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 소매 거두 영군 인물 은 검은색 금요일 을 해독 하였다

2014/12/3 19:14:00 22

미국소매 거두블랙 금요일

사람들은 이번 방학 성수기가 좋은 출발을 거두고 온라인 매출이 대폭 상승하면서 소비자 쇼핑의 열기가 높아졌다고 입을 모았다.

월마 마트 (Wal -Mart Stores)는 "회색 목요일"이라고 불리는 추수감사절은 이미 온라인 판매가 가장 바쁜 날 중 하나로 지난해 인터넷 월요일 (Cyber Monday).

세월 전과 비교해 달라진 것은 없지만 더 좋은 업적을 가져왔다.

월마트에 비해 소매상 타지트 (Target) 도 유사 이래 가장 높은 단일 온라인 판매 실적을 거두었다.

실체점은 지난해보다 훨씬 일찍 영업을 시작해 실적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에덴 주 테메인시 인근에 위치한 조르덴 클릭턴 쇼핑몰 (Gap Inc ·Abercrombie &Fitch)를 포함해 쇼핑몰 고급 매니저 랜디 트니슨은 저녁 8시에 문을 열어 오후 6시부터 줄을 서는 사람이 적지만, 전체적으로 많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미국 상인들이 추수감사절에 휴업하고 있지만, 이날 오후 문을 열어 통역주가를 선호하고 있다.

일요일 미국 소매연합회 (National Retail Federation)에서 예상 숫자를 알기 전까지는 주말의 실제 판매상황을 알 수 없었지만, 상황은 괜찮은 것 같지만, 전문가들이 경고를 해 패션이 이르다.

소매업계 영군 인물을 인터뷰해 검은색 금요일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들어보자.

타지트 최고경영자 브레인 코넬 목요일 저녁 뉴욕 하렘구 가게를 순시했으며 그동안'부'를 인터뷰했다.

"내가 가장 흥미를 느낀 사람은 고객에게 지나친 것이 없다.

쇼핑

광주리 안에 무엇이 들어 있다.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목표를 가지고 오는 것을 보고, 결국 많은 계획밖의 상품을 구입하는 것을 시간적으로 구매하는 것이다.

우리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쇼핑 광주리나 쇼핑몰 안에는 상품이 하나밖에 없다.

  

휴일을 재어 보아라

판매

성공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매출 데이터를 볼 뿐만 아니라 수익 데이터, 실체점과 쇼핑몰의 객류량, 후자와 유출량이 더 높아지고, 타지트 쇼핑을 확보하고 다시 돌아보는 고객이 될 수 있도록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시 백화점

(Macy's) 최고경영자 트리렌드 글렌드는 고객의 쇼핑 콘텐츠와 객류 추세를 소개했다

지금까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큰 가격 ’ 행사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터넷에 대량의 정보가 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이런 정보를 검색하고 바로 큰 가격의 상품으로 향한다.

“ 우리는 손님의 흐름이 계속 증가할지 여부를 지켜야 한다.

더 중요한 점은 객류량이 정말로 판매업적이 될 수 있을지 여부가 아니라 객류량 자체만이 아니다.

장난감 반두성 (Toys R Us) 미국 총재 한크 무란니는 추수감사절 오후 5시에 문을 열었다는 시각이다.

"우리는 작년에 이 시간에 문을 열고 어제도 마찬가지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소비자들은 “판매점 내의 각종 상품을 구입하고, 단지 특가 상품이 아니다 ”고 말했다.

많은 소매상들이 오후에 문을 열었지만, 텔레비전게임과 오락소프트웨어 소매상 GameStop 이 자정까지 늦어져 영업을 시작하고, 이 결정에 영향을 주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토니 바틀이 말했다.

"우리 가게의 서비스 수준과 충분한 게임 재고가 전문 소매상으로서의 우위를 주었고 다른 소매상도 일찌감치 문을 열어 가져온 불리한 영향을 상쇄했다"고 말했다.

키스 헤버트, Gap 북미점 고급 부총재,

"사람들이 Gap 구매를 향한 클래식, 댄닝계열, 스웨터, 후드셔츠 등"이라고 말했다.

그는 "올해는 우리가 조치를 크게 했다"고 새로 내놓은 허용점 내 고객 온라인 하위권 서비스파에 사용됐다.

학급 기관인 무디 (무디)의 소매 분석가 찰리 •오신:

만약 네가 개업하지 않는다면, 너의 상대가 개업한다면, 이것은 영과 게임이다.

타지트 가는 고객은 월마트에 가지 않을 것이고, 반대로 역시 그렇다.

너는 자신의 지반을 보호해야 한다.

  

NDP 그룹 수석 업계 분석가

마셸 코형

전체적으로 말하면 이번 주말의 시작은 괜찮지만 이것은 단지 시작이다.

하지만 장사꾼은 예상보다 더 바쁘다."

옷가게 (할인) 은 모두 50% 인 그들은 모두 묘족했다.

사업가들은 3분기 실망한 업적이 빚어진 재고가 쌓여 있다는 우려를 많이 했다.

자용을 목적으로 하는 소비자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이들이 자용으로 쇼핑을 하고 있다면, 이 부분은 휴일 예산의 일부가 아니라 쇼핑량이 크게 늘어날 것이라는 의미다.

소비 및 소매업 연구기관 Customer Growth Partners 총재인 클레그 존슨:

많은 상인들이 일찍 문을 열어 가져온 영향은 판매 실적을 앞당겨 실현시키며 일요일 아침 쇼핑 상황을 할인하게 한다.

이것은 몇 년 전에 우리가 본 아침 쇼핑 성황을 많이 풀었다.

아침 7시의 상점은 온통 고요하다.

모든 수요가 총수요량을 높이지 않았다.

  • 관련 읽기

장제: Tradewise Solution 회사 공동 창시자

유명인 인터뷰
|
2014/12/3 14:57:00
65

칠보휘 총재 •CEO 진금파:발력시장으로 업종 돌파 경로

유명인 인터뷰
|
2014/12/2 13:05:00
26

주보림: 중국 방직 업계의 국제 교량

유명인 인터뷰
|
2014/12/1 17:04:00
27

주광기: 품질은 무언의 판매원이다

유명인 인터뷰
|
2014/12/1 16:41:00
43

从业者眼中的未来零售业态:电商、便利店、体验店

유명인 인터뷰
|
2014/12/1 12:44: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실체 소매'감전 '앞으로 잘 지내나요?

미국 휴일 쇼핑 시즌은 지난 금요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됐다.초보적인 데이터는 올해 휴일 쇼핑 시즌의 대승자가 됐고 소매산업의 이익은 어느 정도 침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