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대언 블거바의 라이벌 나이크 장비 를 입은 것은 이해하기 어렵다
독일 유명 스포츠 장비상
아디다스
앞서 ‘내가 만들어줄게 ’(I'm Here To Create)를 전문으로 내세워 블로그바를 축구장 창작자로 만들었다.
‘창조 ’를 주제로 한 아디다스 광고 시리즈는 사실 1년째 추진됐다.
축구 스타 메시, 농구 스타 하덴, 레라드는 각각 이 주제의 전속 광고를 찍었다.
이제 바그바가 주인공이 될 차례다.
아디다스
광고는 80초 동안 블로그가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그는 어려서부터 축구를 열렬히 좋아하며 레전드 스타 제달내의 감소하에 끊임없이 훈련을 했다.
마침내 그가 스카우트에 발굴되어 유벤투스에서 거성으로 성장했다.
이후 맨유나이티드의 통치자로 이어졌다.
광고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바그바가 현재 사용하는 전화인 아디다스 수은 금속 배색 Ace
명목상 을 고려하여 에이스 시리즈 는 주로 볼 을 숭상하는 선수 를 위해, 신발 끈 이 없다
디자인
아디다스의 축구화 분야에서 새로운 시도를 위해 선수들이 가장 순수한 방식으로 발볼에 대한 통제를 보장하는 데 목적을 뒀다.
CF에 제달내, 노형 프랑스 팀 구의와 노형 아디축구

또 광고는 ‘복구 ’를 통해 아디다스의 실력을 보여준다.
프랑스의 명숙지단 이미지가 두 번 등장해 하나는 블로그가 1998년 월드컵을 입은 조조구복을 입고, 하나는 텔레비전에 제달내에서 2006년 월드컵 경기단이다.
또한 유년 블로그바에서 청년 블로그바까지 광고주역이 연륜을 사용한 유럽 챔피언 축구, 2006년 월드컵 공식 입장에서'팀의 별', 2008년 세계 공식용'유럽 통행증'을 사용했다.
아디다스는 오관, 월드컵, 유럽컵의 장기 장비 파트너로, 보글바의 성장사를 통해 아디다스스는 자신의 3대 전당급 경사와 협력 전당을 갖게 되었다.
광고에 흥미로운 세부 사항이 하나 있다. 블거바가 현장에서 모두 이슈가 되었을 때, 축구 게임 ‘FIFA 17 ’의 홍보 영화가 ‘빌려 ’ 광고에 등장했다.
앞서 스포츠 사업에 대해 소개한 적이 있다.'FIFA (FIFA) 는 아디다스와 깊은 호흡을 맞췄다.
게임에서 새로운'성도 모드'에서 게임 주인공이 극의 추진에 따라 아디다스 모델이 되며 브랜드가 게임에 노출되는 것을 돕고 있다.
현재 아디다스는 자원이 바뀌는 셈이다. FIFA (FIFA) 도 자신의 광고에 한 번의 모습을 보여 준다.
그러나 우리가 강조한 바와 같이 양측의 협력에서 FIFA (FIFA) 는 아디다스의 수요를 더욱 절실하게 구사하는 만큼 아디다스의 피드백은 결코 뚜렷하게 드러나지 않았다.
죽음의 대두 나이키 이미지를 놀라게 하다
“ 창조 ” 광고는 재미가 적지 않지만 홈이 더 많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이 광고에서 블로그 ‘창조 ’가 얼마의 성과를 드러내지 못했는데, 귀찮은 것은 한 광주리 걷기 위해 학교에 지각하고, 자기 거실에서 공을 던져 아래층으로 싸워 옆 옆 옆으로 공을 차고 창문 밖으로 차서 운전사 맏형 택시를 박차고...
또 오늘 최신 폭로된 블로그는 호텔'동정'에서 대거 고소를 당하는 뉴스와 흥겨움을 자아냈다. 광고 속에는 블로그와 어린 여자친구와 친근이 상대 가장에게 발견돼 바로 뛰어 튀어 축구를 떠나는 신기한 이야기가 있다.
이 같은 이야기는 드라마 문제일 뿐 대본은 잘 쓰지 못하고, 영향은 홍보 효과다.
하지만 한 브랜드의 상업광고는 경품 내용이 밝게 나타나면 상황이 더욱 복잡해진다.
CF에 삽입된 리얼 경기 단락은 이 유블레스의 경사에서 왔다

경품은 이 광고에서 사용한 일부 리얼 경기의 단편인 블랙바는 아웃 페널티 아웃 아웃 아웃 슈팅, 상대방의 대문을 꿰뚫고 있다.
2013년 11월 예갑 경기로 유문도 3:0으로 나폴리를 이겼다.
당시 버그바는 나이키 부츠를 신었고 유벤투스도 아디에 전입되지 않았다.
그 포탄처럼 그물통에 날아든 축구도 나이키의 축구인데...
광고가 빠른 리듬의 편집을 거쳐 이 광고를 정상적으로 관람하는 상황에서 관중들은 이런 ‘투방 ’에 주의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관중들이 이 구단, 선수들이 브랜드의 변화를 대변하는 상황에 대해 좀 이상할 수도 있다.
광고의 목적은 자신의 제품을 홍보하는데, 광고의 모델이 경품 타성에 입혔다.
이 도리를 거꾸로 걸어서 너무 멀리 갔지?
광고 가 경품 을 드러내는 것 은 결코 고례 가 아니다
사실 ‘ 창조 ’ 시리즈는 유사한 상황이 적지 않다.
리라드판 광고에서 재즈 중봉 골버가 주인공으로 돌파, 전자의 검은색 운동화 위의 흰색 갈고리가 눈에 띈다.
블카바 광고는 적시에 화면을 정식으로 맞추면 마찬가지로 ‘불청객 ’을 발견할 수 있다.
하지만 광고계에서는 금과옥율이 자신의 광고에서 경품이 나오지 않는다고 말했다.
마찬가지로 리얼 시합 단락을 광고영화에 응용해 2006년 월드컵 기간
나이키
‘아름다운 축구 ’ 시리즈에서도 다른 브랜드의 이미지가 돋보였다.
그러나 이런 자세한 단편은 나이크의 모델을 주인공으로, 대라, 소라, 아드레아노, 헨리, 노니의 다양한 돌파, 무심코 입사한 다른 브랜드 장비는 주인공들이 놀림을 받는 상대 선수들이 착용하고 있다.
아디다스의 리라드 광고도 비슷한 제작 방향이다.
리래드는 비틀비틀 개비 완료.
이 단락에서 실색된 것은 미국 브랜드다.
바그바 광고는 사실 나이키의 성분을 암시하고 있으며 제다나는 텔레비전에서 고전 마전으로 회전한다. 브라질팀 키르베토 홀바의 가로막고, 후자가 신은 아디가 죽였다.
사실'창조 '시리즈든'아름다운 축구'이든 경쟁품이 등장하는 것은 리얼 경기 단락을 활용할 때 피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광고의 영웅이 자가대변인이라면 경품에 크게 아랑곳하지 않다.
광고계에서 브랜드가 광고를 이용하여 직접 폄하하거나 상대를 비웃는 것은 흔치 않다.
펩시 콜라는 고단흑 코카콜라의 광고를 과시했다.
예를 들어 한 어린이가 자판기에서 코카콜라 두 캔을 먼저 샀고, 그것을 밟고 더 높은 곳의 펩시콜라 매각 버튼을 누르기 위해 자판기 버튼을 눌렀다.
{page ubreak}
상대 장비를 박격히 입는 것은 사람을 난해하게 한다.
그러나 블로그 광고의 괴이한 점은 대변인에게 등장한다는 점이다.
보글바는 올해 에야 아디다스의 대변인이 되었는데, 그동안 그는 고정된 장비 스폰서상, 아디나이크 번갈아 입었다.
한편 지난 시즌 유벤투스는 나이크에서 아디로 바꾸어 8개 리그에 진출했다.
실제로 실전 단락을 고르려면 아디다스가 자가장비를 입고 참가한 동영상을 찾을 수 있다.
대진 동성의 죽음의 도령에 그 기술은 4좌의 프리킥을 놀라게 하면 후보가 될 수 있다.
이 광고는 결국 나이키 시대의 블로그바 단락을 썼는데, 과연 무심코 실수였을까, 의도적인 것일까?
광고에서 바그바 시즌 도령에 대한 프리킥 타임을 적용하는 것은 더욱 합리적인 것 같다

실수라면 이 실수는 심각하지 않다고 할 수 없다.
창의자들은 서비스 고객을 잃을 때 기존의 전문 민감성을 잃고 브랜드 측도 지역 광고의 80초간 세부 사항을 진지하게 검토하지 못했다.
이런 중요한 선전에서 이런 큰 범위의 집단 실직이 나타난 것은 믿을 수 없다.
만약 고의라면 이 뒤의 동기는 재미있을 것이다.
외계나 이는 아디다스의 늙은 상대에 대한 시위를 해독할 수 있다: 그해 네가 장악한 자원, 지금은 나를 위한 것이다! 그러나 이런 이론의 설득력은 그리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광고에도 프랑스 대표 구단이 등장하기 때문이다. 지금은 쿠르닭이 나이크 진영에 입소했다.
만약 아디가 나이크의 클럽 분야의 2대 자원인 맨유와 유문 을 빼앗아 갈 수 있다면, 나이크도 국가 분야에 있는 영군팀을 비웃을 수 있다.
분석이 잘 안 돼 분석하면'블랙바오'가 한층 더 빠져나간 것 같다.
진상이 어떠한지 현재 우리는 밝혀내기 어렵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대패 흐름 에서 개성 의 소중 타오보 전 세계 에서 젊은이 의 쇼핑 차 를 전복시켰다
- 남성 지구 | 9.8 대박의 진상이 뜻밖에
- 즉시 뉴스 | Dolce&Gabbana们"作死"花样百出 这次甄子丹也中招了
- 즉시 뉴스 | 소비시장 지속 하락 버그 라이온 2018 하반기 적자 예상
- 즉시 뉴스 | 일화용품 집단 보결도 미친 듯이 세계적으로 파워 스낵 가게
- 조류 풍향표 | 흰 바지가 상큼하고 깨끗해요. 작은 팬츠보다 더 기질이 더 좋아요.
- 조류 풍향표 | 裸色裤子应该配什么颜色的鞋?
- 조류 풍향표 | 매혹적인 금속색 액세서리, 불필요한 필수품!
- 조류 풍향표 | 小个子搭配怎么选?首选这几款
- 매일 첫머리 | 중국 경방성 동시 마케팅이 흔들리며 가격지수가 소폭 상승했다
- 맏언니 유민타오 공항 너무 예쁘다 사복 초청춘
- 看三台鞋企如何从小作坊到信息化工厂
- 원동은 올해 Adidas 해양 폐기물 회수 재료 공급 체인 협력 파트너가 되었다
- 소극뼈 ‘백뱀전 ’ 어린 배우들이 발표회를 선보여 두 편의 소극뼈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 소녀 블러셔 다 여자 스타들 나이 빼게 한 것 같아요. 당옌 정통 관효동 다 쓰고 있어요.
- '연지 '첩보전 극의 새로운 고도, 조려잉 도흔 육의의 패기 출전!
- 이 늦가을은 어두운 회색을 사용하지 말고, 너의 삶에 ‘색 ’을 좀 가져라.
- 2016 김매절의 별들이 한자리에 모이고, 이설건 호가 조리영 진웨이, 반벽 흐름에 기여한다!
- 의우 상표 등록 심사 단계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 타지 탁수 청부 결산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