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저우 개선 무역 구두업 사장이 활주로에 이르는 금액이 거의 2000만 위안에 이른다

2015/6/4 9:51:00 254

광저우신발활주로

  

광저우 개선 무역 구두업 유한회사

주로 해외에서 신발을 접수하는 주문서를 혜동대령 황도시, 길륭 등의 신발공장으로 옮겨 가공한다.

이런 회사 사장이 뜻밖에 길을 떠났다. 구체적인 상황은 어떠하니, 작은 편집자와 함께 가서 보자.

"그날 아침에 내 물건도 받았고 점심에 길을 빠져서 전화도 안 돼."

요즈음, 혜동 쿠룽진 일가

양양 양양은 지난달 30일 광저우 개승무역구두업 유한회사 (하칭 개선회사)의 법인 대표, 업무리스트가 갑자기 연유를 잃고, 혜동근 60개 공장 사장이 실태를 확인한 뒤 이 회사 사장이 활주로를 찾은 것을 확인했다.

현재 섭사의 신발 공장 사장은 이미 혜동 현 공안국에 경정대대에 신고하고 있다.

액수가 2000만 위안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졌다.

사발

무역 회사 는 오전 에 화물 을 받고 정오 경주 를 한다

양 양은 혜동 제화공장의 책임자다.

5월 29일 밤, 그녀의 공장에서 생산한 신발은 화물 운송회사를 통해 광저우 개선 무역 구두업 유한회사로 운송했다.

5월30일 오전 승무원이 지정화물역으로 파견되어 출고된 다음 날 정오, 개선회사 사장 부부, 업무 스튜디오, 창고관 전화가 전부로 연결되지 않아, 이 회사의 좌중기도 아무도 듣지 못했다.

이후 양양은 혜동과 다른 수십 명의 공장 사장이 모두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발견해 개선사의 사무실 주소를 찾아갔고, 이미 인적 건물이 발견됐다.

"창고 신발까지 옮겨갔다."

혜동대령의 신발 공장 주인 종씨가 말했다.

종선생의 소개에 따르면 이 집은

무역

회사는 주로 해외에서 신발을 접수하는 주문서를 혜동대령 황도시, 길륭 등의 신발공장으로 옮겨 이 신발 공장을 가공한다.

기자들은 이 공장에서 제공한 등록증에서 현재 언급된 신발 공장에는 약 60여 개 가량, 금액이 2000만 위안에 가깝다. 한 획 최고 150만 위안 안팎으로 모두 이 신발공장에 지급되지 않았다.

혜동 황부진 지강 구두공장 사장은 이 무역사들이 이 이 공장과 협력한 지 두 3개월 만에 “해외 상품이 그의 계좌에 도착하자 그들은 즉시 돈을 돌려 걷는 것을 보고 오래된 사기국이라고 분석했다.

사고 전날, 어떤 생산포장상자가 이 무역회사 공장의 사장에게 해외 상품 대금을 가지고 이 무역회사 계좌에 도착하는 것을 발견하고 안심이 되었다.

조사하다

달리기 사장은 가명 법인 대표로 스물다섯 살.

이번에 언급한 공장은 모두 중소형 신발 공장에 속하고, 대부분의 사장은 모두 외지인이라고 한다.

쓰촨에서 온 혜동쿠룬의 한 신발 공장 주인 양씨는 기자에게 올해 제창업이 불황을 알리고 있으며, 게다가 현재 비수기라서 인수량이 적고, 어떤 공장은 작년에 몇 만원이나 손해를 보았다.

"비수기 때문에 이 무역회사가 갑자기 싱글이 생겨서 모두 받았다."

양씨는 이번 무역회사 회수금을 탈출하여 부실한 공장을 설상가상하게 했다.

개선회사는 광저우 시환시 서로89호 화려한 궁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법인은 덩결을 대표하고 회사의 실제 지압자는 종승을 차지했다.

일이 발생한 후, 섭사의 신발 공장 사장은 광저우 공안부처에 신고하고 이후 광저우 공안부처는 “ 종개선 ” 이라는 가명을 증명하고 있다. “ 현재 그의 진실을 아는 사람이 없고, 본적을 포함한 신분 정보를 모두 모른다. ” 고 밝혔다.

양 선생님

개선무역구두업 혜동 지역의 검사개발을 담당하는 유씨에 따르면 이 회사의 법인은 덩결을 대표하여 종개승을 대표하는 아내로, 기자는 구두공장 사장이 제공한 신분증 정보에서 알 수 있으며, 법인은 덩결1990년생, 연간 25세, 호남형양인으로 나타났다.

유씨는 기자에게 평상시 등결과 연락을 하였고 사고 당일에도 그녀의 전화를 연결할 수 없다고 말했다.

유씨는 혜동의 현지인이며 지난해 이 회사에 혜동 구역 담당품 검개발 담당자로 초빙돼 두 달 동안 체불됐다.

진전

지금 신발 공장 주인

이미 혜동 공안국에 입건했다

기자들은 현재 일을 섭외하고 있는 신발 공장 사장이 이미 혜동 현 공안국 경정대대에 신고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으며, 사건은 더욱 조사하고 있다.

‘형법 ’ 제2606조 사기죄에 대한 해석, 공사재물을 사기, 수액이 비교적 큰 것으로, 3년 이하의 징역, 구속 또는 단속하는 처벌금, 액수가 크거나, 액수가 크거나 다른 심각한 줄거리가 있는 것은 3년 이상 징역, 벌금, 액이 엄청나게 크거나 다른 징역, 또 다른 징역, 또 다른 징역, 10년 이상 징역, 무기징역, 벌금에 처한다.


  • 관련 읽기

미단 의 첫 인터넷 쇼핑몰 은 석가장장 에서 설립되었다

성사 속보
|
2015/6/2 16:24:00
230

화윤만가'악사 Ex -Press'가 무석에 들어갑니다.

성사 속보
|
2015/6/1 23:21:00
67

순드 북부 는 대형 국제 전람회 센터 를 짓는다

성사 속보
|
2015/6/1 21:33:00
30

남경: 일부 사치품이 이미 몰래 뛰었다.

성사 속보
|
2015/5/26 20:53:00
67

신상업 센터: 동질화 경쟁 안 해

성사 속보
|
2015/5/26 11:35: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사치 브랜드 지속 라인 확장 빨리 패션 브랜드 더 활용 라인 채널

경제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사치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진입하고 있지만, 선상 루트에 가입했지만, 사치 브랜드는 여전히 꾸준히 선을 확장하고 있으며, 빠른 패션 소매상은 저선 도시 확장에서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인터넷 채널을 더 많이 운용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