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 티셔츠에 포름알데히드 부상 방지
최근에는 연대로에 사는 왕 선생이 기자에게 반영하고, 그는 며칠 전에 패턴이 찍힌 티셔츠를 샀으나 며칠 만에 가슴에 빨간 발진이 들러붙었다.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하고 나서야 이 티셔츠가 저지른 사고였다"고 말했다.
왕 선생이 말하다.
6월18일 오전 기자들이 시장을 방문해 큰 면적 패턴이 찍힌 티셔츠로 신조한 패턴이 시민들의 인기를 끌었다.
이에 대해 의사는 이 티셔츠를 최대한 구매하지 말라고 일깨워 주었다.
티
입고서 피부 알레르기 를 일으킨다
왕 선생은 그가 며칠 전에 거리를 돌아다니다가 중년 남자가 티셔츠를 팔고 있는데, 티셔츠에 큰 면적의 패턴이 많이 찍혀 있어, 인기 있는 캐릭터 스타일로 멋을 느끼며 한 벌을 샀다.
집에 돌아와 일부러 맑은 물로 한 번 씻었지만 며칠 안 된 것을 보니 가슴이 근질근질하고 집에 가서 옷을 벗고 보니 가슴에 줄지어 있는 빨간 발진이 생겼다.
왕 선생은 기자에게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한 후 의사가 그에게 피부에 알레르기 를 일으킨 원인이 바로 이 티셔츠였고, 아마도 옷일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프린트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초과 입찰된 것이다.
“사후에 옷을 파는 중년 남자를 찾아갔지만 이미 찾을 수 없었다.”
왕 선생이 말하다.
스타일이 많아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있다
왕 선생의 말에 따르면, 6월 18일 오전 기자가 시장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 가슴에는 큰 면적 패턴이 찍힌 티셔츠가 어디서나 보인다.
담배 대 로 상가 에서 기자 는 몇 곳 의 옷 을 파는 노점 을 본 이 가슴 앞 에는 큰 면적 무늬 가 있는 티셔츠 가 모두 팔려 한 곳 의 의류 노점 에서 기자들 이 이 는 이 티셔츠 스타일 이 많 고, 가슴 앞 에 인쇄 도안 도 각기 다르 고, 가격도 10여 위안 에서 백 위안 이다. “우리 이 티셔츠 는 모두 합격 제품, 대리 공장 의 적재품 에 품질 은 문제 없다 ”고 말했다.
이 의상 노점 주인은 기자에게 이런 티셔츠를 입고 피부 알레르기 를 일으킨 것에 대해 그는 기자에게 "이렇게 많이 팔았는데 티셔츠 때문에 피부알레르기 때문에 반품 을 찾아온 사람도 없다"고 말했다.
다른 옷가게에서 기자들은 많은 시민들이 옷을 고르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이 티셔츠는 사가지고 가서 모두 물로 한 번 씻어야 한다.”
이 옷가게는 기자에게 티셔츠 패턴이 싫다면 기자의 요구에 따라 입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티셔츠를 입으면 피부에 알레르기가 생길까 걱정하는 이 노점 주인은 “내가 이 매장에서 이렇게 오래 팔았는데, 옷의 품질 문제로 몸이 불편하여 반품하는 사람이 없다 ”고 말했다.
그 후, 기자는 또 다른 옷가게를 방문하여 이 몇 군데 있다
옷가게
기자는 이 가슴 앞에 큰 면적 패턴이 찍힌 티셔츠를 발견했다.
한 옷가게에서 기자는 티셔츠를 손으로 만졌고, 이 티셔츠의 패턴이 손에 붙은 것을 발견했다. "사서 한번 씻으면 좋겠다. 하지만 세탁 횟수가 많아져서 패턴이 떨어진다"고 말했다.
이 옷가게의 주인왕 선생은 이런 티셔츠를 입고 나서 피부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다고 한다.
인터뷰에서 기자는 이 가슴 앞쪽에 큰 면적 패턴이 찍힌 티셔츠를 구매하는 것이 젊은이들인 것으로 알고 있다. 이 티셔츠는 개성 있고, 옷 품질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
"이런 티셔츠 패턴은 특이하고 개성 있고 가격도 비싸지 않으니 구입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티셔츠를 구입하고 있는 장 씨는 기자에게 많은 학생들이 이런 티셔츠를 입고 이런 티셔츠를 입고 나서 피부에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런 옷은 자신이 요구한 대로 디자인을 설계할 수 있다.”
샤오리는 이 옷가게에서 한 벌을 주문하고 옷에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인쇄하라고 요구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티셔츠가 몸에 상처를 입을지, 그는 정말 생각도 못했다.
구매 /착용 시 주의하세요
이에 기자는 레서시 인민병원의 강의사와 인터뷰, 강의사는 기자에게 여름철 피부병 다발의 계절, 시면에서 판매된 티셔츠 대부분은 파마공예 프린트를 사용해 정규 복장 공장은 잉크잉크와 교질 등 수성 환경보호 재료로 제작되었고, 게다가 프린팅 과정에서 화학희석제를 넣지 않는다.
“하지만 일부 기업은 원가를 낮추기 위해 생산과정에서 화학 시제를 넣어 원자재를 희석하고 고온으로 굽고, 완제품은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초과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강 의사는 이런 옷을 입은 후 화학물질이 점차 풀려나는데 여름철은 피부병 고발철이라 입고서 알레르기 등의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
강 의사는 많은 시민을 권장하고 구매할 때 조심스럽게 선택하면 손으로 만져 볼 수 있다. 그림이 손에 묻거나 두드러진 냄새가 나는 티셔츠를 최대한 구매하지 않도록 한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미국 시장 의 회복 은 중국 방방 기업 에게 미국 시장 의 동력 을 심경 해 주었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3 광저우 국제 방직품 인화공업 기술전 및 방직 의류 면 보조 정보 방송
- 일본 추세 | 달인 추천 한범아 미라미
- 시장 시세 | 비축 솜 방출 정식 정면 가동 또는 진탕
- 패션 아이템 | 겨울옷 의 신상 의 배합 개성 이 풍성하고 유능하다
- 회사 뉴스 | 2012년 이녕 회사에는 바닥도 시작입니다.
- 정책 법규 | 국가 비축 면은 오늘부터 투방: 경매 거래 방법
- 전시회 뉴스 | 불가리아 중국 상공회는 제3차 중국 (상해) 국제 인조혁합성혁공업전을 조직할 것이다
- 이번 시즌 유행 | 겨울 의상은 트렌디한 패션과 가장 왕도
- 부령 공고 | 농업부 는 두 개 의 전유전자 면화 씨앗 기업 생산 허가증 을 비준하여 발급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