 업종 종합 서술 | 传统零售O2O未来重点在线下
- 특제 취재 | 경동 시장 앞 상업계 양키들 고문 유강동
- 지역 모집 | 항다그룹은 전면적으로 소매업이나 자금 압박에 발을 들여놓았다
- 입찰 입찰 | 소매상이 말을 달리며 교외의 상업 ‘수직통합 ’ 또는 성향 을 이끌다
- 신발 속달 | 361도 는 9000만 위안 을 투자하여 브라질 시장 에 정식 진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