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베리 국제 비희 교대 신발 업적 하락 ‘ 뒷다리 ’

2015/9/16 9:40:00 104

베리 국제신발의상신발 소매상인터넷 시대나이크가을 신상전기 브랜드

백리 국제는 얼음과 불길 이중천의 시련을 겪고 있다.

한편 운동, 의상류 업무의 실적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한편, 핵심 업무인 구두류는 올해부터 관점 및 실적 하락에 처음 빠져들었다.

그러나 최근 100리 실적은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미래 성장을 실현하려면, 백리는 브랜드 동질화 등을 해결해야 한다.

베리그룹이 최근 발표한 마케팅 데이터에 따르면 가장 큰 구두류 업무와 같은 상점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올 1분기 백리 구두류 업무는 동점 판매가 7.8%, 2분기 구두류 업무는 동점 매출이 7.7% 하락했다.

판매가 막혀서 백리가 개점 속도를 늦춰야 했다.

올해 1분기와 2분기 합계관점 329개.

개점에서 가장 미친 2011년, 백리는 이틀도 안 되면 신점을 개설한다.

백리의 이번 업적은 마이너스 성장이 우연이 아니다.

2011 -2014년 백리 연보를 대비해 최근 신종 시장 전체가 불황을 겪고 있는 가운데 백리가 실적 성장과 안정적인 개점 속도를 유지하고 있지만, 각 데이터 보통의 성장 속도가 완화되고 있다.

대비 기간 동안 판매 수입은 지난 1년 동기 대비 각각 22.1%, 13.5%, 10.1%, 8.7% 증가했다.

이 중 구두업 판매 수입의 증가 완화는 2011년 15% 에서 작년의 3.2% 로 늘어났다.

운동, 복식 업무 매출 수입은 최근 몇 년 동안 상대적 속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2011년 전년 동기 대비 13.5%, 지난해 17.2%였다.

개점에서는 초기 운동, 복식점의 개점 속도가 안정적이었지만, 신발 가게는 2011년 1958개로 지난해 876개로 늘어났다.

{page ubreak}

"Belele" 브랜드는 며칠 전에 홍콩에서 퇴장할 때 이 구두업 거두의 몰락을 더욱 보여 주고 있다.

8월말 베리그룹의 플래그 브랜드'벨리'가 홍콩의 마지막 점포에 위치한 가운데 하차 주요 원인은 출산과 비례하지 않다고 한다.

실적 하락에 대한 백리 측도 예감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이에 앞서 발표한 재보에서 베리그룹 CEO 는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생활방식과 행위 패턴을 날로 바꿔 패션

신발 소매상

현재 직면한 경영 곤경은 업계의 공통적인 문제다.

베리그룹의 소매 업무는 특히 구두류 업무로 주로 백화점 채널을 통해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일반적으로 객류 부족, 소비 의도가 낮은 압력에 직면해 당분간 효과적인 개선을 볼 수 없다.

대응 전략이 무기력하다

거시경제가 불황에

전통 소매

백화점 업계는 모두 부진 등 배경 아래.

제조업 생산능과잉과 전기상들의 충격을 받아 국내 구두업이 지속적으로 저조해 국내 구두업 맏이 백리로서 실적 하락은 불가피하다.

그러나 양대균 국제패션 브랜드 투자회사 회장은 새로운 환경에 직면했을 때 대응 속도나 대응력도 약해 보인다.

기자들은 2007년 상장된 이래 다브랜드와 다층차적인 마케팅 전략을 꾸준히 고수하고 있으며, 각 대중 도시의 상점과 전문점을 열광적으로 개설해 독점에 가까운 태세의 확장과 점령을 하고 있다.

베리 국제기 아래 총 13개의 신발 브랜드를 운영: 벨리 외에 틴믹스, 타타, 인넷, Basto 등을 대리 경영, Bata, 클라ks, HushPupies 등 7개의 브랜드를 운영한다.

슈즈를 자주 구매하는 장 여사는 벨리, 타타 등 브랜드 사이에서 스타일링이 두드러졌다고 말했다.

같은 브랜드 하더라도 매년 같은 계절의 스타일은 늘 조금 달라졌다.

이는 다브랜드 발전 전략의 초심을 저돌렸다.

이 결과는 실적에서도 2014 재년, 백리 자유 브랜드 성장률이 1.5%로, 대리 브랜드가 23.1%로 증가했다.

양대균은 새 소비시대와 인터넷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백리는 단순히 웅후한 자본에 의존하는 조방식 발전 전략에 적합하지 않다고 밝혔다.

백리기 아래에는 여러 가지 위치를 가진 자사 브랜드가 있지만 제품 디자인 레이동 등의 문제가 생겨 브랜드 인식이 모호하고 점성이 하락했다.

동시에 인터넷에서 선보이는 다원적 선택과 해외와 같은 품질 브랜드의 진입에 따라 백려의 제품은 점차 가격대비와 경쟁력을 잃고 있다.

{page ubreak}

자신의 구두류 브랜드의 성장이 완화되는 것을 보고, 백리는 운동과 의상 업무를 통해 새로운 이윤을 찾는 것보다 더 늘고 있다.

2013년 베리그룹이 일본 의류 소매상 바로크를 1억 달러에 투자했다.

지난해 백리운동, 복식 업무의 판매 수입은 전년 동기 39.4%에서 42.4%로 상승했다.

그러나 양대균은 이 업무가 현저한 효과를 가져올 수 없다고 본다.

거시경제가 위축된 배경으로 의상업계도 영향을 받아 구조적 조정이 성공할 수 없다.

북상연구원의 분석은 운동, 의상이 비교적 높은 속도를 가져올 수 있지만, 대부분 대리 브랜드에 비해 브랜드가 비교적 작다고 한다.

게다가 백리운동과 신발 품종의 간판 아디와 나이크의 중매상이 갈수록 많아지고, 직영도 중국 시장 비율을 가중시키고 있다.

대리 브랜드 업적의 성장은 실질적으로 구두류 자체 브랜드의 하락을 만회할 수 없다.

조정 혹은 슬럼프를 빠져나갈 수 있다

일련의 전략적 차이와 대처의 불제로 구두왕 백리가 전형적인 풍구 위에 서게 했다.

그러나 양대균은 거시경제의 부진에 처해 현재 백리가 성립 이래 최대의 위기를 겪을 것으로 보고 있지만 국내 신발계의 장본인으로서 이번 시기에는 백리에 대한 좋은 조정기일 것으로 보인다.

기자가 발견하여 백리가 이미 맞섰다

전자 상거래

채널 공급원 조정.

올 가을, 벨리, 타타 등 브랜드는 천고양이 플래그점의 상품은 모두 작년 같은 시즌 스타일을 위주로 한다.

베리에겐 인터넷 루트는 단순히 재고 처리 플랫폼이었다.

하지만 현재 빌, 타타아의 천고양이 플래그숍 첫 페이지에는 2015년 가을 신상품 등 다양한 글들이 눈에 띈다.

신발 제품도 일정한 날짜에 걸핏하면 수백 위안의 가격, 가을 부분의 신발은 현재 할인되어 있으며, 가격은 300 -800위안이다.

양대균은 기존 브랜드의 전파가 일반적으로 제품 거래를 통해 이루어진다고 생각하며, 현재 백리는 도움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인터넷

사교 마케팅,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을 높이다.

이와 함께 양대균은 브랜드, 마케팅 모드, 소비군 3면에서 개인화 전략을 시행해야 한다고 밝혔다.

번잡하고 모호한 여러 자질의 브랜드를 직면하고, 백리는 거대한 항공모함을 여러 함대에 구성한 함대단이 바뀌어 기내 브랜드에 대해 정합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백리 브랜드 철수 홍콩 부동산 하락 가능성

여성화
|
2015/9/15 12:22:00
50

어떻게 완벽한 여자 신발 브랜드를 만드는 데 성공합니까?

여성화
|
2015/9/14 8:51:00
47

다프니 중기 순리 98.5% 폭락

여성화
|
2015/9/12 9:30:00
33

3D 인쇄 진동 하이힐이 구름 위를 걷는 편안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여성화
|
2015/9/10 11:09:00
46

초가을에 어떤 신발을 신으면 자기한테 어울리는 게 제일 좋은 거예요.

여성화
|
2015/9/6 15:20:00
118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이 품질을 만들어 전기상들이 잇달아 모델을 바꾸어 왔다

2015년 9월 21일부터 22일, 돌사자가 동시적으로 기획한'중국이 사자 좋은 옷'을 짜는 대형 행사도 열릴 예정이며, 인터넷 방송인 플랫폼, 사자는'중국제조'로'중국질 제조'로 변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