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두업의 체험형 상업 패턴을 탐구하다.

2016/8/25 17:08:00 52

코넬브랜드디자인

강나

장인 은 장심공소 에서 고특이 공예 를 선보여 제작 하였다

오늘날'인터넷 +시대, 제창업 30여 년 동안 전통 공예 적정, 인터넷, 3차원 스캐너 등 신흥 기술의 응용, 상업 모델의 혁신, 서비스 체험형 경제의 방향으로 변화하기 시작했다.

며칠 전에 우리 시의 유명 기업 강나 그룹의 고단

브랜드

강나세가 3세대 이미지숍이 개업하여 장심공방 이라는 표식을 만들어 정제문화를 제창했다.

강나세의 형상점, 발형 3차원 데이터 측량, 전속 신발의 골 제조, 신발 자주

디자인

고특이 기술 전시 등 공예가 과학 기술의 특색 서비스를 결합하여 서비스 경제의 특징을 구현했다.

강넬 개부안은 우리 시제화 업계의 변화를 한 각도로 관찰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이를 위해 기자들은 강나단지를 방문해 구두업 체험형 상업 모델을 어떻게 쌓았을까?

발형 측량:

데이터 응용 기술의 가장 관건

강나세가점의 정제 서비스는 고객에게 발형 데이터 측정입니다.

과학 기술 시대에 이 서비스는 당연히 피자를 가지고 고객에게 1량씩 재는 것이 아니다.

매장 내에서 비접촉식 백광 4차원 발자국 스캐너 를 구입 해 광학 · 기계 · 전자 등 분야 에서 가장 선진적 인 기술 을 동시에 스캔 발바닥 과 발등 을 동시에 스캔 해 360도 스캔 을 실현 했 다.

이 설비로 고객의 발형 데이터는 채집할 수 있다.

발형 데이터 수집 후 데이터는 신발의 골로 어떻게 전환할 수 있을까? 기자가 알고 있다. 현재 발형 데이터는 신발의 골로 바뀌는 기술이다. 여전히 신발업계의 큰 난제로, 각 공장들이 모두 장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어느 브랜드가 이 기술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이 브랜드의 경쟁 우세를 대표한다.

강나세의 브랜드 매니저 범여사가 기자에게 스캐너 채집한 데이터가 많은데, 어떻게 관건을 절취하여 신발의 골 속으로 응용할 수 있는 것은 큰 관건이다.

강나는 여러 해 모색에서 자주기술을 형성했다.

강나는 2008년부터 다른 지역의 발모양의 대데이터 수집을 시작하여 자신의 경험이 풍부한 신발 디자이너의 분석을 결합해 이 자체 기술의 돌파에 기초를 다졌다.

신골 을 제작한 전용 데이터 형성 후 3D 프린터 와 신발골 기기 에 직접 도입 해 발의 골 형 구조 를 제정 해 골 형 골 형 형 과 발 형 높이 에 연결 된 개인 신 골 이다.

한편 강나는 개인 데이터베이스에 개인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해 고객의 체중, 발형에 뚜렷한 변화가 없는 상황에서 수시로 측량 데이터를 호출, 종신 정제 서비스에 동반한다.

제조 공예:

기술자 와 설비 가 이익 을 더할 수 있다

고객 발모양의 신발의 골을 맞추어 만든 후 정선 가죽과 제조 코너로 들어간다.

그렇다면 강나36년의 전문 제화 역사는 이 코너에서 어떤 힘이 가라앉을까?

범지배인은 각각의 가죽 소재와 신발 액세서리의 공급업체가 여러 해 간의 협력을 거쳐 어떤 공급자가 어떤 제품을 잘하는지 잘 알고 있으며, 강나는 자신의 어떤 제품의 스타일과 어떤 공급상과 협력할 수 있는지 잘 알고 있다.

이들 산업 사슬의 조립 협력은 원재료의 기초를 만들어 준다.

물론 강나세가의 브랜드는 가죽 소재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고, 두층 소가죽을 정선해 코팅을 하지 않고, 가죽 소재의 자연 모공 호흡을 확보해 신발을 더욱 통통하게 한다.

원자재 선정 후, 강네세가 제품 제작 기술은 고특이 공예로 국제 하이 구두 생산기술이며, 제화 공예의'로슬라이스'라고 불린다.

강나는 고특이 공예 제조 분야에서 줄곧 업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2014년 강나 기술팀 공격은 여러 가지 난관을 극복하고 이 기술 기초에서 더욱 효익을 향상시켜 정익화 생산을 실현한다.

올해 강나그룹의 고특이한 스니커즈의 정익화 제조 방법으로 국가 발명 특허를 얻었다.

모범매니저는 고특이한 공예의 상업화 양산, 국내에서 할 수 있는 신발 기업이 적고 적고, 고특이 공예 양산은 적지 않은 기계 설비를 갖추어야 하고, 신발 기업이 일정한 시장의 주문 지탱이 없다면 이 점을 만들 수 없다. 고특이한 공예가 아니라 기술자들이 조작해야 한다. 만약 구두 기업이 장기간 기술적 축적과 기술 육성 체계가 없다면 팀을 찾을 수 없다.

강나세가 브랜드개발디자인실 이사부가 기자에게 구두공예는 전문 기술이다.

숙련된 기술자의 육성은 대략 5 ~8년쯤 걸릴 것이다.

강나는 30여 년 동안 운동화 과정 속에서 계단식 기술공양체계를 형성했다.

사제식 공예 전통은 기술을 점차 축적시켜 기업의 경쟁 우위를 구축하였다.

마케팅 체험:

4대 특색 실체점 우위

전기 업체 의 인기 시대 에 어떻게 실체점 의 특색 장점 을 구현 해 왔 으며 줄곧 각 제화 브랜드 브랜드 들 이 꾸준히 탐구 하는 문제 다.

강나세가점은 ‘체험 ’ 특색을 강조해 4대 서비스: DIY 디자인, 디지털 캐비닛, 발형 측량, 고특이 공예 전시를 선보였다.

DIY 디자인에서 고객은 가게 안에서 디이 디자인을 통해 신발스타일, 소재, 배색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자율적인 조합을 통해 개성화 신발을 이룩할 수 있다.

이런 새로운 패턴은 고객의 경험을 더욱 직관적으로 볼 수 있고, 더 소통의 재미를 갖춘 ‘나의 신발, 내가 하는 것, 자신의 신발 디자인 디자이너 ’의 소비감을 가져올 수 있다.

구매 코너, 디지털 컨테이너 집합 콘넷 브랜드의 모든 신발의 메시지, 전통 상품 진열의 국한을 깨뜨렸다.

고객이 가게에서 직접 훑어보고, 세가의 모든 제품 및 정보를 이해하는 것을 돕는다.

가게 안의 디지털 컨테이너 터치식 스크린을 열어 가상 구두점을 열 수 있는 셈이다.

발형 측정에서 고객은 스캐너를 컴퓨터 스크린에 그리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점 개업은 이날 강나세가는 장심문화체험구도 개설했다.

고객이 수공가죽 제작 체험을 하게 해 수공제작의 매력과 재미를 느끼게 한다.

  • 관련 읽기

체조 왕자 이녕이 할 수 없는 것이 무엇이냐?

구두업 동태
|
2016/8/25 16:04:00
63

지난 3개월 백리내의 신발 종류 업무의 동점 판매 동기 대비 16.0%

구두업 동태
|
2016/8/24 16:58:00
49

다프니가'폐점왕'이 다 백화점에서 저지른 화야?

구두업 동태
|
2016/8/24 16:22:00
46

구두업 혁신 은 소비자 수요 를 해결해야 한다

구두업 동태
|
2016/8/18 14:01:00
42

신발 종류 수직 B2B 플랫폼 어떻게 파국

구두업 동태
|
2016/8/16 16:41: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치파오: 중화미운, 전 세계를 풍미하다

니코 키드만, 제시카 알바와 같은 여자 스타가 중국 원소의 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패션 디자이너 및 유럽 미녀들이 동양의 미를 사랑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