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국표가 없어진 스웨터 H &M, 나이크 등 큰 카드는 여전히 쓰고 있다.
H &M 전매점에서 영유아 의류는'GB 18401'을 표시하고 있지만 신판인지 구판인지 모르겠다.
천성로의 백회오트래스에서
나이키
2003년 구표준으로 생산한 복장에 따라 여전히 판매하고 있다.
복장이 만약 독이 생기지 않으면, 유독 식품에 못지않게 해롭다.
이를 위해 관련 부처는 강제적인 국가 표준 GB 18401 -2010년 국가방직 제품의 기본 안전기술규범을 갱신했다. 모든 의상은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새 국표는 2년 넘게 설치되었지만 지금까지 3년째 집행됐지만 여전히 많은 의류 브랜드들이 이미 폐기된 구국표에 따라 관련 의류는 제남에서 판매되고 있다.
시민 반영
3년간 국표의 스웨터를 사들였다.
제남 의 봄 은 갑자기 따뜻해 졌는데, 시민 왕 여사 는 얼마 전 에 산 것 이다
스웨터
옷을 입으면 피부가 붉어지고 피진 등의 현상이 나타났는데 남편은 스웨터라는 의심이 든다.
"말도 안돼. 내가 옷을 사면 다 큰 백화점이나 정규 전문점인데, 품질은 믿을 수 있어."
왕 씨는 이 스웨터가 제남 서부 신드롬에 있는 전매점에서 구입했다고 말했다.
왕 여사 남편은 이미 찢어진 스웨터 표지를 찾았고, 무심코 제품 안전집행 기준은'GB 18401 -2003 B 류'로 "이 기준이 10여 년 넘게 집행됐고 시대적 발걸음을 따라갈 수 있을까?" 궁금증으로 인터넷에 가서 검색해 보면'GB 18401 -2010'에 의해 대체됐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신국표는 의류 안전 요구가 더 높고, 특히 유아 복장, 적령 범위는 2세에서 3세까지 확대되고, 키 사이즈는 80센티미터에서 100센티미터까지 올릴 때 가장 엄격한 a 류 안전 기술에 부합해야 한다. 표판에는'영유아 용품','a 류','GB 18401 -2010 '등의 글자가 출현된다.
이와 함께 피부에 직접 접촉한 복장은 B 류 제품 기술 요구에 부합하여 직접 피부에 접촉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복장
C 류 제품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표시판에 반드시 표시해야 한다.
신국표는 2010년 발표, 1년 넘게 설치되었고, 원래는 2011년 시행될 예정이었지만, 업계 의류 업체들이 반영해 과도기가 너무 짧아서 재고를 소화하지 못하고 2012년 실시했다.
시장 조사
H &M 영유장 표식 은 알 수 없다
국가 요구에 따르면 GB 184012010 실시 후 표준적인 방직 의류 제품은 생산과 판매를 금지하고 수입을 금지한다.
현재까지 새 국표는 2년이 지났고 정식으로 시행된 지 3년이 지났고, 5년 동안 2003년 판의 구국표를 사용한 제품은 여전히 제남에서 판매하고, 그리고 왕 여사의 경우 개례가 아니다.
기자는 천성로의 버웨이오트래스 4층에서 유명 스포츠 브랜드 의상이 저가 판매되고 있으며, 그중 나이크 판매구에는 남성의 얇은 면복이 있다. 표판에는 ‘GB 18401 -2003 ’이 적혀 있다.
판매원들은 모두 정품 미품으로, 국가 기준에 부합하면 어느 기준에 부합하면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천성로의 대형 상업증후군 H &M 의류 매장 영유아 복장 표지판은 ‘집행기준 ’에 거의 ‘GB 18401 ’이라는 글꼴이 찍혀 있다. ‘GB 18401 -2010 ’이 아니다.
기자는 이 기준을 2003년 판인지 2010년판인지, 판매원이 얼버무리고 말했다.
이 같은 국가표준연도를 밝히지 않는 방법은 2003년 구국표'GB 18401203'로'GB 1840 1203'이 시작된 만큼 그 집행이 과연 신국표인지 구국표인지 판단할 수 없는 것으로 전문가들은 본다.
실제로 기자가 방문한 결과 아디다스, 나이크 등 브랜드의 일부 의상이 집행 표준 1란에도'GB 18401'만 썼다.
소비 현황
일부 시민들은 재료만 보고 ABC 몰라요.
기자가 방문한 이상 상점은 모두 큰 가게이며, 규범이 불규칙한 문제도 적지 않으며, 길거리 소복점과 영유아 아동복무점까지 문제가 더 많다.
예를 들어 해방로 연선 한 아동복점, 니트 저고리는 2 -4세에 적합하고'영유아 용품'과'a 류'라는 글자를 표시하고 있지만, 새 국표에 따르면 3세는 분계점, 23세 이상은 a 류, 3세 이상 B 류나 C 류를 표시할 수 있다.
기자가 무작위 인터뷰를 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의류를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다수의 응답은 디자인으로, 그 다음은 소재, 표판의 표준적인 안전 유별, a 류, B 류, C 류가 각각 잘 어울린다는 질문에 관심이 적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식품 안전에 관심을 기울이고, 의류 안전에 신경을 쓰지 않고, 독이 있는 복장은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제남 의 의류 생산 업체 의 질 책임자 장 선생 은 복장 이 전체 생산 과정 에서 오염 될 기회 가 많다. 예컨대 면 · 마 등 원료 를 재배 과정 에서 농약 은 솜 · 마 섬유 속 에 남아 있다. 방부제 · 방부제 · 방부제 · 방충제 · 방충제 를 사용해야 한다. 이 화학 물질 은 복장 에서 피부 알레르기 · 호흡증 ……
의상이 바짝 달라붙거나 가까운 사람의 몸으로 구입할 때는 신중하고 이를 위해 국가는 복장을 a 류, B 류, C 류로 나누어 구매하기 편리하다.
해당 링크 `녹색 옷 `
1. 옅은 색 의상이 짙은 색보다 더 친환경적이다.
옅은 색의 옷감은 생산 과정에서 오염될 기회가 적기 때문에 특히 몸에 붙은 속옷이다.
건강 각도에서 보면 더욱 연한 색을 골라야 한다.
2. 옷을 선택할 때는 안감 없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양복 세트 등에는 라이닝 제품이 필수로 붙지 않는 안감 기술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안감을 붙이는 데는 풀을 써야 하기 때문에 풀은 포름알데히드 등의 용제를 보통 함유하고 있다.
3. 대외 무역 의상을 즐겨 사는데 구입할 때 조심해야 한다. 환경보호 때문에 반품되는 제품을 사지 마라.
4. 녹색 환경 인증 의상을 통해 한 번에 레이저 방지 마크를 달고 레이저 펜으로 비춰 어떤 각도에서도 10개의 링을 볼 수 있다.
5. 옷을 살 때 냄새를 맡아도 상관없이 곰팡이 나는 냄새, 생선 비린내, 벤젠류의 냄새 등 다른 냄새가 나는 복장은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초과해서 구매할 수 없다.
6. 옷을 파마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특히 포름알데히드 알레르데히드는 면정복으로 입지 않는다.
7. 방금 사온 파마옷, 즉각 옷장에 달지 말고 맑은 물로 충분히 헹구어 입는 것이 좋다. 복장의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낮추는 것이 좋다.
8. 새 옷을 입고 가려움, 접촉성 피부에 알레르기 반응이나 정서불안, 음식 부진, 기침 등의 증상 을 고려할 때, 옷차림 이 불편한지 빨리 병원으로 진료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중국 물담비 존귀한 상징
- 지방 핫점 | 천주 방직 염색 기술 단판 문제 현성화
- 구두업 동태 | 국제화 패가 올림픽 계기를 붙잡고, 본토 브랜드 감각이 어색하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 중국 국제 피혁전 9월 화귀 등장
- 구두시장 | 백리 인수 Big Step, 20살 생일 축하합니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호문 브랜드 의류 기업 본부가 그의 땅으로 이전한 원인은 무엇입니까?
- 회원 전구 | 피어룩은 시원한 여름을 함께 한다.
- 구두업 동태 | 구두업 전상인은 작년의 풍채를 보이기 어렵고, 구두류 B2C 의 중중량의 곤경에 처해 있다.
- 전시회 | 柯桥纺博会为兰枫纺织走出国门搭建平台
- 브랜드 건설 | '코미곰 '아동복 은 7 달 을 상하이 에서 당신 과 시각 성연 을 함께 초대한다
- 세계 헬스 운동 연회 및 전람회는 산티아고에서 열린다
- 패션 쇼핑몰, 2014 시즌 초구 팀 복장 순위 발표
- 상해 국제 스웨터 및 캐시미어 제품 박람회 가 다시 눈부시다
- 중국 합성혁제 일전 국제 인조혁합성혁공업전 4월 상해에서 전개하다
- 제5회 국제 브랜드 신발 이행 및 액세서리 전시회가 곧 국가 회의 센터 에서 열린다
- 2015 가을 겨울 남장 코디 트렌드 분석
- APEC 패션 디자이너 초염이 새로운 중장 탄생기
- 베트남 80후 아이돌 디자이너 Ly Qui Khanh
- 조용하고 저조한 유명 디자이너들
- 신신아마컵 제5회'강소10가량 패션 디자이너 '3월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