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조훼주 해밀 신중장: 디자이너의 8000시간

2014/11/14 19:53:00 27

조훼주신중복디자이너

 

 

시대정신과 산업 체인 통합

2013년 12월 중순, 조도주는 중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를 통해 보내온 초청장을 받았다. 또 400여 명의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 디자이너, 여자 디자이너 등 함께 APEC 패션 디자이너 프로젝트의 경쟁을 초청받았다.

조훼주는 설계 초 2014년 APEC 와 2001년 상해에서 APEC 를 개최할 때 중국의 종합국력과 의류 관계 등을 고려했다.2001년 중국은 경제가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시기에 강렬한 민족적 기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시급히 증명해야 한다.당장은 당시 중국문화발전의 뜻을 담고 있다. 당시 중국 사회문화발전과 정신면모를 과시하는 창구였다.우리나라 국력과 중국 의류 브랜드, 중국 디자이너 자원의 빠른 성장, 2014APEC의복은 민족 원소의 국제화 수법이 분명히 필요해 본국의 기질과 풍모를 돋보이게 한다.

민족 전통, 본국 풍격, 지도자 기질, 동양 원소 등 요소를 하나로 융합해 중국 APEC 기질을 전달할 수 있을까? 조주는 의상을 통해 APEC 기질을 보여야 한다고 생각하며, 의상 디자인과 원소 사용에 혁신을 해야 한다. 역사적이고 현대적이며, 민족적이고 국제적이며, 지도자의 기질과 백성의 기질을 한 옷으로 표현해야 한다.

이번 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에 조조조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APEC 회의 기간기기필요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볍고 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장식하다수공봉제 내선 등 무틈 처리 수법.

조주에서 보면 의상 디자이너는 사실 전체 산업 체인 통합자인 것 같다. "우리 뒤에는 국내 최우수 방직 연구기관과 최우수한 직물 소재 업체, 그들의 기여가 없어 디자이너는 성공할 수 없다"고 말했다.중국 방직정보센터, 국가 방직제품 개발센터의'중국 유행 원단 혁신 연맹'에서 국내 최고급 원단 업체와 함께 중국 방직업의 창의력을 통합해 APEC 지도자의 특성 연구 원단을 고려해 디자인에서 중국 전통 문화를 보여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제시야로 중국식 예복을 전달하는 미학적 의미와 가치관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

시간은 맞춤이다

디자인의 원고를 작성할 때 조훼주는 밤새 잠을 이루지 못하고, 한편으로는 시간이 빠듯하고, 한편으로는 “설날 연휴에도 불구하고 우리 설계팀은 휴가도 없이 사명감이다 ”고 흥분했다.

곧, 조훼는 짧은 시간 안에 첫 번째 샘플을 설계해 선출한 후, 곧 나오자 조주가 2차로 순조롭게 들어섰다.비교하다.

2라운드 비례는 샘플 코트를 선송한다.이때 조주는 자신의 장래에 첫 부인의 의상 디자인을 책임질 줄 몰랐다. 남자 리더, 여성 리더, 사모님 등의 옷차림을 담고 있다. 옷차림의 감촉에 대해 조훼는 "처음엔 디자인을 할 때 원단을 고려했다"고 감개했다.

이때 조주는 자신이 APEC 패션 디자이너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 전에 누구를 위해 설계할 것인지 고려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조주 일관된 디자인 스타일입니다.조훼주는 누구를 위해 디자인한 후 전체적인 스타일을 고려해 원단과 디테일을 고려한다.조훼주는 중국 베스트 패션 디자이너 중 하나로 여성복 디자인에 성숙한 경험이 있다.

두 번째는 10여 벌의 옷을 선출하고 곧 세 번째 옷과 네 번째 옷들을 골라 보내는 날이다. 조훼주는 진사 +털 등 원단으로 만들어진 첫 부인의 옷차림으로 조직 위촉을 받았다.

  제1부인의 APEC 기질을 읽다

"사실, 나는 목측으로 제1부인을 위해 디자인한 것이다."조훼주.이런 구제 디자인은 실제 착용이 전혀 없을 뿐만 아니라 국가별 측정 방법에 차이가 있을 뿐만 아니라, 눈대중으로 치수를 예측해 보면 오차가 있을 것이며, 기본적으로'칸 '디자인으로 주문된 것이다.사이즈의 불확실성은 의상 디자이너와 견본 제작자의 경험을 시험한다.

“한 명의 첫 부인들은 모두 풍채가 탁월하다. 한 명의 첫 부인은 모두 ‘각각 그 아름다움 ’이다.”조훼주는 심천상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첫 부인이 어떤 옷을 입을지 기대된다.“나는 여러 가지 디자인을 설계하고 긴 스타일이 있고 짧은 스타일이 있는데, 구체적으로 첫 부인이 어떤 스타일을 선택할 것인지 알 수 있다.”조훼주는 마지막으로 어떤 옷을 입는지 당연히 첫 부인이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원소에 대한 운용에서 APEC 복장은 전통적 원소의 현대화를 실현하는 것 외에 지도자 기질과 국민 기질의 융합을 보여준다"고 말했다.조초주는 우리나라 제일부인 펑리원의 옷차림을 예를 들어 "동양적 색채와 민족적 요소가 있는 의상이 국제사회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은 물론 동양의 기질에 대한 이해를 대표하는 것뿐만 아니라 국제사회가 동양 우아한 여성의 대표로 여겨졌다"고 소개했다.

조초주는 APEC 첫 부인을 위해 디자인을 할 때 민족의 원소를 녹여넣는 동시에 현대화, 국제화의 설계 수법을 통해'태태태단'들의 다른 민족 문화 배경, 개인 취향 등을 고려해 원소적 융입과 혁신을 진행하며, 태태태태자들의 개성을 갖게 하고 독특한 아름다움을 갖춰'제1부인'의 아름다움을 살린다.

“당신의 기질은 사실 읽을 수 있습니다.”조훼주 설립은 이씨하이웨이 브랜드를 17년 동안 우아한 여성의 조형에 힘을 쏟으며 디자인으로 생활을 바꾸려고 애썼다.2014년 APEC 기질은 조주에서 17년 기질 여정이 가장 좋은 답안지였다.

 

 

 

 

 

  • 관련 읽기

APEC 의류 자수는 영남 광둥수소에서 유래했다

뉴스 택배
|
2014/11/14 16:00:00
39

服装高科技概念在内衣扎堆儿

뉴스 택배
|
2014/11/14 15:19:00
16

时装发布会上牛仔发出的强音

뉴스 택배
|
2014/11/14 15:16:00
44

세븐 For All Mankind Valli 와 콜라보레이션 최신 봄옷 출시

뉴스 택배
|
2014/11/14 11:24:00
21

자열 속옷은 정말 따뜻한가 아니면 순후한가?

뉴스 택배
|
2014/11/13 21:38: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아태구 부진: 필라그모 그룹 3분기 이윤 4.6% 하락

중국 경제가 둔화, 정부 반부와 홍콩 정치 운동이 사치품 그룹에 계속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샐바토르 Ferragamo 필라그모의 3분기 수입은 2.5%로 상반기 5.5%에 비해 대폭 완화된 것은 전년 동기의 8.5%, 순이익록은 328만유로, 전년 동기 327777만유로 4.6%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