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있다 차라리 디자인 리비스 아시아 판매량이 크게 떨어지다
<아태구 실적이 하락하여 이비스가 멋있게 바뀌어 해명되지 않을 수 없었지만, 한 바지가 몇 년 동안 입었던 배경 아래에서 ‘70 후 ’라는 인상을 어떻게 시켰는지 리비스중은 쇼핑 리스트의 주인공이 가장 큰 과제일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비스가 바뀐 디자인을 바꾸는 것이 더 낫다.
바로 < p >
'strong '' 아시아 실적 하락 판매 총재'작 작 /strong '-'
'p '' 누가 패션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있는 날만 꼭 유럽보다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아요? '
'p'은 1분기 청바지의 거물 이비스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11% 하락한 가운데 유럽 시장에서 2% 성장했다.
정부측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판매량의 하락은 소매와 도매 업무에 연루되어 기존의 경제 환경과 관련해 특히 중국 지역의 시장이 분명하다고 밝혔다.
바로 < p >
<리비스 중국 시장에서 판매하는 퇴세는 2010년 고조로 발표된 ‘단녕진 ’(Denizen)을 연상케 했다.
이 리비스는 미국 본토에서 처음 발행하는 브랜드로 중국 18 -29세 젊은 소비군의 몸매 특징을 자랑하며, 예상대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지만, 오히려 업적 부진으로 지난해 중국 시장에서 탈퇴했다.
바로 < p >
‘a target =‘u blank ’ href =‘htttp://wwww.sjfzm.com /com /com /의상 /패션 업계 완전 다른 분야의 고위 튜브를 선택했다.
리비스 신임 아시아구 로이 바게티니는 카스버맥주그룹 아시아와 아프리카 지역 고급 부총재는 4년만에 팔린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strong '' 한 바지가 몇 년 동안 입었는데 < < < strong > 에 도착하였다 < < 의 < 의 < 을 < 의 >
'p'은 업계에서 보면'바지 한 벌에 몇 년 입는 소비 이념이 이미 도태된 배경 아래, 리비스 아태구 판매 잘생김이 컵 급여일 수도 있다.
바로 < p >
'p 관조망 편집장 엽기 베이징 상보 기자는 리비스가 언제나 클래식 노선을 계승하는 방법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노화시키게 했다.
"청바지에서 좁은 핏이 유행할 때 브랜드가 너무 헐렁한 디자인은 좋지 않다. 경쟁 상대와 어울리고 가벼운 디자인에 대해 리비스의 디자인은 너무 두껍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루트에서 단지 ‘단녕진 ’으로만 보면, 그것의 정가가 싸지 않다고 생각하며, 전문점은 대부분 백화점에서 젊은 손님들이 쇼핑하는 주요 장소가 아니다.
바로 < p >
‘p ’은 전체 청바지 업계를 보면 업계 발전이 이미 ‘병목 ’을 만났다.
임 브랜드연구센터 감독이 현재 새로운 캐주얼 유행 트렌드에 ‘빠르고 패션 ’을 보고 있다. 사람들이 추켜올리는 것은 ‘상신 ’이라는 것이다.
과거 티셔츠, 청바지를 대표하는 캠퍼스 바람이 유행했다.
동시에 청바지 브랜드는 자신의 자리도 낮아지면서 제품은 점점 신선함을 느끼지 않고, 시장 전체에 거대한 잠재력을 유지하지만 수요는 이미 패션 브랜드에 희석되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패션 천하 청바지가 분실된'90후'가 바로 가 < < 의 < strong > 의 대표님 >
‘p ’은 유행 추세의 변화에 따라 청바지가 이미 표준적인 ‘학생복 ’이 되었다. 이비스에 대해 강렬한 애정이 있는 ‘80후 ’가 직장에 들어서면서 청바지가 그들의 쇼핑 리스트를 담고 있다.
바로 < p >
‘임일범 ’은 이 전제에서 이비스가 브랜드 이미지를 활성화하고 연관된 ‘90후 ’ 주류 소비군에 대해 시급히 지적했다.
다원화 레이아웃을 시도해 새로운 업무 영역을 탐구하고, 주식 품종을 견지하는 동시에'세대를 심경하고 키우기'를 시도해 소비자 마음속의'리비스'는 청바지와 마찬가지로'75 후'라는 고유의 인상을 점차 담화시켰다.
바로 < p >
'p'은 이외에도 청바지를'패션'으로 만드는 것도 젊은 소비군의 시선을 사로잡는 좋은 책이다.
리비스는 패션 브랜드를 빨리 흡수할 수 있는 방법으로 유명 패션 브랜드나 한정 제품을 선보여 브랜드의 조율과 관심을 높일 수 있다.
바로 < p >
‘p > 의 잎기 는 리비스가 전체적인 기획에서 조정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현재 리비스의 매장 안에는 여러 시리즈의 등급과 가격을 뚜렷하게 구분하지 않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3000위안의 고단 시리즈가 어디에 있는지, 정가800위안의 대중 계열의 가격대비 우위를 명확히 구분할 수 없다.
"소비자들은 부적절함을 느끼며 통쾌하게 계산하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보좌와 곽벽정을 향한 웨딩드레스, 남편은 저조, 아내는 눈을 크게 뜨고, 검은 직선을 포기하고 더 아름다웠다.
- 패션 인물 | 디리핫바논핑크 스커트 여신범, 몸매 부럽다
- 패션 인물 | 이 는 하루 에 두 조 의 큰 영화 를 잠그고, 인륜 과학 기술 의 풍격 을 마음대로 바꾸었다
- 패션 블로그 | 왕자문은 항상 단발머리를 기르고, 그녀의 검은 생머리를 보고...
- 패션 포스터 | 찬열은 밀라노, 길거리 ‘초모역 ’에 시선을 끌었고, 고랭 백발과 양복은 너무 절했다
- 시각 도철 | Yamy 는 가벼운 와이셔츠에 와이드 팬츠, 흑백 충돌 컬러 캐주얼
- 시장 연구 | 관점: 소비자와 소기업은 미국 경제에 대해 낙관적이다
- 스타 옷장 | 곽벽정 캐주얼 사복 고갱 여행사진 사진 10대 스톱 낭독
- 이번 시즌 유행 | 트렌드 2020 봄 여름 여성복 아이템 디테일 분석: 공예와 디테일
- 패션 브랜드 | 선봉적 디자인 & 전통 문화
- 나이키는 중국 시장의 회복을 잃고 홀몸은 계속되고 있다
- 피크 이녕문점 주파닫 탐정론 국산 스포츠 브랜드가 왜 부족해
- 이번 시즌 컬러가 깔끔하게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스피드 쇼크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루트
- 의류업 고재고 위기 2013 기업에 던져 계속 결말 구생 자구
- 상큼하고 신선한 기질 이 가장 요염한 이번 시즌 매치 가 가장 빛나다
- 독일 소력은 10년 동안 화신에서 1000개 지점을 열 계획이다
- 이번 시즌 시크미 코디는 카리스마 스타일링
- 도시 여자 마음 과 손잡고 유암 이 시각 광풍 을 일으키다
- 도니 한판 패션 견고한 의상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