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집트 산채 복장 이 올림픽 나이크 에 어쩔 수 없이 비권 을 선보였다

2012/7/31 0:52:00 63

런던 올림픽가짜 나이크아디다스산채 복장

 

보도에 의하면 얼마든지

런던

올림픽이 막 개막했지만 막힌 일이 적지 않다.

여자 축구대회 조직위원회는 한국 국기를 조선국기로 착오한 뒤 이집트 대표단이 가짜 나이키를 입고 올림픽 경기장을 선보였다.

나이키의 로고는 아디다스의 지퍼를 곁들여 크게 안경을 썼다.

나이크는 이집트 올림픽에 경고편지를 보냈지만 효과가 뚜렷하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하는데, 왜 국제 올림픽 위원회가 관리를 하지 않느냐?


100여 명의 이집트 선수, 올림픽 관원 이 올림픽 촌에서 드나들지만 그들 은

산채 복장

눈을 크게 뜨게 하고, 꽃보다 수영팀의 카라프는 트위터에 불평을 하며, 너무 가식적이어서 창피를 입었다.


이집트 선수보다 더 화를 내는 것은 나이크다.

나이키 중국이 제시한 답변은, 나이키는 이런 제품 표준에 맞지 않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복장

올림픽에 나타나 이집트 올림픽 위원회에 경고 편지를 보내서 상대방에게 즉시 멈추라고 요구했다.


이집트 올림픽 위원회는 이집트 500달러, 정규 채널 구매, 등 나이크가 증정하는 자세를 고수하고 있다.

후진 스포츠 매체인 조진은 이집트 올림픽 위촉이 좀 아마추어 느껴졌다.


조진: 이 정치정세와 관련이 있고 정국 동요회가 올림픽위원회 인원을 교체시키고, 나는 상업개발자가 프로가 아닌 것 같아.

그렇지 않더라도 이런 착오가 나타나지 않을 것이니 아무래도 비교적 식별할 수 있을 것이다.


내키는 화가 나서 발을 동동 구르지만 국제 올림픽 위원회는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베이징 시보 국제 부총지배인 장진붕은 일찍이 베이징올림픽조직위원회에서 일하면서 국제올림픽위원회는 글로벌 협력 파트너 계획이 있었고, 그중 아디다스, 코카콜라, 삼성 등 브랜드를 포함해 국제올림픽위원회가 경기장에서 이런 브랜드에 중점적으로 보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진붕: 국제올림픽위원회의 협찬 체계, 이 체계는 성숙한, 완비된 보장 방법이다.

우리의 자원봉사자, 스태프는 아디다스를 입고, 시간계는 오메야를 채점할 것이며, 또한 그의 배열이다.

우리 식당은 모두 사용하는 맥도날드, 물을 사용하는 것은 모두 코카콜라이다. 적대적인 브랜드를 사용할 수 없다. 케드키와 백사가 있을 수 없다.


장진붕은 각 대표단의 의류 협찬, 국제올림픽위원회는 간섭하지 않고, 두 가지 요구만 있을 뿐, 첫째 상업 광고가 없기 때문에 제2의 모든 스포츠 브랜드의 로고 3센티미터 크기에 불과하다고 덧붙였다.


장진붕: 네가 입은 것이 가짜인지, 국제올림픽위원회도 상관하지 않는다.

한 대표단이 가짜 아디를 입어도 아디다스와 대표단 사이의 문제로 국제올림픽위원회는 상관하지 않는다.


홍성르크, 조단, 피크 등 여러 중국 브랜드들도 많은 올림픽 대표단에 협찬을 했고, 좋은 중국 브랜드가 이집트팀을 도와주세요.

피크스 허지화는 현지 판매 상황에 대한 협찬을 아끼지 않고 친절하게 말했다.


허지화: 저희는 협찬을 하고, 보통 현지 시장에 대한 판매가 가능합니다.

이 몇 개국에서 이라크, 레바논, 우리 현지에서는 잘 팔린다.

협찬과 현지 중개상들의 추진도 관계가 있다.

이집트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나를 찾아오지 않았는데, 결국 그렇게 많은 대표단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의 제품은 이집트 현지시장에서도 팔지 않았다.


이집트 오위위원회가 협찬을 받지 못한 것은 2011년 초부터 지금까지 정국이 불안정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4년 전 베이징올림픽에서 이라크는 마지막 순간에 피크의 협찬을 받았고 헌옷 입고 출전할 필요가 없다.

오늘날 매체에 잘린 이집트팀은 100세트의 무료 의상을 맞출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랴오닝 성 2

재경 요문
|
2012/7/31 0:44:00
16

실체점 판매 상황은 예년 의류 기업'터치'가 처음으로 승과를 맛본다.

재경 요문
|
2012/7/31 0:00:00
18

연대 본토 복장 업계의 중압으로 변형하려 하다

재경 요문
|
2012/7/30 23:15:00
22

면 방직업이 업그레이드 가속기를 밟아 하반기 는 성수기 가 될 것이다

재경 요문
|
2012/7/30 8:09:00
18

2012년 7월 30일 기구 개장 면화 선물

재경 요문
|
2012/7/30 8:09: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쑨양: 자신의 옷차림으로 박태환에게 말해줘.

한국 매체는 올해 런던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차지한 중국 선수 쑨양은 외형부터 의상 스타일까지 끊임없이 한국 박태환을 모방하고 있는데, 사실 두 사람은 각기 천추에 걸쳐 우승을 차지하고 있는 모습을 제외하고도 각자 스타일을 갖추고 있다. 우리 함께 한번 감상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