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 복장을 팔아 갑부 성공사 마운까지 박수로 칭찬하다
신중국에서 설립된 그 해에 유정이 태어났다.
그는 작은 곳에서 태어났습니다. 일본 산구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작은 편집자에게 물어보지 마세요. 작은 편집장님도 이 땅을 모르는데.
비록 작지만, 여기에는 유명인이 하나 나왔는데, 분명히 알게되면 일본 수상 안배세!
조만간 "...
양복고
주가가 폭락하고 일본의 갑부 역주라는 소식은 평균의 옷고루 (UNIQLO) 와 일본의 갑부와 연락하기 어려운 것 같다.
지난해에는 장의고 창시자 유정이 211억 달러로 일본의 갑부로 올라섰고 마운도 모른 채 두 기업가를 가장 숭배하고 한 사람은 커피를 파는 사람이라 스타벅스로 팔았다.
또 한 명은 유정 선생이다.
전 세계에는 옷을 파는 사람이 많지만, 오직 그 사람만 양복고를 팔아 일본의 갑부로 팔렸다.
평가 캐주얼 의상 브랜드, 우아한 옷고가 이렇게 만들어질 수 있다니, 세계의 위신 작가는 처음 알았을 때도 깜짝 놀랐다. 나중에 도쿄에 갔을 때 특히 주의를 기울였다. 에르메스, 샤넬 등 사치 브랜드가 임립된 도쿄 은좌리, 우아한 화이트 빌딩은 여전히 눈에 띄고, 유정 개인의 성격과 관련이 있다.
유정은 정계와 재계가 어떤 왕래도 하지 않고 회사에서도 개인연설을 하지 않고 경축식을 치르는 것을 더 좋아하지 않는다고 한다.
정말'별것'이네요...
여러분도 눈치채고, 유정 씨는 겉보기가 너무 안 좋아 보이는데...
물론 대다수의 실업에 성공한 대보스는 다 그런 것 같은데...
잘생기고 잘생기고 부자가 되는 것도 기본적으로 하늘에 오를 수 있을 텐데...
그러나 유정 씨는 맨주먹으로 집을 짓는 것이 아니라, 그도 작은 부자 2세이다.
그는 어릴 적에 아버지 유정 등에서 ‘ 소군상사 ’ 라는 남자 옷가게를 창립하였으나 고객은 대부분 은행이나 증권업 인사였다.
비록 모두가 그가 부자 2세라고 생각하지만 그는 금수저를 머금고 태어난 귀공자는 아니라고 말했다.
유정 씨는 누나가 하나 있는데, 두 여동생이 있는데, 집안에서 외아들인 아버지는 어려서부터 그에게 엄격해서, 무엇이든 그가 1등을 해야 한다는 관념이 그의 향후 사업에 큰 영향을 미쳤다.
조논대 정치경제학과 졸업 후 유정은 일자리를 구하지 못하고 아버지의 안배에 유명한 체인판매그룹 길지도에 들어갔다.
9개월 후 그는 길지도에서 사직하고 아버지를 도와 자회사를 정리하기 시작했다.
이때 유정이는 가게의 상품 진열, 흐름 등 효율이 너무 떨어지는 것을 발견하고 있지만 큰 돈을 벌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젊고 씩씩한 그는 자신의 방식으로 이 가게를 관리하기 시작했다.
그의 개혁 하에서 거의 모든 점원들이 견딜 수 없이 사직하고, 유정은 혼자 가게의 모든 일을 짊어지고 힘든 날을 보내며, 그 동안의 시련으로 경영관리를 배웠다.
성공한 후 유정 씨는 애초에 힘들게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그는 "한 사람이 완성한 것이 아니라 모든 인력과 물력을 동원해 목표를 달성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page ubreak}
1984년 유정은 아버지를 대신해'소군상사'의 사장이 되고 있다.
이때 일본은 경제의 부상에 따라 사회적 호화로운 바람이 성행하면서, 유정은 오히려 그 길을 반대하고, 일반 백성을 상대하며 저렴한 일상을 가늠하기로 결정했다.
복장
회사의 타이틀 제품으로 브랜드 명칭을 UNIQLO (유니클로스) 로 정했다.
유니크루는 유닛 (유일무이한)과 클라싱 (의상)의 두 단어의 줄임말이다. 유정 목표인 유정만의 의상 왕국이다.
같은 해 6월 2일 이 시골 기업은 처음으로 시골에서 도시로 나가 가게를 열었다.
아무도 오지 않기 때문에, 장의고가 개업하기 전에 텔레비전, 방송, 전단 발단 등을 통해 홍보를 하였는데, 개업당일 아침 6시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이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폭파를 터뜨려 현지 방송사들까지 보도를 내렸는데, 유정은 인터뷰에서 “죄송하지만 지금 줄을 서면 가게에 들어갈 수 없을 것 같아서 오지 마세요 ”라고 말했다.
역시 개성이 있네...
유니폼은 처음부터 젊은 남자를 향한 옷을 주로 제작했다.
이후 유정은 캐주얼 룩이 연령층을 가리지 않고 남자 여장 구별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있다.
그러자 그는 캐주얼 의상을 만들기 시작했다.
1985년 의류업계의 가격 시세를 알기 위해 유정이 글로벌 상품을 모은 홍콩으로 찾아가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홍콩의 행행은 캐주얼복은 제조와 판매 한계를 구분하지 않고 국경을 가리지 않는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다.
이 분야에서는 미국 13 GAP 가 가장 유명하다.
류정 (류정) 은 유니폼'일본 캐주얼 업계 1위'를 제시하고 GAP 등 국제 브랜드를 쫓아야 한다는 것이다.
1991년에 유정은 회사의 명칭을 신속하게 팔기 위해 신속하게 팔기 위해 3년 후 출시되고 있다.
또 체인점 모델을 열어 점포 수를 신속하게 확대했다.
처음에는 비용 절약을 고려하여 임대료가 저렴한 교외 개점으로 선출되었다
브랜드 전략
유정은 대도시의 번화한 지역에서 백화점 면으로 개점하기 시작했다.
한동안, 유니폼의 브랜드 우세를 빌려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옷고에 자신의 가게를 임대하는 백화점을 초대해 끊이지 않았다.
체인점의 확장을 제외하고는 신제품의 개발에 여력을 남기지 않고 ‘저렴한 물건 ’에 대한 고유의 인상을 교정했다.
1998년 유니폼은 보온성 좋은 가격에 저렴한 저렴한 캐시미닛을 내놓으며 일본 전국에서 폭발적으로 200만건을 판매하고 1999년 850만건을 팔았고 2000년에는 2500만 건을 더 팔았는데 ……
2007년 또 발열보온 히트테치 소재를 출시해 추운 겨울에 많이 입어도 육중하고 무겁다. 아직까지 유니폼 베스트셀러다.
2008년 그 금융위기는 글로벌 갑부 빌 게이츠의 자산으로 180억 달러를 축소시켰다. 월륜 바피트의 재산은 250억 달러를 축소시켰다.
유정정 (류정정)은'화덕복'으로 2008년 주가가 63% 상승했으며, 옷고의 판매량도 계속 상승하고, 새로운 매장은 전 세계에서 활짝 피고 있다.
2010년 류정의 몸집 76억 달러, 2015년에는 211억 달러로 올랐다.
이달 초, 유니폼은 런던, 뉴욕, 도쿄에 이어 싱가포르에서 전 세계 네 번째 플래그숍을 개설해 전 세계 매장에서도 1600개를 넘었다.
현재 성공에 대해 류정 씨는 이제부터 이 가게를 영업액 2, 310억엔으로 운영하고 30여 개의 상점 정도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물론 저도 꿈꿨어요. 유럽처럼 수천억 엔의 규모의 소매 제조업도 괜찮습니다.
끊임없이 변화를 의미하는 것은 시도를 시도하는 것도 실패를 면하기 어렵다. 유정은 자신의 저작'일승구패'에 대해 세인들이 나를 성공자로 여기고 있지만, 나는 그렇게 여기지 않는다.
내 인생은 사실 일승구 패다.
승률은 10%에 불과하다. 야구팀의 투수라면 불합격이다.
성공을 거두었다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결과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말: 가게가 고객을 위해 존재하고, 점원은 점포와 함께 흥성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긴팔 상의 +짧은 하복으로 여름말 초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입법!
- 상업대학 | 가맹 여장 어느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요?단비노가 너에게 경험을 주겠다
- 이번 시즌 유행 | 2019 가을 겨울 여장 트렌드 트렌드 멋지게 입어 비보통한 패션코트
- 보전을 경영하다 | 옷 파는 데 어떻게 팔아 고객 이 가이드 를 입어 이 다섯 가지 고객 이 곧 거래를 하게 하다
- 상업대학 | 패션 여장 브랜드 는 국내 의 유명 한 패션 여장 브랜드 에 어떤 것 이 있는가
- 보물을 배합하다 | 광주고덩정: 다리 굵은 여자 바지는 무슨 바지가 예쁘지?
- 패션 브랜드 | Skechers X 해적왕 2019 연승 신발 및 의상 시리즈 미리 보기
- 패션 브랜드 | 뷰티 NOAH 새 100% 재생 면 원단 T -Shirt 시리즈 상가 발매
- 이번 시즌 유행 | 2019 가을 겨울 여장 트렌드 과록색 트렌드
- 보전을 경영하다 | 어떻게 빛과 그림자의 효과를 운용하여 의류 점포를 진열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