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복장 실체점은 어떻게 전형적으로 업그레이드합니까?

2016/7/8 17:12:00 79

첫말인터넷

인터넷이 등장함에 따라 전통의 소매를 전복시켰다. 최근 몇 년 동안 전자상과 실체점 경쟁이 멈추지 않았고, 2015년 의류 업계 실체점 점의 여파가 아직 남아 있다.

2016년, 공급측 개혁

인터넷

장심 정신의 등장, 우리는 많은 실체점 또는 타오브랜드가 컴백 체험의 물결을 보고, 과학 기술을 결합하여 새로운 장난을 즐기며, 각 집들이 어떻게 업그레이드할 것인가?

모음집: 지능화로 전경로 매수점

인터넷 점의 충격이 커서 실체점 보행이 어렵게 되었다.

사용자 체험을 강화하여 일등대사가 되었다.

은태도 예외가 아닌 모든 채널 매수점을 만들어 지능화 체험으로 변함없는 쇼핑 방식을 바꾸고 있다.

지능화 체험: 오디션 거울.

모든 옷의 소심은 지능시험경은 읽을 수 있다.

옷만 거울 앞에 전시하면 의상의 상품 정보, 사진, 원단, 코디 등 정보가 바로 거울 위에 드러나면 한눈에 띄지 않는다.

마경 내장렌즈로 셀카를 찍을 수 있고, 가볍게 한 번 훑어보고 바로 친구권을 나눌 수 있다.

지능화 체험 2: 시의실.

스마트 슈트룸의 개념은 오디션과 비슷해 옷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은 스크린에서 상품을 선택해야 하고 상품을 바꾸고, 직원들은 고객의 수요에 따라 제품에 따라 옷간 까지 배달할 수 있다.

스마트화 체험 3:셀프 계산서.

상품은 일일이 청소를 하지 않고 셀프 콘텐츠에 쌓아두면 상품의 가격을 나타낼 수 있고, 셀프 하청을 하면 계산할 수 있다. 이런 뷔페는 주문 방식으로 옷가게가 계속 줄을 서서 계산하는 어려운 문제를 해결했다.

다의암: 의상과 가구가 융합된 복장 신드롬 모드

전기상이 풍미함에 따라 체험감을 증강할 수 있는 생활관은 대세가 될 것이다.

생활 방식을 본진으로 복귀하고,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강화하고, 달의암이 생활관 개념을 늘리는 것은 바로 인터넷 쇼핑에 대한 강력한 반격!

EP 아영은 15년 동안 채널 건설 방면에서 줄곧 전망을 많이 했다.

1999년 EP 아영의 전국 최초 전문점, 2007년 첫 생활관, 2013년 첫 EP 아영의 집, 2014년 둘째 EP 아영의 집은 항저우에서 화려하게 피어났다.

15년 과정, EP 아영은 소매 모드, 매장 이미지 및 고객 체험 탐색에 늘 몰두했다.

디자이너 감독은 “EP 아영의 집 안에 있는 많은 옷들이 다른 생활장과 방식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런 다원화와 존귀한 서비스를 즐기는 쇼핑 체험은 절대 온라인 쇼핑에서 체험할 수 없는 즐거움이다.

 

 

초어

선상 밑 두 가지 포석 전루로를 그르치지 않다

소비자 체험감이 부족함을 해결하기 위해 브랜드와 소비자가 즉각 대응하기 어렵다. 초어는 선 아래 체험점에서 선상의 서비스와 운영 빈틈을 보완하기로 했다.

초어는 매년 2000여 개의 신상품이며 실체점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의상 체험감을 가져왔다.

동시에 제품 개발에서 초어는 온라인 판매 상황을 통해 미래의 시장 조류와 추세를 예측하고 최종적으로 제품의 디자인과 생산을 진행한다.

2015년 초 광저우 태양의 신천지 창립선 아래 실체 보전시, 같은 해 중순 초어는 복건전 만다광장에서 두 번째 문점을 열었다.

200제곱미터의 면적에는 여장, 신발, 모자, 벨트 등 상품이 설치되어 있으며, 가게 디자인이 깔끔하고 세련되고 황백색의 배경으로 가지런한 복장 장식으로 고객의 눈길을 끈다.

간단한 점포 디자인을 제외한 초어는 ‘선상 아래 실시간 동가 ’로 선상에서 소비자들을 끌어들여 고객의 온라인 체험과 동시에 선상의 편리성을 즐길 수 있다.

고객은 휴대폰을 들고, 웨이보 앱을 열어 상품의 2차원 코드를 스캔하면 초어선과 선 아래 상품의 실시간 판매가격을 볼 수 있으며, 온라인 이벤트 혜택을 동시 누릴 수 있다.

이런 패턴은 초어로 광저우 시 첫 번째 홈페이지를 실시간으로 채택하는 동가의 여장 실체점으로 떠올랐다.

개업의 초 초어는 3D 오디션을 도입하고 소비자의 선상 아래 체험감을 증강시킨다.

고객은 스크린 앞에 서기만 하면 번호와 스타일의 의상을 입어 복원의상을 실천할 수 있다.

한편 초어는 또 광저우 지방의 여러 기업과 비정기적으로 협력해 이들 기업원들을 위해 전문장을 개방하기로 했다.

또한 개업의 초반 ‘스타효과 ’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공감감을 높이는 패셔니스타와 상원제는 브랜드모델이 된다.

초어는 시야를 실체점에 투입하는 것도 브랜드의 장기적으로 발전한 고려인 디자인부터 산출된 산업사슬을 갖춰 설계, 선상선 아래 판매, 통일 생산 루트를 포함했다.

{page ubreak}

  

남성복: 생활양식 가게 만들기'지혜 팥 '

월18일, lish 기간의 준비 및 보름 시범 영업, 팥 남성의 첫 지혜 문점 -팥 남경수점에서 정식 개업!

이

lishulishui 현 통제가 12호에 위치한 홍두남장 남성복 lishui 현 통제가 12호에 위치해 2000여 평호에 달하며, 상하 3층은 쇼핑, 오락, 레저, 지혜, 체험은 일체의 지혜 홍두 매장이다.

이 가게는 ‘별하늘 ’을 설계 이념으로 깊은 바탕에 팥 전통문화를 더한 ‘레드 ’의 원소 로고, 품질감 이 입현, 환상적인 빛으로 밤하늘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다.

lishui 팥을 전시하는'지혜 팥 단일찬별 별하늘'이라는 주제를 보여주면서 강렬한 시각 충격과 무진장한 상상이다.

한편 카페 안에는 커피 캐주얼구, 투치 엔터테인먼트 등 기능 분구를 개설해 쇼핑, 오락, 레저, 지혜를 점포에 녹여 팥 남장들이 생활양식 가게를 만들어 소비자들의 새로운 체험식 소비 이념을 강조했다.

전문가 양대균 관점: 집합점은 실체점 전환의'구명볏짚'?

미래집합가게는 소매업형태의 하나의 형식은 필필필하지만, 만약 새로운 것이 없으면, 인터넷, 사사사마마마마마마마마판매, 자본을, 창새로운 모모방식을, 단순복제유럽 모모모모방식을 취취한 것은 대리판매, 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보조보조보조지원 등 죽브랜드상전략을 결결합할 수 없다면, 이 업업이 더 이상 ‘희망이 아니라 ‘절망 ’, 내가 묘사한 창창새로운 O2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상업 모델은 제약의 관건이다!

중국 집합점은 막 시작했을 뿐, 그리고 혁신 을 더듬어 모색 을 반드시 학회 와 인터넷, 자본 대접 을 이 업적 은 미래...

  • 관련 읽기

어떻게 점포의 실적을 분석하고 실적이 하락한 원인에 따라 해당하는 해결 방안을 제시할 것인가?

경영 공략
|
2016/7/1 10:53:00
311

천고양이 여름이 촉박한 기간, Gap 브랜드 천고양이 플래그숍 출하 서비스

경영 공략
|
2016/6/30 16:28:00
94

爱马仕创意总监Pierre Hardy谈品牌营销:购物体验很重要

경영 공략
|
2016/6/23 9:15:00
66

在电商的冲击下,用心经营做好10个方面的工作照样可以做得很好

경영 공략
|
2016/6/16 16:20:00
58

비가 오는 날 만났는데, 점장님은 무슨 일을 해야 합니까?

경영 공략
|
2016/6/12 10:44:00
81
다음 문장을 읽다

영국 지패 백화점 BHS 탈주 전 도산

오랫동안 고요한 고찰 귀족 대영제국은 새로운 활력을 일깨워 눈길을 끈다.한 막의 멋진 장면은 이 영국과 유럽연합 사이의 놀라운 연극을 함께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