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가 천고양이에 입주하는 등 논리는 무엇일까?
'p'은 오늘 스페인 패션 브랜드 자아라가 조만간 천양에 입주 할 전망이다.
최종 확정되면, 자ara는 6월 스태보에 이어 천고양이를 손잡고 또 다른 외래브랜드 악어가 될 것이다.
바로 < p >
사전에 타오보나 타오보상성을 먼저 하고 인터넷채널 분매를 시작하여, 결국 독립 기업의 전기업체가 걷는 녹색통로 가동되었다.
카라 국내 온라인 쇼핑몰은 지난해 9월 개설됐다.
국내 독립 B2C 가 천고양이 주재 붐을 일으킨 적이 있다.
당당과 범객, 국미 등 B2C 가 잇달아 입주했다.
수직 전기 업체 유량 원가 높은 기업으로 새로운 사용자 원가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는 것은 이미 발생한 사실이다.
이국경의 말처럼 유량은 천고양이를 따르지 못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글로벌 순위 3위, 스페인 1위'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xm.com'을 비롯해'의상' -'s //a '' ZAAA는 아직 돈 살 수 없는 유량을 못 살 것 같으니, ZA가 천양에 입주하는 논리는 무엇일까. 주재 천고양이 뒤에 있는 ZA는 또 어떻게 하느님과 바둑을 두는 건가요?
‘p ’은 유도쇼핑 관련 보고서에 따르면, 얼마 안 된 유월경동상성은 전체 B2C 시장의 유량보다 42.1%의 비율이 천고양이를 넘어 천고양이가 대유량 집산지라면, 경동유량도 자연히 작지 않다.
ZA는 왜 경동이를 선택하지 않고, 천고양이 1위에 선출을 합니까?
은 2013년 1분기, B2C 시장 거래 규모가 13311억2억2천원에 달하며, 그중 천고양이가 48.5%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원원원히 경동 ·텐센트 전상을 배후에다 차돌렸다.
천고양이를 위해 하반벽강산의 공로가 먼저 복장 시장에 돌아가야 한다.
경동을 비롯한 많은 독립 B2C 는 이미 종합 플랫폼으로 변형됐지만 플랫폼의 본성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 천고양이의 의류 시장 특색은 자A와 결합된다.
또 B2C 업계의 홈페이지에서 평균 전환율은 3분의 3으로, ROI 평균 1:0.3, 평균적으로 실질구매 사용자의 원가 300위안이다.
전환률이든 ROI, 천고양이는 독립B2C 보다 높고, 새 사용자 원가가 상대적으로 낮다.
캐럿 패셔니스타 브랜드는 천양의 우수한 유량 외에도 자신의 상황을 더욱 잘 알고 있다.
외래브랜드로서, 이미 바다에 기여하는 사용자 시장에서 중국 소비자를 가까이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고, 천고양이 자체는 국제적인 유명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았고, 이전의 여력이 우수한 옷고와 GAP 와 호흡을 맞출 수 있다.
바로 < p >
'p'은 그동안 중국에 수권자가 재고품을 저조로 조정하고 있었다는 소문이 있었고, 만약 zara 가 천고양이에 입주하면 천고양이가 그 전설에 설치된 청창루로가 아닐까? 이 문제는 공혈이 아니기 때문에, 자아라 중국 공식 사이트에서 청창구 입구까지 눈에 띄게 보이며, 심지어 타오보에서 자아의 대매 상품이 존재했다.
의류 기업의 재고 문제는 유래되었고 재고 청산하는 것도 필수다. 자아라의 진정한 의도가 아닌 것 같다. 자아라 H &M, 의가, 스타벅스 고위층을 접촉한 것으로 알려져 그들의 입에서 야심만만한 인터넷 소매 계획이 아닌 인터넷 기술을 전통 소매점포로 끌어들여 소비자 체험을 해결하고, 매장과 제품의 이 지역에 더 좋은 전파와 더 정확하게 제품 정보 전달 목표 소비군을 전달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ZAA의 공급 체인 관리가 줄곧 사람들에게 진진락도로 알려져 있는데, 그 상품이 15일밖에 안 되는 일수가 훨씬 멀리 앞서고 있다.
전통적인 브랜드지만, 자아라는 큰 데이터의 장악에도 미흡하지 않고, 자아라는 인터넷의 해양 자료를 실체점 앞의 지표로 보고 있다.
그것들은 인터넷에서 패션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a target =`u blank `http: `http://wwww.sjfzexm.com `의상 `의 취향, 콘텐츠의 파악, 베스트 트렌드를 촉진하는 능력은 일반 대중보다 훨씬 앞섰다.
온라인 상에서 자아라 콘텐츠를 먼저 알려준 소비자들이 실체점포 소비 비율도 높다.
자A는 네티즌이 선호하는 제품이나 트렌드에 맞게, 역시 실체점에서의 판매 성적은 여전히 눈에 띈다.
바로 < p >
사전의 ZAA가 천고양이에 입주하는 것은 어떤 운영방식을 적용할 것인가? 이는 자A를 제외한 수많은 감전 을 포함한 전통기업의 가장 감기에 걸린 문제다.
강력한 전통 브랜드인 자아라는 선상선 동가동가동가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입주 전략과 방안으로 천고양이가 가격에 민감한 플랫폼에 맞서기 어려울 것이다.
또 팀을 조성하는 것도 복잡한 문제다. 전통기업은 천양의 성질이 다르고, 독립 B2C 의 성질과 천고양이의 성질이 다르다. 예전의 독립 공식 운영팀을 이전으로 옮기는 것만으로도 많은 길을 걸어야 할 것 같다.
만약 자A가 범객을 모방하여 대리운영 모델을 모방하면, 장기적으로 보면 좋은 일이 아닐 것이다.
바로 < p >
'p '개방 융합은 이미 전기상권의 추세가 되었다.
전기 업체의 이익 진영도 뚜렷하다.
범객, 당당망 등 독립 B2C 가 천고양이에 입주함에 따라 많은 전통 상가들도 감전 손잡고 천고양이를 잡는다.
자ara는 선상에서 중국 시장의 새로운 도전을 확장하고 동류 상대 Gap, 유니폼, H &M, 타칭 브랜드들에게 충격을 줄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소매업이 유사 이래 최저곡인 패션 브랜드에 진입하여 노력해야 한다.
- 완벽한 달인, 교묘한 코디가 순식간에 행인 갑을 초살하다.
- 중국 남장 시장 은성 위기 중중 남장 브랜드 구구 기회 변혁
- 중국 운동화 업종은 전대미문의 곤경에 빠졌다
- 노주학 일선 도시 경험 은 천남 구역 의 ‘ 육가부리 ’ 를 만든다
- 크리스털, 헬로 키티 패턴의 패션 수영복 핫
- 침울한 여름 날 코디해 청량감
- 미래 3 년 상하이 의 신규 소매 면적 은 300만 평방미터 에 달한다
- 다프니는 할인률을 높여 판매 증가를 자극한다
- 정교한 디자인으로 아름다운 의상을 여름에 입어 매혹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