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삼복 더위 죽은 사람: 스타 스타일은 누가 더 아름다워 하늘에서 누가 또 교통사고 현장에 갔을까?

2017/8/4 15:56:00 185

왕지안젤라 베이비코디니니스타 옷장

또 일주일 만에 스타가 옷차림 핫 차트를 입고 누가 보기 싫은지 한번 보자!

옷 흑백 배색으로 코디된 가방과 신발도 호응하는 자연스러운 원목색이다.화이트 와이셔츠 블랙 팬츠는 세련된 데다 셀린의 백과 클러브 (Glove)'를 자랑하며 스트리밍 과 게으름 을 뽐내며 옷차림의 세련된 강세함을 완벽하게 과시했다.이 차림새는 무턱대고 트렌드를 추격하지 않고 스타일은 심플하고 기질이 돋보인다.전체적으로 내려와서 편안한 느낌을 준다.


조려영은 패션 방면에서 점점 모습을 보이고 있다. 둥글고 둥글고 상큼한 스타일링을 매치해 위화감이 전혀 없다. 조려영의 사복이 제대로 열리는 방식이잖아!

완자는 T, 멜빵, 화이트 슈즈, 절대적으로 감령 표시, 이 방법은 작은 원본을 가지고 기록할 수 있다.

전체적인 코디 코스를 제외하고는 아이템 하나마다 적당한 감령기.T 는 레드 컬러의 루즈핏, 화이트 루즈핏 멜빵 팬츠, 위에는 컬러 프린트가 귀엽고, 음표, 알파벳 로고, 화열조 등등 소백슈즈에도 자수 프린트가 있다.

이 몸은 조려영의 마음껏 매치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과감한 오점을 피하는 데 성공했다.조오 씨 짱 좀 눌러주세요!

유시시는 시시시를 시시하게 따라다니지 않고, 그녀는 유행 자체이기 때문이다.

푸른 하늘 백운 톤의 스트라이프 셔츠, 정통 복고 블루 데님스커트화이트 플랫 슈즈, 화이트 숄더백, 짙은 프렌치 우아 톤입니다.

우아한 스타일의 기초에 유시시는 여전히 똑똑하게 자신의 몸매를 돋보이게 했다.하이웨이스트 A 자스커트, 긴 다리 가늘고 허리가 다 생겼다.

둥글둥글한 옷차림은 그녀의 사람과 마찬가지로 시원하고 상큼한 기운을 띠고 있다.반완자 머리, 화이트 티 코디 블랙긴 치마캔버스 슈즈, 이렇게 둥근 게 청춘대 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

또한 이 몸은 여름이다! 검은색 롱스커트, 걷기 시작하면 가벼운 바람이 분다.그리고 동그란 다리는 항상 얇지 않은 채 슬리퍼 긴 치마가 그녀의 결함을 감췄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헬싱을 좋아하는 여자, 기질이 다르고, 사복을 입으면 모두 건강한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원산은 이 몸에 배색이 매우 편하고 특히 여름에 남색 백분 3색으로 순도가 별로 높지 않아 신선한 친근감을 주기 쉽다.

스포츠 캐주얼 상의청바지흰신, 이런 원산은 청춘의 무적의 냄새를 풍기고 있다.이렇게 입으면 기존 만신 폭신조보다 훨씬 좋다.

임신한 지 3년이 되었는데, 아이를 낳은 뒤에 베이비, 화풍은 왜 갈수록 비뚤어지지?

아이까지 낳은 베이비, 달콤한 공주 풍도 소화할 수 있고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통보했다.WHAT? 흑인 물음표, 언제 성숙풍이 이 길인가?

이 몸이여, 이 상의는 언뜻 보면 남극인 내복을 보온하는 줄 알았는데, 이 치마는 몇 년 전 오엘 가방의 엉덩이 스커트, 액세서리까지 박고, 조합이 되어 있어 화려한 시골 명원이다.베이비는 스타일리스트를 바꿀 수 있을 것 같아요.

그 자체의 젊은 소녀는 자신이 노성한 복장을 해야 한다.

이 큰 빨간색 양복은 그야말로 몇 년 전 여성 기업가, 여성 간부가 시사감을 느끼고 있다.

그리고, 서오루는 골격이 작고 몸무게가 가볍고 어느 가장장에서 뒤척이는 양복을 입고 그녀의 몸에 너무 어긋나서 버틸 수 없다. 작은 그녀는 두 젓가락 다리를 보고 무서워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마침 좋은 오프숄더로 당신의 한여름, 세월이 그림 같다.

스타 옷장
|
2017/8/4 14:13:00
207

고원원과 디리의 핫바는 스트랩 티셔츠를 매치하는 걸 좋아하고요.

스타 옷장
|
2017/8/4 13:20:00
203

'여자 자지 '좋은 여름은 예쁘고 멋스러운 스타일부터.

스타 옷장
|
2017/7/26 15:59:00
107

양멱 조는 흔히 작은 청신백청을 사랑하며 여름날 높게 보이며 하얗게 보였다

스타 옷장
|
2017/7/25 16:08:00
117

양멱 빅토리아 치마 만점초 날씬해

스타 옷장
|
2017/7/25 14:48:00
116
다음 문장을 읽다

'하지미지'는 정상의 규방'나쁜 여자'로 알려져 있다.

소녀의 핑크, 화사한 장미는 칠칠칠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어두운 부분과 함께 성장하는 기쁨과 눈물과 함께 칠칠칠이라는 캐릭터를 더욱 입체와 풍만해졌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