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농업부: 2종 전유전자 면화 수입 허가 승인

2013/6/24 10:31:00 62

면화방직유전자

은 최근 언론 관련 보도에 따라 농업부가 올해 두 개의 전유전자 면화 수입허가를 비준했다.

전유전자 작물은 언론과 민중들의 관심의 초점이며, 이 같은 유전자 작물 비준으로 수입하고, 농업 전유전자 생물안전위원회 관련 대변인은 최근 농업부 사이트를 통해 이 전유전자 신품종의 안전 심사에 대해 신중하게 판단해 증서를 받은 지 3년이 지났다고 밝혔다.

바로 < p >


uu_strong uua uu_의유전자 배합을 도입한 뒤 그 유전자 기능을 얻은 면화의 면화 공급을 얻은 셈이다.

미국 맹산도사는 소운금보균을 목화식주에 삽입해 개화된 목화 식주를 획득하여 농업연구국과 일부 대학 과학자들이 2년 연속 논밭실험을 하여 충해 방지 효과가 좋다.

이전자의 면화는 우리나라의 발전에 이미 한동안 겪었다.

'구5 '계획부터'항충면'의 연구는 국가'863'에 중대 항목으로 세워져 단가 유전자, 쌍가 유전자 및 다가 유전자 항충면의 연구를 시작하면서 현재 단가 항충면으로 존재할 수 있는 면충에 대한 항충충충에 대한 항성 문제로 생산에서 사용되는 지속적인 문제로 환경 석방의 안전성 문제, 유전 분리와 안정성 문제를 심화시키는 연구도 한다.

현재 국산 전유전자 항충면은 이미 여러 품종이 심사를 통과하고 있다.

바로 < p >


‘전유원인항병, 항충면의 연구외에 현재 우리나라는 다른 측의 전유전자연구를 진행하며 최근 중국 과학학자진효아교수를 비롯발명의 동물뿔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미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과 현재 우리나라는 현재 현재 다른 분야의 전유유유유유유유유전자연구연구를 진행하며, 예를 가가가미미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현재 국가 특허를 얻었다.

동물 각각각단단단이유이유로 면섬유를 가져오는 특이표현을 개선시켜 광택이 좋고 촉촉성이 좋고, 탄성좋고 보보보온강한 등 특성을 포함해, 전통 면면섬유의 천연본질을 보유하고, 미분분분분분분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미리 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기호

바로 < p >


‘p ’은 올해 3월 국제 농업 생물 기술 응용 서비스 기구 (ISAAA)가 발표한 연간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전세계 전세계 전세계 전세계 전역 작물 재배 면적의 5위권은 미국, 브라질, 아르헨티나, 캐나다, 인도, 6위는 중국, 국내 재배면적 400만헥타르로 주로 항충면이다.

관련 소식에 따르면, 농업부가 올해 수입한 전유전자 농작물은 모두 세 가지 콩, 두 가지 옥수수, 두 가지 목화 두 가지를 포함한다.

3종의 콩 전유전자 특징은 제초제, 항충과 항충내제초제를 제초제로 나눠 얻은 기간은 2013년 6월 6일이다.

이 가운데 두 종류의 면화의 특징은 제초제와 항충을 위한 것이다.

이상 7가지 작물의 용도는 모두 가공원료로 각각 맹산도극동 유한회사, 선정 농작물 보호주식회사와 바스프농화 유한회사가 수입한다.

이 중 맹산도 극동유한공사는 유전자 작물 수입의 대부분을 유전자 수입으로, 2012년 지금까지 수입한 대부분의 수입 전유전자 농작물을 모두 그 배웅한다.

바로 < p >


의 진술 7종의 전술 농작물의 수입 유효기간은 2013년부터 2016년까지 2016년 또는 2018년 불등이다.

기자는 2012년 유전자 바이오 심사 상황표에서 작년에 12가지 전유전자 농작물이 심사를 거쳐 면화, 콩, 옥수수, 유채를 포함해 주로 항충과 항초제 특징을 포함한다.

이 심사 비준표는 이미 6월 18일 농업부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바로 < p >


은 반대자가 농작물이 탄생한지 아직 오래되지 않았다고 여겨 인체와 환경에 부작용이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으며, 유전자의 수입도 전통농업에 충격을 주기도 쉽다.

전유전자 작물의 우세와 논란이 뚜렷하기 때문에 우리나라는 현재 해외 전유전자 작물에 대해 보수 수입제를 채택하고, 즉 비준제 아래 유한 수입을 실시하고, 비준을 도입하는 내용은 작물의 환경안전성, 안전성, 안전성, 안전 등급, 해외 비준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외에도 전유전자 식량 작물의 상업화에 대해서는 아직 놓지 않았고, 식량 종자 수입을 허용하지 않고 상업재배를 시행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죽섬유와 울 혼방품 전망이 밝다

겉감
|
2013/6/22 21:17:00
40

샌들 소재의 유별과 특징 분석

겉감
|
2013/6/22 20:18:00
56

원단 조회 시스템 원단 정보화

겉감
|
2013/6/21 21:03:00
162

특색 차광 원단은 강절방직품 시장에서 인기가 있다.

겉감
|
2013/6/21 9:16:00
47

시원한 느낌 원단 상큼하고 편안한 방직품 변신'천연 에어컨 '

겉감
|
2013/6/20 21:47: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브랜드 품질 문제 선전

6월 21일 심천은 재경에 브리핑을 열고 대리 계약을 마칠 예정인 KANG JIN YOUNG 의 품질 문제가 밝혀졌다.조운호 회장은 "원래 SKN 은 계약이 만료되길 바랐지만 원치 않았다"고 말했다.조운호는 갈수록 질적 문제가 많다고 생각하지만 SKN 측은 해결되지 않고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을 잃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