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수 새로운 정책: 전자상소매는 세금을 받을 것이다

2016/3/26 15:58:00 85

세수정책소매

최근 세관본서에서 최신 정책을 발표하고 지금부터 소매를 규정하는 전자상들이 국경을 넘어 인터넷 쇼핑에서 세금을 받아야 하고, 동시에 우체세 정책을 조정할 것이다.

3월 24일 재정부 세관 본서 국가

세무 총국

국제전자상거래 수입 세수 정책에 대한 통지 (재관세 2016 ∼ 18호) 를 발표하자, 중국은 2016년 4월 8일부터 국제전자상거래 소매 (기업이 소비자, 즉 B2C) 수입 세수 정책을 실시하고 동시 우체세 정책을 조정하겠다고 발표했다.

《통지 》의 표술에 따라, 경로전자 상거래에 대하여.

소매

수입 상품은 더이상 행우표 세금에 따라 징수를 하지 않고 화물에 따라 관세와 수입 고리 부가가치세, 소비세.

그러나 이와 함께 경로전상 소매에 속하지 않는 개인 물품, 거래, 지불, 물류 등 전자정보의 크로스 전자상거래 수입 상품은 현행 규정에 따라 시행된다.

이는 경로전상 소매 수입이 면세시대를 정식으로 고결할 방침이지만, 협의상의 인해악행위는 당분간 인터넷에 일면되었다.

소비자의 선택을 봐야 한다.

해타가 가격에 싸질 수도 있지만, 경로전상 공공플랫폼의 거래 (보세 수입과 직함)을 포함해 세관에서는 초속 방행할 수 있지만, 바다가 타개되는 시간은 확실치 않다. 한두 주 한두 달도 가능하다 "고 말했다.

업계 인사들이 팽배 뉴스 (www.theper.cn)에 정규 채널을 들여온 상품도 해타보다 더 보장된다.

경상 소매 수입 고별 면세 시대: 면정액 취소

현재 중국은 개인 자용, 합리적인 양의 경로전자 상무 소매 수입상품에 대해 실제 조작에서 우편품을 징수하고 우체세를 징수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행우체세는 관세와 수입 고리 부가가치세, 소비세 3세를 합쳐 징수하고, 세율은 같은 종류의 수입 화물의 종합세율보다 보편적으로 낮아진다.

더욱이 관건은 우체세는 또 한 가지 혜택을 면제: 그리고 세금 50원 이하의 상품을 납부할 수 있으며, 우체세를 면제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 새로운 경로전자상거래 수입 세수 정책에 따라, 국경전자 상무 소매 수입 상품의 단차 거래한도는 인민폐 2000위안으로 개인 연간 거래한도는 인민폐 20000위안이다.

한치 이내로 수입한 난항전자상거래 수입상품은 관세 세율은 0% 로 잠정적으로 설립되고, 수입 고리 부가가치세, 소비세는 세금 면제액을 취소하고, 법정에 따라 세금의 70% 를 징수해야 한다.

1차 한도치를 초과하고, 누가한 후 개인 연도 한도치를 초과한 단일 거래와 완세 가격은 2000위안을 넘는 단개로 분할할 수 없는 상품은 일반 무역방식에 따라 전액으로 세금을 징수한다.

행우체세 정책과 비교하면 새 정책은 1차 거래한도를 1000원에서 2000위안으로 올렸지만 단개별 상품 한도액을 5000위안에서 2000위안으로 낮추었다.

재정부는 신문원고에서 일상 징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관련 부처가 《글로벌 전자 상거래 수입 상품 목록 》을 제정하고 따로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국적 경로전상 인사들이 팽배 뉴스를 알리는 것은 이들에게 국경전상 감독이 신정을 관리하는 것은 부츠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세 가지 정보가 갖추어져 있어 상품정보가 더 투명하고 세관은 빠른 속도로 통행할 수 있다. 이는 사용자 체험에서는 해타가 비교하기 어렵다.

하나의 인해가 인터넷을 개척하는데, 여전히 행우세의 방식으로 징계를 받을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떤 수입방식은 신정에서 말한 ‘ 경경전자 상거래 수입 ’ 이라고 할 수 있을까?

‘ 통지 ’ 에 따르면, 국경전자 상거래 수입 세수 정책은 다른 국가나 지역에서 수입하는 ’ ‘ 크로드전자 상거래 수입 상품 명세서 ’ 범위 내의 이하 상품 명세서에 적용된다.

(하나) 세관 인터넷 전자상거래 플랫폼 거래를 통해 거래, 지불, 물류 전자 정보 ‘세 표 ’에 비해서 대륙 전자상거래 수입 상품

(2)세관 인터넷 전자상거래 플랫폼 거래를 통과하지 않았지만 택배, 우체기업은 교역, 지불, 물류 등 전자정보, 그에 따른 법적 책임, 입국한 국제전자 상거래 수입 상품을 통일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고 약속했다.

‘ 통지 ’ 는 경로전자 상무 소매 수입의 개인 물품과 거래, 지불, 물류 등 전자 상거래 수입 상품에 속하지 않고 현행 규정에 따라 시행된다.

전자상업계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거래를 접수하지 못하고 택배업체가 세 가지 정보를 제공할 수 없는 거래로 우체세의 방식으로 징계할 수 있다는 얘기다.

경력 경로 전업체 연구자가 팽배 뉴스에 예를 들어, 현재 아마존이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접수한 것은 미국 아마존, 미아 상거래 상품으로 새로운 경상전자상거래 수입세수정책에 따라 집행되어야 하는데, 독일 아마존, 일본 아마존 (A마존)에서 거래하는 상품은 여전히 우체세를 따라 징계할 수 있다.

단순한 이해는 공공 플랫폼에 접속하지 않은 직함과 인해에서 장난을 치며 인터넷을 개척하는 것이다.

물론 추출 순서도 있고 규정 규정에 따라 규정 규정 규정에 따라 우편세도 면제할 수 없다 ”고 말했다.

경로 전신 인사 한 명.

"앞으로 정규 채널이 들어오는 경로 상품은 더 보장되고 통관 속도가 빨라졌고 공공 플랫폼, 해타루로가 들어오지 않았으니, 가격상 좀 우세할 것 같다"고 말했다.

전술 경로 전술한 전술 전술 전술 전술 전자상 연구자들은 말했다.

그는 경로전상 기업들이 공공 플랫폼에 접입해 통관 속도를 높이고 사용자 체험을 높이는 것을 보편적으로 바란다.

행우표 세 합병은 3급 세목: 최고 세율은 60%로 높아졌다

물론 싸다고 할 수 있을 뿐, 꼭 싸게 할 필요는 없다.

3월 24일 발표한 세수 신정은 현재 행우표 세율에 대해 합병했다.

재정부가 발표한 소식에 따르면 세목구조를 최적화하기 위해 여행객과 소비자신고, 납세 효율을 높여 통관효율을 높이고, 중국은 동시조정 우체세 정책을 동시 조정해 현재 4개의 세목 (대응세율 10%, 20%, 30%, 50%, 50%, 그 중 세목은 주로 최혜국세율을 제로 하는 상품으로, 세목은 주로 소비세를 징수하는 고급 소비품, 기타 상품은 세목2로 귀입된다.

조정 후 각 세목상품의 행우표 세율과 같은 종류의 수입 화물 종합세율의 대개 일치로 세목1, 2, 3 세율은 각각 15%, 30%, 60% 로 분류된다.

현재 어떤 상품이 60% 파일에 귀속되었는지 아직 잘 모르겠다.

총체적으로는 분류 방식을 감안하여 다른 상품에 따라 신판 징세 방법을 채택한 후에도 수지가 맞지 않을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화장품의 부가세 세율은 17%로 7.9%로, 소비세율을 더하면 21%로 현재 화장품 50%(구판)의 행우체세 세율이 낮다.

소비자들에게 보세 수입 모델을 채택한다면, 신정 전 화장품 1000원, 화장품 50%를 구매하면 500위안의 세금을 내야 한다. 그러나 신정 이후 1000위안의

화장품

119원의 부가가치세 외에 210원의 소비세 (화장품 정상소비세율은 30% 감면 후 세율은 21% 이다.

) 납세 비용은 이 전행 우표 모델보다 낮다.

물론 행우체세 자체는 추출한 것이며 징수 한도가 있다.

일부 소비자들에게도 흡인력이 있다.


  • 관련 읽기

신장 아크소시에서는 중소기업에서 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기계200대

지역 정책
|
2016/3/25 12:09:00
55

《 복건성 》 135 》 공업 전형 업그레이드 전문 기획 이 출범 되었다

지역 정책
|
2016/3/25 10:20:00
23

푸젠 진강 시장 출범 지원 장려 정책 장려

지역 정책
|
2016/3/24 16:31:00
28

복건은 경로전자 상거래 통관 플랫폼을 만든다.

지역 정책
|
2016/3/24 8:48:00
57

장쑤 성

지역 정책
|
2016/3/21 10:26: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업계에 대한 20가지 대담한 사고

미래의 의류 기업은 어떤 변화와 추세가 있을까? 어떤 변화가 의류 기업의 생존과 발전에 영향을 줄 것인지, 이 20개의 대담한 상상만 하는 것일까? 심사숙고하고 공극을 이끌고 사고와 예견을 이끌어 갈 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