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흑심 면'블랙'은 이불 뿐 아니라'마음'이다.

2011/12/1 10:22:00 23

흑심 면 낙청 이불


 

롯청, 작은 작업장, 공업의 밑단 흑심의 면상무역성을 압수하여, 한 채의 ‘리메이크 ’의 이부자리 25위안만 판매한다.


  


 

 


이 가게의 입구에 쌓인 것은 점원이 말한 ‘가장 싼 이불 ’이다. 기자가 사와서 속이 ‘흑심면 ’처럼 의심된다.


 


악청이 조사한 ‘ 흑심 면 ’ 은 이 스펀지 · 폐기이다

등공업의 하각료는 원료로 삼는다.


스릴러의 추억을 남긴'블랙솜'은 여전히 존재한다.

일전에 악청시 악성질감소 연합 공안부에서 석범거리 눈 마을의 솜이 가공된 점을 파괴하고 현장에서 1430조의 사용을 조사하였다.

코튼

"만든 이부자리.


어제 오후 기자는 황룡 온주상무역성을 암방했으며, 다수의 면피상가가 모두 25위안 안팎의 ‘가장 싼 이불 ’을 판매했다.

기자는 자른 뒤 코튼 심지가 노랗고 빨간 솜 모양으로 냄새가 난다.


작은 작업장 은 대량 의 흑심 ’ 이부자리 를 조사하여, 원료 는 모두 공업 의 발료 이다


  

낙성

질감소의 임성 소장은 석범길거리에 설촌의 이 블랙솜 가공은 낡은 면과 섬유성 공업의 밑소재를 원료로 한다.


작업장 면적은 약 100제곱미터로 대량의 스펀지, 원단 등 섬유성 공업 하각을 쌓았다.

노동자들은 이 목화의 도매가가 20위안 안팎으로 작업장 책임자는 영가인이며 이미 탈출했다.

법 집행자는 1430마리의 흑심 면으로 만들어진 이부자리와 대량의 원료를 찾아냈다.


임 소장은 이전과 비교하면 이번 솜이불이 깨끗해 보이지만 심은 검지 않다고 말했다.

이 섬유성 공업의 발감은 일종의 공업폐기물로 만든 흑심면으로 인체에 해롭다.

"이 재료들은 소독을 거치지 않아 세균의 온상"이 될 수 있어 피부질환이 오래 닿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또 흑심 면은 인체 호흡기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특히 어린이다.

‘흑심면 ’ 이불을 장기간 덮으면 호흡곤란, 호흡기 감염 등 병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천식을 초래할 수 있다.

{page ubreak}


상업 무역 도시 에서 ‘ 가장 싼 이부자리 ’ 는 25위안을 팔고, 점원 은 깔 수 없다고 한다


작업장 생산이 있으면 틀림없이 판매가 있을 것이다.

시내 시장에 블랙솜이 있습니까? 어제 오후 기자가 시내 황룡에 위치한 온주상무역성을 방문했다.


기자는 여러 침대 상용품 상점에 의하여 많은 가게에서 25원의 ‘ 가장 싼 면이불 ’ 을 판매하고 있으며 ‘ 희사 ’ 의 투명 봉투로 인쇄되어 있으며, 모두 구체적으로 생산지, 생산 날짜, 상품 규격 등이 없다.


‘삼련가방 ’이라는 면이불 가게에서 한 여성점원은 “오래된 솜으로 새로워지는 것은 ‘검은 솜 ’이 아니다 ”고 말했다.

동시에 그녀는 또 이런 솜이불은 매트만 사용할 수 있을 뿐이며 "몇 번을 덮어 두지 않으면 헤어질 수 있다고 당부했다"고 당부했다.


또 같은 솜이불을 파는 가게 주인은 25원짜리 모두'흑심면'이라고 했다.

그녀의 집에서 가장 싼 면화이불은 30위안이다. ‘ 흑심면 ’ 이 아니다.


기자꽃25위안은 ‘삼련가방 ’에서 솜이불을 한 채 사서 자른 뒤 이불 안색이 고르지 않은 것을 발견하고 노란 유백이 있고 빨간색도 분포하고 있다.

또한 면심에는 스펀지와 같은 입자가 많이 섞여 담백한 산맛을 풍기고 있다.


기자의 설명을 듣고 임 소장은 감식을 받지 않았지만 이 면은 질적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는 "정상적인 솜이불은 냄새도 나지 않고 자른 후에는 모두 솜이 되어 다른 물질이 없다"고 말했다.


'흑심면'을 어떻게 분별할 수 있을까? 임 소장은 눈으로 보고 손만 만지고, 코 찢기 등 방법을 통해 분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면 심이 하얗고 딱딱하고 두꺼운 것이 고르고 찢어져도 솜솜이 이어져 있다.

검은 코튼 면은 다르고 찢어지자마자 끊기며 가공할 때 표백절차를 거쳐 가는 냄새는 담백한 신맛이 난다.


관련 링크 >>


블랙코튼, 솜용 섬유 제품 사용금지 원료의 속칭은 그 생산가공 제품으로 GB18383 -2001 요구에 맞지 않는 물질이다.

섬유성 공업 하각료, 의용 섬유성 폐기물, 재생 섬유형 물질, 폐구 의류 및 기타 폐기섬유 제품 등이 포함된다.

이들 물질은 인체의 건강에 위태로운 불합리한 요소가 있기 때문에 가공솜용 섬유 제품에 사용되는 것을 일률적으로 엄금한다.


면이불, 면요, 베개, 복장 등 일용솜에 대해 규정된 규정: 6급 및 이상의 원면 또는 화학섬유 및 그 혼합물을 사용할 수 있다.

표백이나 띠색을 허용하지 않는다. 공업의 밑거름, 의용과 생활 쓰레기 등으로 만든 재생 솜을 사용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규정된 요구에 달할 수 없는 경우는 종종 흑심 면으로 불린다.

  • 관련 읽기

外棉到港数量增加 纺企关注远月

시장 연구
|
2011/12/1 8:53:00
6

일본 최근 의류 판매 & Nbsp

시장 연구
|
2011/11/30 19:10:00
6

2011년 평가복은 위험 증강

시장 연구
|
2011/11/30 11:35:00
20

중국 경방성: 폴리에스테르 실크 원단 & Nbsp; 마케팅 국부 확장

시장 연구
|
2011/11/30 11:28:00
21

네트워크 단매의 종말: 두 개의 대형 기업 경쟁이 남아있을 것이다

시장 연구
|
2011/11/30 10:50: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복장 모집 수요 완화 & Nbsp; 평면 디자이너 성향

현재 경제생활수준이 발전함에 따라 의류 상품이 세대를 갱신하는 시간이 갈수록 짧아지면서, 복장 시장은 무한한 잠재력을 나타내고, 의류 업계의 전문 인력의 수요도 한때 공급이 수요에 맞지 않는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