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시장 개발 지역 커뮤니티 혼합 형태
's strong '(# strong ‧ 카페 편의점도 < a http: < < http < www.sjfzm.com < news /index.aas > 의 대자료 < < < < < < < strong > 을 < < < >
‘p ’은 규모가 큰 백화점이든, 길가의 연쇄편의점이든 전자상거래를 겪고 있다.
바로 < p >
'인터넷 시대, 경영 면적 제한, 상품 종류 단일, 난잡, 산산'의 전통 카페 편의점은 또 어디로 가야 하나요? '
<우강 >이 새로운 우혜망 프로젝트를 바꾸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O2O 지혜 커뮤니티 전자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기존 지역 산산화, 파편화된 카페를 포함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현재 (# a href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 _uc.aastp `항주 `는 `는 ` ` ` tv =‘htttp: `ww.s.s.s.com `가 `를 통해 `를 열고 있으며, 연말까지 100개의 ‘우혜점 `이 걸려 있으며, 항주에서 1,000개가 된다.
내년까지 절강 50개 현시에서 5만 개의'우혜점'을 만들어 2016년 10만 개를 돌파할 예정이다.
바로 < p >
'http:'http:/? wwwww.sjfzm.com /news /index.aaaast '' tv 편의점'이 어떻게 변하나요?'
‘p ’은 우강 그룹 관계자의 소개에 따라 구매 원가 구매를 더욱 통제한다.
동네 편의점은 우혜망을 통해 상품을 통일적으로 채집해 가격을 더욱 실감나게 한다.
그 다음으로 대데이터 분석수단을 이용하여 지역 구매자들을 분석해 소비자 구매 습관을 정확히 파악해 편의점에서 더 완벽하고 정밀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심지어 생물 제품 전구, 지방 특산물 특산물 전구를 설립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이것을 제외하고 물류가 잘 도착할 수 있으며 결손 손실을 줄이고 유한 공간의 합리적 매장을 실현하는 것도 ‘업그레이드 ’의 장점이다.
바로 < p >
‘strong '(Strong' '카페 는 반드시 주민 수요를 많이 만족시켜야 한다' ········ strong '···················································
‘p ’은 외부 연쇄 브랜드도 가맹 등으로 망라항주의 지역 편의점 자원을 개척하기 시작했다.
본사는 청두의 연합백 (합동) 에 전국에 18만 개의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을 세우고 도시와 농촌 주민 쇼핑 등을 제공하겠다고 선언했다.
바로 < p >
‘ p '' 오창림은 항주 정교농항원 동네의 한 ‘ 연합백 ’ 슈퍼마켓의 주인이다.
바로 < p >
은 "동네 가게는 서비스를 전적으로 생존할 수 있을 뿐이다"고 말했다.
오창림은 2009년 개업한 점포는 인터넷 쇼핑몰 등의 원인으로 그의 소마트 매출액이 이전보다 크지 않다고 말했다.
채소, 과일, 토산물부터 수입 상품 등까지 지역 카페는 모두 갖추어져 주민 생활에 필요한 소비품을 모두 가게로 끌어들인다.
하지만 면적과 구매능력과 견딜 수 있는 재고량에 한한, 동네점의 상품은 모든 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특히 일부 고급, 브랜드화된 상품과 계절적인 상품은 거의 제공할 수 없다.
바로 < p >
'지금 이웃들은 주말마다 대매장 구매를 하는데 평소에 집에서 마우스를 조금씩 사서 일반 상품을 살 수 있다'고 말했다.
오창림은 "우리 전통 동네점에서 장사 위축에 대해 어떻게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 브랜드화 관리를 통해 우리 가게의 상품을 위해 브랜드 부가가치를 증가시켜 이익 수준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첨단 시장개발지역 커뮤니티 혼합 형태
은 올해 5월 중순부터 택배대인 순봉이 전국 여러 성 시장에서 ‘헤커 ’로 불리는 인터넷 서비스 카페로 연말 개점 총수가 4000개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p ’은 유독 유인, 화윤만 가계 연쇄 편의점 브랜드 빈고를 발력하고 있으며, 그것은 주로 지하철, 상권 부근에 분포하고 있으며, 항주 지역에는 이미 41개의 문점이 있다.
바로 < p >
'미래편의점'은 단순한 쇼핑몰에서 지역 기능을 포함한 혼합형점으로 바뀌는 것이 트렌드'다.
화윤만개 관계자는 8월 말까지 이런 혼합형 매장을 6개, 상권 내 유동그룹에 서비스하고, 동네 주민들에게 서비스하고, 와이파이, 레저 지역, 주민, 주민 생활 좋은 이웃 생활을 하고 있다.
“새로 개설된 무림부의 문점은 주로 고단 주택인과 주변의 화이트칼라 서비스, 매달 실적이 다 좋은데, 편의점은 커뮤니케이션에 상업적 전환형 좋은 모델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기타 | 把江苏吴江打造成为全国纺织品产业的CBD
- 신발 속달 | 서안 세 개의 신발 기업이 화재 사원을 만나 자구소소화전은 물이 없다
- 회사 뉴스 | 성지그룹 임준준은 중국 무역 촉진회 경제무역대표단 을 따라 아르헨티나 방문
- 구두재 | 제10회 전국 가죽 화학품 학술 연구 토론회
- 산업 투시 | 중기업은 일찌감치 화학품 관리 법규에 대처하여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 산업 투시 | 高延敏:转型升级企业应承担更多责任
- 전방 발명 | 소스 주식 5 기술자 가 시 직공 과학 기술 혁신 성과상 을 받았다
- 구두재화공 | 신조제 TCW 톤당 비용은 겨우 942위안이다
- 철금 부재료 | 연소 방지제 의 발전 현황과 전망 을 평이하게 분석하다
- 설비 조립 | 사이화 삼오사2 단서 장치 향상 효율
- 대련시 는 첫 도시 공동 배송 센터 를 대대적 으로 만들었다
- 풍화선은 평형 전동 독차에서 대본영 젊은이들이 놀라서 멍해졌다
- 여성미 팝업 아이템 여름날 도시풍 만들기
- 아름답고 달콤하고 상큼한 차림으로 아름다운 여름 체험을 가져오다
- 유시시 백의VS 당예신화 안젤라 Baby 달콤함
- 服装店试衣间上方有摄像头吓人一跳
- 姚晨衣品逐渐上升 戏里戏外都时尚
- 2014년 상반기 방직품 의류 수출 증속 동기 대비 하락
- 신강은 방직 의류 무역 을 통해 경제 를 촉진 해 백만 명 의 취업 을 촉진시켰다
- 상표 레저 브랜드의 경상은 연구하지 않고 재고에 들어가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