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민파슈 기업 회전 브랜드 아웃도어 신시장 진출

2012/3/19 8:43:00 6

민파 신발 기업 외곽

의상을 파는 사람들은 더 이상 의류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그들은 촉각을 구두 시장에 뻗어, 캐주얼 구두를 판매하는 것은 더 이상'왕할머니가 참외, 오이만 파는 것'뿐 아니라'트렌드 브랜드'를 가지고 놀기 시작하는 경우도 있다.


신발 기업이 잇달아 산업벨트를 넓히다.


대부분의 젊은 소비자들에게는 부귀새는 아주 멀고 낯선 브랜드지만 ‘70 후 ’, ‘80후 ’의 마음에 이 브랜드는 구두의 상징이며, 결혼할 때 부귀새 구두 한 켤레를 신었을 때 부귀새 신발 특유의 체면을 지녔다.

부귀새'장문인 '임평화는 1980년대, 90년대, 2010년 7월 13일, 부귀새그룹은'붐'을 이념으로 한 자형 브랜드, AnyWalk (안니워크)에 의존하는 자금 실력에 의존하고, 빠른 포석 끝에 상하이, 성도, 청도 등 소비 능력이 뛰어난 성시에는 전문점이나 백화점 루트가 있다.


사실

부귀새

앞서 목림슨도 영역을 확장하고 야외 운동시장에 진출했다.

특히 부귀새에 대한 목린슨의 제품은 더 캐주얼, 캐주얼 구두 생산라인이 풍부하고, 야외 진출도 어마어마하고 더욱이 한 그룹의 데이터인 2000년 아웃도어 산업이 형성된 이래, 야외 용품 분야는 연평균 48.9%의 속도로 증가하면서 동기를 넘어선 IT 업계를 넘어섰다.

이를 위해 2010년 목림슨은 야외 운동에 5000만 위안을 투입하여 시장 확장 1억 위안을 투입해 200개의 단말기 판매망점이 이미 설립되었다.

이외에도 김마이왕, 맹스다는 아웃도어 슈즈를 포함해'야외풍'은 이미'중국 신발도 '샘저우에서 불기 시작했다.


신복 기업은 힘을 빌어 힘을 합친다.


예.

늑대 일곱 필

지금은 이미 과거와 비교가 안 된다.

칠필 늑대 실업 주식 유한회사 회장은 저우소웅이 천주에서 가장 일찍'다원화'를 개발한 기업으로 70필의 늑대 운동이 연간 판매수입이 10억 위안을 넘어 늑대 신발업 (가죽 포함)의 매출도 해마다 올랐다.

주소웅은 한치도 숨김없이 그의 목표는 전 분야에서 연결돼 신발부터 의상까지 부품 및 최종 사치품을 실현하는 것이다.


“첫 번째 게 먹는 건 선구자가 아니라 선열이다.”

분명히 PPG 는 선열로, 범객이 선구자가 되었다.

범객들은 티셔츠와 셔츠를 팔기로 유명하고, 직매상품량과 종류가 급증하고, 의류 시장을 통식하는 데다 진년과 그의 범객들은 또 촉각을 신제품 분야로 뻗었다.

2년간의 발전을 거쳐 범객의 신발 제품의 판매량은 현재 이미 회사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출시될 예정인 진년은 2012년 범객화 제품의 양을 최대로 할 수 있다.


늑대와 범객의'크로스 '신발 분야라면, 보슨 등 강절브랜드는 신발 기업에서 의상 분야로 진출한다.


"장절신 기업도 천천히 돌아가고 있다."

부귀조, 목림슨, 빨간 잠자리, 오캉 등 국내 유명 구두업체들이 스티커를 디자인한 돌사자 슨판사의 황유순은 복건이 캐주얼남장인 천하라면, 절강은 명실상부한 구두를 제외한 신발을 제외하고, 장절의 많은 구두기업이 점차 모델을 바꾸기 시작했고, 의류 같은 조합 분야에 발을 들여놓기 시작했다. “대세, 미래에 충분한 자금력을 가진 이들이 액세서리 영역에 진출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황우순설.


브랜드 발전


발을 들여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성공할 수 없다. “글로벌 성장, 기업은 더 높은 인지도와 시장인지도가 필요하다 ”고 말했다.

중앙 매체 전략 총감 원 측은 글로벌 진출이 쉽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신복 업체에 대해서는 글로벌 계는 필수라고 말했다.


돋보이기 위해서.

AnyWalk

임평화는 국제화된 브랜드 브레인 팀, 공간 디자인 팀 및 주류 전파 채널 자원을 전문으로 정합 했다.

2012년부터 AnyWalk 이 정제된 방송은 방송될 예정이며 CCTV 부터 도시TV 의 프로그램과 광고 홍보 구현은 전면적으로 ‘스토리화 패션 ’을 추진하는 것도 중요한 보급 수단이다. ‘대투입이 확실해 지금의 시장, 전략 외에 돈을 투자해야 한다 ’고 말했다.

임평화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브리핑을 하는 것과 같으며, 높은 수준과 시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목린슨이 성립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미국 야외산업협회 회원이 된 것도 국내 최초의 중국 기업이다. "건강과 환경, 여유, 격정적인 ‘삼활 ’이다"고 말했다.

목림슨 그룹 임영주 회장은 목림슨 야외의 첫 정의는 글로벌 전략이다. 세계적인 대패와 함께 각축을 벌였다. “신발을 만들어서 몇 년 동안 성공할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우리는 시선을 길게 놓아야 한다. 일성일지로 득실을 따질 수 없다 ”고 말했다.


"우리는 신발 분야에서 교차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동감그룹 지주유한회사 장문빈 회장은 출시의 성공은 전형과 업그레이드 단계의 중국 캐주얼 업그레이드 산업의 발전에 큰 자신감을 불어넣는 것이 중요하다. 김마이왕 코레프 등 브랜드를 포함해 더욱 넓은 발전플랫폼을 갖춘 진정한 구두브랜드 운영상이 아니다.

  • 관련 읽기

구목왕 은 전 가치 사슬 관리 과정 을 구축 한다

복건
|
2012/3/9 13:05:00
8

민장은 중점적으로 샘저우를 방직 화학 섬유를 만든다.

복건
|
2012/3/9 9:44:00
26

복건돌사자 옷 만들기'모두의 대업 미래 '

복건
|
2012/3/8 10:47:00
22

‘ 민파 복식 ’ 충격 국제 브랜드

복건
|
2012/3/7 14:56:00
15

샘 기업은 5개의 국제 명품 대리권을 압수했다.

복건
|
2012/3/7 9:26: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복합사 다음 주 지도 가격

동쿤, 신풍명, 화명, 랴오닝 성, 랴오닝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