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월드컵 브랜드 마케팅 진공
'p.'2014년'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st '' 배서월드컵 (배서월드컵)'을 비롯해, 변함없는 축구 스타 라인업, 격정적인 음악.
하지만 마케팅인의 흥분감은 오히려 업그레이드됐고, 기술의 혁신과 매체 형태의 다원화에 따라 브랜드는 활동 형식, 전파 채널, 소비자 소통 등에서 더욱 큰 선택과 공간을 발휘하기 때문이다.
월드컵 후원 외에도 브랜드는 브랜드 마케팅의 진공들이다.
바로 < p >
'p `p `
'center '' src = 'src ='uploadimages /201406 /23 /20140623091531 u sj.JPG' '' '-'center' src ='
'p `p `
바로'strong '' -'콜라 World's Cup '' -'strong '' '-'의' '' -'strong ''의 `
<코카콜라 >는 1978년부터 월드컵 스폰서였지만 2014년 월드컵 월드컵은 코카콜라 사상 최대의 마케팅 행사일 것이다.
바로 < p >
‘코카콜라 월드컵 ’의 주제는 ‘월드 ‘s Cup ’으로 코카콜라 부회장, 수석 마케팅 겸 비즈니스 감독의 조seph Triphdi의 말로는 월드컵 기간 ‘브라질은 모든 사람의 고향 ’, 코카콜라 역시 한 사람마다 마시는 음료다.
이 주제 배후에서 전달되는 이념은 축구 운동이 어떻게 사람들을 한데 모아 현재의 행복을 누릴 수 있을까.
바로 < p >
'p'과 소비자의 소통은 코카콜라 월드컵 활동 기간의 주지이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 월드컵 활동의 주제곡'더월드 Is Ours'가 대중을 위한 형식으로 선정됐다.
과거 축구 스타와'챔피언의 여행'(트로피 투urs)을 초청한 것 외에도 모바일 마케팅은 처음으로 코카콜라 월드컵 마케팅을 도입한 것도 이번 월드컵 마케팅 포인트다.
바로 < p >
바로'strong `cookca콜라 미니 캔 ` `가 `
<코카콜라 >는 대화형 미니사이다 병을 통해 소비자들이 페이스북, 아이폰이나 apps, 미니병 소유자에게 정보를 보내거나 이미지화 기호를 발송해 휴대전화 카메라로 미니병, 병의 표지가 활성화될 수 있다.
다른 모바일 앱은 해피니스 플랙이다.
코카콜라는 팬들에게 보내는 각종 셀카를 깃발에 올려 월드컵 첫 경기장에 등장한다.
바로 < p >
은 다른 방면으로 코카콜라도 이번 월드컵을 빌려 다른 지역의 팬 문화를 이해하고 장래의 마케팅 활동에 쓰려고 시도했다.
14개 다른 플랫폼 소비자의 실시간 피드백 의견을 수집하여 코카콜라는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국가, 지역 팬들의 마음을 파악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어떤 매개체를 이용하여 소비자를 정비해 장래의 마케팅을 위해 쓰게 된다.
바로 < p >
'p `strong `펩시콜라 Live For Now `가 ` `strong `가 `
‘ p ’은 코카콜라의 첫 번째 라이벌, 펩시콜라처럼 코카콜라의 홈 ‘ 기습 ’ 을 잘한다.
바로 < p >
'펩시 콜라 월드컵 테마 광고'는'Now Is What You Make It'으로 메시, 범페서, 아과라, 라모스 등 19명의 축구계의 슈퍼스타, 스트라이크 뮤지션과 음악이 가져온 열정을 담아, 현재 (Live For Now)를 장려하고 있다.
음악 은 줄곧 펩시 콜라 브랜드 의 핵심 요소 로 펩시 콜라 글로벌 CMO Kristin Patrick 이라면 펩시 콜라 의 월드컵 여행, 바로 음악과 축구, 예술의 합류이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펩시콜라 > 의 패배서 < < < strong > > 의 < 미스 < 미스 > 의 < 미트콤 >
‘백일콜라 월드컵 기간의 다른 키워드는 바로 그것의 축구 예술 ’(Art Of Football)의 여행이다.
이 행사는 흑백 사진 형식으로 메시, 범페시, 아규라 등 스타를 선보여 각자의 나라 거리예술 기호를 둘러싸여 축구와 길거리 예술, 회색, 대표적인 백사 콜라의 파란색과 부딪칠 때, 강렬한 시각 충격력, 축구를 전달하는 것도 예술적 이념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stass (ADal In Or Nothing)’이 사전의 사전에
'All In or Nothing'(성왕이나 패적)을 비롯해 월드컵 무대에서 완벽을 추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팀을 전했다.
스타 라인업은 메시, 오스카, 알비스, 에젤 등 스타를 포함했다.
바로 < p >
바로 월드컵 스폰서로서 아디다스, 월드컵 축구의 공급자.
소비자의 적극성을 동원하기 위해 아디다스는 온라인 투표 활동을 공식 경기에서 골로 명명명했다.
몇 라운드 투표를 거쳐 70%의 팬들이 브레이즈카를 선택했다.
브라질어에서 브레이츠카는 흥분과 자부심과 선의를 대표했다.
바로 < p >
은 선상에서 시청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12개월 동안 애디다스 (Aditdas) 브랜드 예보 본부 마사제새새새새새새새를 위해 디지털 뉴스 (Digital Newsroom)을 세웠다.
이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는 인터넷상에서 상대적으로 젊은 소비자, 실시간 방송 경기 중 각종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고하며, 온라인 시청자와 함께 기쁨과 격정을 나누는 순간이다.
이 실시간 마케팅 플랫폼은 맥을 짚듯이 대중문화, 트렌드, 그리고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사로잡을 수 있으며, 에디다스 브랜드의 소비자 마음속에 그려낼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내크릭 Everything < < < < < strong > 의 < < strong >
'나이크 월드컵 콘셉트'는'모험인생'(Risk Everything), 스타 라인업은 포르투갈을 포함한 리스티아 로나르도, 브라질의 네마 달바와 영국의 웨인 루니다.
세 스타는 60초 광고에서 월드컵을 대비하기 위해 엄청난 압력 속에서 어떻게 멋진 표현을 보여줄 수 있을까.
나이키 CMO 다비드 Grasso 는 위대한 순간이 일반적으로 관례를 돌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나이크도 확실히 이 이념을 이행했다.
월드컵에서 스폰서가 아닌 나이키는 일반적으로 매트로 승리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내크 `Riskeverything `의 주제광고 ` `
‘p ’은 3월 초, 나이크가 그 가장 새로운 구절 을 출시한'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sjfzfzm.com /com /com 시스템 ’을 출시해 < Nike Magist 기술을 사용했다.
나이커는 이번 주최국 팀 브라질 팀과 32개 팀 중 10개 팀에 장비를 제공했으며, 그땐 나이크의 Mercurial Superfly 구화가 그린 스니커즈를 향해 달려갈 예정이다.
바로 < p >
'디렉 발력의 다른 플랫폼은 사교 미디어'다.
현재 나이키의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팬덤 수, 팬들의 참여도는 아디다스보다 훨씬 많다. 나이크는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두 달 만에 새로 증가한 팬들 수는 아디다스보다 1300만, 대부분의 팬들이 인도네시아, 터키 등 신흥시장에서 주로 왔다.
볼륨은 나이크의 스타 라인업에서 로나르도는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는 각각 7900만, 2600만 팬들을 비롯해 모든 선수들의 우두머리로 나이크의 영향력을 확대하는 데 만만치 않다.
바로 < p >
'Strong ''소니 We Ar eone' -'strong'을 지금 지금 대표님'의 '-'
'We Are One'의 월드컵 이벤트 발표를 앞두고 소니는 축구에 대한 열애를 보여주며 최종 우승자는 브라질로 월드컵을 방문할 예정이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말 소니는 대중 포맷으로 원창곡을 모았고, 음악인들이 자신의 원창작에 참여하는 슈퍼송 참석을 장려하고 있다.
올해 초, 소니는 우승 작품으로 자신의 월드컵 주제곡으로, 포토리코 팝 가수, 전 월드컵 타이틀곡 콘서트 리치 마틴을 초청한다.
현재 슈퍼송페이스북 페이지에는 1200여 명의 팬들이 있다.
바로 < p >
'One Staduim Live '온라인 플랫폼을 만들어 오는 5월 1일 본격적으로 운영하고 스마트폰, 플래카드와 개인 컴퓨터 등 설비를 최적화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Google 등 사교 매체 플랫폼에 대한 화제, 하이라이트 평론을 집중할 예정이다.
One Staduim Live 글로벌 팬들의 중심이 됐다.
바로 < p >
은 또 그 제품의 우위를 발휘해 국제 축구연맹 (FIFA)과 합작, 월드컵 기간에 4K의 응용을 확대할 계획이다.
소니는 FIFA 를 위해 광전 전문 설비에서 일련의 전문 해결 방안을 제공하며 촬영, 제작 및 시청 완정 4K의 해결 방안으로 4K 시청 체험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 중 몇 가지 협력: 소니와 FFIFFFA가 4K버전버전의 2014 월드컵공식 영화를 비롯한 주요 주요 주요 주요 주요 주요 합합합합합협력: 소니와 FIFA 는 4K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FFFFFFFFA와 FFFFFFA가 4KFFFFFFFA가 함께 4K 버전버전버전을 제작한 2014 K4K 월드컵이 끝난 후, FIFAFA는 4KFA 콘이 4K4KFAFAFAFAFA (FAFA) 4KNFFAFAFAFFAFAFAFAFAFAFAFAFAFAFAFAFAFAFAFAFAFAFAFAFA FAFA방송은 2014 월드컵 공식 예고편을 감상했다.
월드컵 기간의 보급 응용을 통해 소니는 4K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백웨이 맥주 Rise As One' '-'strong' '' -'
'p `p `의 맥주와 월드컵 결연된 지 이미 25년이 지났는데 올해는 8년째 월드컵을 후원해 2018과 2022년의 월드컵을 계속 지원할 예정이다.
바로 < p >
'바이웨이 맥주'의 이번 월드컵 주제는'Rise As One'이다. 전 세계 국민들이 모두 좋아하는 운동을 경축하는 목적으로 월드컵을 팬들의 광환으로 변화시켰다.
백웨이 맥주에서 볼 때 축구 운동은 자부심과 치열한 경쟁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팬들이 모여 축구를 나누는 즐거움을 나눈다.
바로 < p >
'Rise As One '주제 아래 새로운 텔레비전과 야외 광고를 포함해 객제화된 지역 시장 활동은 전략 미디어 파트너를 통해 디지털화된 브라질 월드컵 콘텐츠 등을 만들어 소비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바로 < p >
'p p'의 백웨이 맥주가 특색 행사는 그'FIFA World Cup.Trophy '특필로 1974년 이후 축구 분야에서 얻은 최고의 성취, 구단 및 국가를 대표했다.
그때는 바이웨이 맥주가 전 세계에서 40개국과 지역에서 동시 발행한 한정판의 알루미늄 트로피병을 동시 출시할 뿐만 아니라 한정판의 유리병, 캔 등을 동시할 예정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현대기아' -'strong '' '-'의' '' -'
‘p ’은 스타 라인업에서 현대자동차가 스페인의 이클리아스와 브라질의 카카카카카를 월드컵 모델로, 현대기아에서도 오스카 유니올을 브라질 브랜드로 초대했다.
바로 < p >
은 올해 현대기아영국과 유튜브의 코파90 전략협력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Copa90 은 유튜브의 독립적인 축구 채널, 현대기아영국은 코파90의 원창프로그램을 협찬할 수 있으며, 두 프로그램은 브라질 월드컵 여행으로 여행하는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p ’은 현대기아와 유튜브의 합작을 이루는 것은 시청자에 기반 한 통찰: 팬들이 온라인 축구 경기를 즐겨 보고 있지만 유튜브는 보통 그들의 선발이다.
현재 유튜브에는 1040만 명의 팬들의 온라인이 있는데, 그중 99%의'a http:'wwww.sjfzm.com /news /index (index.as.as)'가 나오는 것'이 바로 해당 팬들은 거의 매일 인터넷, 450만 명의 팬들이 유튜브 주파수가 높으며, 평균 매달 100페이지를 시청하고 있다.
현재 Copa90 채널은 5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바로 < p >
‘p ’은 과거 월드컵과의 협력 중 현대기아를 자신의 우세를 가지고 줄곧 세계 컵 속 지상 운송의 제공자이다.
올해, 그것은 지상운송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모직 코트의 패션쇼
- 보물을 배합하다 | 西班牙时尚的反击之战
- 운동화 | 나이크는 2013 스니커즈 시즌 한정.
- 신발 속달 | Adidas Y -3 2013 봄 여름 시리즈 신발 디자인 발표
- 광고 대작 | Sam Edelman 2013 봄철 광고 대작 패션 내습
- 거리 촬영 유행 | 유행가 박자: 패션 코디의 팁 을 가르쳐 준다
- 패션 아이템 | 패션 스웨터 종류가 교묘하게 매치하면 더욱 달콤하다
- 보물을 배합하다 | 패션 패션
- 거리 촬영 유행 | 패셔니스타의 팝 쇼
- 패션 아이템 | 유행하는 면복은 교묘하게 입는 것이 더욱 유행한다
- 등밍 은 인터넷 사유 의 브랜드 관리 를 이야기하고 있다
- 상인 의 본래 는 기업 을 잘 하는 것 이다
- 서뢰의 창업은 다른 놀이와 인생의 풍경
- 의류 기업 관리자 는 어떻게 팀원 과 효과적 인 소통 을 해야 한다
- 의류 기업 의 고효율 적 인 직원 격려 조치
- 의상 패션이 시험장에 들어가서 작문 제목'이런 옷차림 '
- 북경에는 여러 군데 복장 도매 시장이 진가를 이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많은 쟁탈을 벌이고 있다
- 이집트 방직 지주 2013 /2014 적자 3억 달러
- 2014년 이탈리아 방직 유행 의상 수출 성장 급격
- 주홍임 은 2014 중국 국제 방직 원료 회의 및 산업 금융 포럼 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