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은 부동산으로 전형될 것인가?
이녕
복권 후 주가는 이녕 본인이 바라는 결과는 아니다.
이녕의 지분을 비범한 중국에 해독해 주지만 시장'발로 투표'의 결과로 보면 비관적인 해석이 많다.
10월 17일 이녕 복판, 0.05 홍콩, 최고 4.91 홍콩 /주.
이후 급전진하여 정오 마감으로 주가가 4.65홍콩 /주식 하락폭으로 3.73%를 넘어섰다.
복판은 시장의 버림을 받고, 이녕과 회사 지분을 줄이는 것 같다.
이녕 부동산 전형
이녕의 복판 공고와 함께 출동한 이녕사의 주권 변경 공고.
빅토리 마인드와 드래곤 시티가 양도한 2.66374억주 이녕사 지분은 비범한 중국에 발행한 것으로 알려져 총 주가가 25.23%, 총 14억홍콩, 거래가 완료된 뒤 빅토리 마인드와 드래곤시티는 이녕사 지분을 보유하지 않고 있다.
2012년 이녕사 중반에 따르면 빅토리 마인드와 드래곤 시티가 소지한 이녕사 지권은 실제 소유자 모두 이녕 본인과 가족 멤버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이녕도 비범한 중국 회사 주석과 이사를 인수한다.
공개된 자료는 이녕사와 비범한 중국의 연원이 2010년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2010년 4월 이녕 형제는 초저가 구매 속도 절약 (이후 비범중국)의 우선주와 돈을 전할 수 있는 방식으로 약 7억위안의 가격으로 80%의 주식을 절약하고, 이녕재 자본시장에서 다른 운용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단속하게 절약했다.
이녕은 같은 해 8월 그가 소지한 총 31% 의 이녕사 지분을 비범한 중국에 주입해 심양공업원 및 생태성 프로젝트를 인수하고 부동산 산업에 진출할 계획이며 체육과 부동산을 결합할 계획이다.
당시 이녕 회사의 실적이 점차 하락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녕 개인의 이런 투자 행위는 시장에서 비정규직으로 비판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항구거래소는 비범한 중국이 이닝을 인수하는 것을 반인수로 결정했다. 당시 회사는 항소하겠다고 했지만 인수는 결국 흐지부지했다.
오늘 이녕사와 비범한 중국의 공고에 따르면, 쌍방의 이번 합작의 주요 목적은 스포츠산업 사슬을 확장하는 것이다.
경영
이념은 스포츠 테마 발전을 포함한 커뮤니티, 정부와 체육 및 주변 부동산 시설 발전을 연구하는 등, 이녕 본인도 스포츠종합 동네에 대한 개념을 잘 보고 있다.
이녕이 이번 협력을 통해 다시 부동산으로 진출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이녕은 지난 17일 이녕사 청탁소 공관사가 기자에게 이녕은 스포츠 분야에 전념하고 거래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공관사는 이녕이 부동산 업계에 진출할 것이라고 부인하지 않는다.
그러나 유명 홍콩주미주 평론가 곽신린은 기자에게 이녕 스포츠종합 동네에 대한 개념은 받아들이지 않고 이녕과 비범한 중국 두 집이 시장에서 나타났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이녕 변상 감치?
곽신린은 스포츠산업이 새로운 발전이 어렵지만 이닝이 선택한 시기는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부적절한 시기는 이녕이 이번 자본 운영의 중요한 원인일 수도 있다.
이녕은 이녕을 앞으로의 탈퇴를 위해 통로를 준비하며 비범한 중국을 감축하는 데 비해 이녕사 주식을 직접 감축하는 것보다 이녕에 대한 충격력이 작다는 분석이다.
그러나 곽신린은 이런 분석이 너무 억지스러워 시장은 이녕 퇴사를 상상하기가 어렵다는 것. 이녕 자체에 손해를 보는 것.
그는 이녕이 지권을 비범한 중국에 주권을 주입하는 것은 비범한 중국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주가를 진작해 향후 비범한 중국의 융자도 유익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해통증권 (홍콩) 중국 업무부 부총재
곽 가택
이번 거래는 시장 의혹을 제기하고 이녕 본인이 앞으로 이녕의 지분을 줄일 의도가 있다고 분석했다.
그는 이녕이 부동산 업무를 발전시키려면 이녕의 지분을 너무 많이 가지고 있는 필요는 없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비범한 중국이 실질자산을 주입한 후 향후 안배가 어떤지 아직 잘 보이지 않으며, 시간이 검증할 필요가 있다.
공개 자료는 2012 이닝이 개인 주권 투자기구 TPG 를 전략투자자로 도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곽신린은 이녕 변고가 감소한 뒤 2대 주주들의 지주 비율이 줄고, TPG 가 회사에 영향을 더 커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그는 TPG 가 좋은 사례가 있어 미래 이녕이 인수될 가능성에 대해 나쁜 일이 아닐 것이라고 분석했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100개 방직 업계 표준 입열 2019년 제2의 행표제 수정 프로젝트
- 업종 종합 서술 | 신강 아크슈 지역 곳곳에서 면화 수매 작업이 속속 펼쳐지고 있다
- 뉴스 택배 | 2019 닝파 패션 및 제23회 영파 국제 의류 축제 발표회
- 유행화 | 아슬사 GEL-BND 두 쌍 가을 새 배색 신발은 다음 달 발매, 전위 뉴 스타일
- 조류 풍향표 | 메리야스 코튼
- 즉시 뉴스 | 나이키 CEO 환인 전 Ebay CEO 가 가속 전력 포석
- 유행화 | Missoni X Adidas 새로운 Consortium Pulseboost HD 연명 시리즈 신발이 나오다
- 유행화 | Air More Uptempo 96신발 신규 블랙레드 배색
- 유행화 | 신백륜 Fresh Foam Trail 새 신발 라인을 선보이며, 거대 로고 포인트
- 패션 브랜드 | CLOT 2019 도쿄 팝 한정점 개장, 파랑실크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