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개혁 은 소비자 가 집 앞 에서 싼 물건 을 살 것 이다

2015/6/6 22:24:00 28

개혁소비자싸구려

해외 화장품, 가방, 변기 뚜껑, 전기밥솥...

지난해 중국인 관광객의 해외 소비는 조조위안에 달하며 해외 구매 열풍의 뒤에는 일부 수입 상품의 국내외 가격차가 큰 원인이다.

소비자가 계산을 그만두고, 해외에서 50밀리리터를 구입한 거르씨크림 22 유로 (약 150위안), 국내 전문점 300위안, 차액은 1배에 달한다.

국무원 감세 등 일괄 정책이 국내 소비 활성화에 대해 수입 상품이 국내외 시장의 가격 차이를 줄일 수 있을지 관건이 관건이다.

“세금이 상품가격에 영향을 끼칠 수 있지만 유일한 요소는 아니다.”

스요빈은 브랜드 지역 간 정가 차이, 수입지에서 소비지까지 물류 운송 원가 및 중간 상인의 관리 비용 등 수입 상품의 최종 가격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비즈니스부 차관은 현재 국내 소비자들이 점차 이성으로 돌아와 자랑식 소비 수요를 축소시켜 브랜드의 가격을 낮추고, 상품 분야에 따른 개방, 해외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경로가 많아지고, 게다가 중국 자체 브랜드의 발기, 시장 경쟁도 외국 브랜드의 가격 인하를 촉진하고 있다.

그리고

상해

자유무역구 등에서 내놓은 평행 수입 개혁 새로운 정책도 일부 외국 브랜드 중개상이 약화되었다

중국 시장

독점적 지위.

이런 조치들은 또 수입까지 덧붙였다

관세

동일한 제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중국 시장에서 해외 시장 가격 격차가 큰 현상이다.

왕수문은 ‘ 일괄 ’ 정책이 실시됨에 따라 소비자들이 집 앞에서 싼 외국 상품을 살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관련 링크:

샤넬은 조전상을 가속화하고, 전통적인 패턴을 견지하는 사치품 업계에서도 인터넷 물결을 막을 수 없고, 업계 성장 완화기, 전기 채널은 이미 사치품의 중요한 일환으로 떠올랐다.

하지만 전기상 개설은 경로를 늘리는 것뿐만 아니라, 사치 브랜드의 전통적인 이야기와 고객체험관리 등이 인터넷에 도전한다.

인터넷은 이미 사치 브랜드의 도전이 되었다. 중국 경제체제개혁연구회 부회장, 포카지고 수석 연구원 왕덕배 연구원은 그동안 이'인터넷 +'운동에서 현실 생활에서'인터넷'이 더 많았다.

중장기적으로 인터넷은 톱브랜드를 본진으로 복귀시키기 때문이다. 브랜드는 자신의 가치와 품위를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느끼게 하고, 일반 상품의 온라인 판매뿐만 아니라, 일반 상품의 온라인 판매가 아니다.

"사치 브랜드의 중요한 두 가지 점은 브랜드 이야기와 브랜드 체험"을 뜻한다. 상하이 최고경영자 겸 합동업자 이씨는 "인터넷 시대 사치 브랜드가 상업 변혁을 포옹하고, 전통적인 이야기와 체험 패턴을 진정으로 포기하고, 새로운 브랜드 체험, 소비자의 새로운 브랜드를 체험해야 한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현재 소비자들의 정보접촉점은 이미 달라졌고, 인터넷플랫폼 위에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단 브랜드도 이러한 채널을 이용하고, 인터넷 자체의 소통 특성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LV 에는 가방, 시계 등 제품 라인이 있지만 브랜드 핵심은 여행, 캐리어, LV 디지털 광고의 많은 소통 활동과 정보가 이런 점을 둘러싸고 있다. 예를 들어 소비자와 소통이 어떻게 우아하게 트렁크를 정리하는지 이 방법으로 브랜드를 이야기한다.

예를 들어 과거 사치 브랜드는 호화로운 점포와 세밀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고객 체험을 해주고, 인터넷시대에 사치 브랜드는 디지털화의 기술수단을 이용해 고객에게 특별한 소비체험을 고려해야 한다.

많은 다른 사치 브랜드들도 이미 전기상 진로를 열었다.

2010년 말 조지 아르마니는 중국 지역에서 전자상거래 채널 emporioarmani.cni.cn 출시 최초로 중국에서 온라인 상점을 내놓은 고급 패션 브랜드가 됐다.

2015년 봄, 핀디도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출시했으며, 조기에 28개국 배달서비스만 제공했지만.

바보리의 디지털화 전략은 사치품 업계에서 앞서고 있으며, 다른 사치 브랜드는 여전히 새 매체, 디지털화 전략 관망에 망설일 때 전자상과 새 미디어 마케팅 및 새 매체 마케팅에 가장 먼저 걸쳐 얻은 사치품 브랜드다.

2013년 베폴리는 거두의 구글 검색과 합작한'버버버베리'를 실시한 데일리 네오 키스'를 통해 개인적인 정서를 통해 고객을 납치해 소비자와 더욱 긴밀하게 연결해 성공한 시도로 꼽힌다.

상하이 최신 플래그숍에서 바보리는 무선 주파수 식별 기술 (RFID)을 시험해 특정 의상과 액세서리 속 디지털칩을 심어, 해당 상품에 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고객에게 보여주며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쇼핑 체험을 선보였다.

바보리는 디지털 기술에 투입된 투자가 마케팅 예산의 60% 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한중 자유무역협정: 수출국면이 흑자로 전환될 것인가?

무역 정보
|
2015/6/6 15:48:00
40

‘ 일대 일로 ’ 전략 은 대외 무역 의 발전 기회 를 제공한다

무역 정보
|
2015/6/5 15:38:00
50

한중 자유무역협정 정식으로 조력 방직업의 발전에 서명하다

무역 정보
|
2015/6/2 14:37:00
46

한중 은 자유 무역 협정 한국 브랜드 의류 를 체결하여 가격 인하 할 것 이다

무역 정보
|
2015/6/2 9:34:00
74

최초 국경 전상 산업 연맹 성립

무역 정보
|
2015/6/1 18:31: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장인 정신 이 영혼 이 있는 기업 을 단조 하다

장인의 정신을 갖추고 있는 기업들이 영혼을 가진 기업을 만들어낼 수 있으며 영혼을 가진 기업을 만들어야 영혼이 있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파도타사, 금은 결국 빛을 발광하고, 시장과 시간의 시련을 거쳐 소비자는 반드시 혜안견주며 영혼이 있는 제품을 분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