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의 포위 가 너무 맹렬하고 러시아 나 방직 기계 수입 관세 를 취소 하다

비직천과 산업용
직물 산업
새로운 기계 부족의 부재는 커지고,
러시아
정부는 관련 기계 설비의 수입 관세를 높이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서양 국가가 러시아의 제재를 초래한 러시아 내 비직포와 산업용 방직품의 주요 생산업체는 국외에서 중요한 첨단 기술설비를 수입할 수 없다는 점에서 산업의 현대화 생산에 직접적으로 위협할 수 있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생산의 설비가 서양 제품을 대체할 수 없기 때문에 국내 기업은 품질과 서양에 비견할 수 있는 관련 설비를 생산할 수 없어 상황이 더욱 악화되고 있다.
러시아 기업가와 공업가연맹 (RUIE) 대표는 러시아 정부와 중앙은행에 청원서를 제출하고 기계설비를 취소하는 현행 관세를 요구했다.
현행 관세는 가격의 5 ∼ 10%, 동시에 공급자는 18% 의 부가가치세를 내야 한다.
Alexander (RUIE 부회장) 이 (Murychev) 가 현재 러시아 방직 설비가 90% 에 의존하고 있으며, 그 중 80% 는 미국과 유럽연합에서 왔다고 말했다.
관세를 취소하면 러시아 산업용 방직품 생산량이 크게 늘어날 것이다.
그는 연방예산의 세후 이윤을 늘릴 뿐만 아니라 생산업체 대출 (최근 몇 달 동안 대출 금리가 계속 급등하고, 업종 연구 개발에 자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덧붙였다.
1990년대, 설비 관세는 15 -20%로 높은 관세로 밀수의 범람을 초래했다.
밀수를 억제하기 위해 러시아 정부는 관세를 5 -10%로 낮추었다.
이 제안은 러시아 재정부의 지지를 받았다.
또 재정부 대변인에 따르면 러시아, 베로시안, 카자흐스탄 등 유럽연합 국가가 연합적으로 이 정책을 실행해야 한다고 한다.
Georgi 러시아 상회 부회장 (Georgi) 는 (Writrov) 만 해도 수입관세의 취소는 비직포와 산업용 방직품 산업용 산업용 현대화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2014년 중순 러시아의 경제 위기 및 루브의 하락으로 이 업계는 거의 한동안 침체했다.
그는 정부가 반드시 조건을 만들어 현대화 생산 설비를 구매하고 산업이 현대화를 실현하도록 추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개오기피트로v도 현재 가장 중요한 임무는 관세를 폐지하고 방직 업계의 발전을 지지하고, 다음은 대출 이율을 낮춰 기업을 유리하게 하겠다고 밝혔다.
러시아 공업과 무역부 차장 데니즈 (Denis) 네스코 (Denis) 네스 (Manturov) 는 산업용 (산업용) 이라고 말했다.
방직물
비직천 업종은 러시아의 가장 전도가 있는 경공업 중의 하나이며, 기업은 일정한 보조가 필요해, 외국에서 수입하는 데 필요한 설비, 부품, 기술을 필요로 한다.
그는 올해 늦어도 일부 서방 국가들은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일부 러시아 분석가들은 비판을 제기했다.
Goltsblat BLP 대변인 엘레나 (Elena) 대변인 (Elena) 베로제로바 (Bellozerova) 는 소셜 관세는 사회자금 부족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