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조류 문화는 어떤 의류 브랜드의 ‘ 생사 대권 ’ 을 장악하는가?
사치 브랜드는 길거리 조류의 문화력과 비즈니스 패턴을 이용하여 업종의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Virgil Abloh 후속으로 루이즈 비즈버튼 남장이 가장 유력한 증명이다.
가두 문화
길거리 의상은 이미 유럽 사치 브랜드의 주요 업무로 변했다.
결국, 천희세대 소비자들은 수프림과 Dries Van (Noten) 의 옷을 혼합하는 것은 이미 1년이 아니다.
이번 주 프리미엄 스트리트 Off -White 창시자 Virgil Abloh 공식 입주 Louis (Louis)는 101 (Vuitton 남장)을 맡아 전 세계 사치 브랜드 남장 창의총장을 맡았고, 길거리 의상에 대한 사치품 패션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일부 패션업계의 거두들이 ‘전복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먼저 자신을 전복시키기 위해 현명하게 선택했다.
양강과 유미와 Dries Van Noten2013 춘하수
그중 핵심 역량은 차세대 소비자다.
Y 세대와 Z 세대는 일찌감치 사치품 시장 성장을 추진하는 주요 엔진으로 지난해 85%의 사치품 소비에 기여했다.
2025년이 되면 그들은 사치품의 지출 판매가 총액의 45퍼센트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차세대 소비자들의 영향력을 과소평가했다.
천희세대의 사유 방식은 사치품 시장에서 뿌리를 내리고 있으며, 모든 세대 소비자들의 구매 습관이다.
그러나 전통적인 사치 브랜드는 여전히 기존의 상업 패턴을 고수하고, 천희세대의 가치관과 소비 습관이 결절되지 않아'쿨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실제로 많은 천희세대가 보면 전통적인 사치 브랜드의 장난법인, 매끄러운 동판지에 찍힌 광고, 장식이 눈에 띄는 브랜드 플래쉬, 시즌마다 열리는 패션쇼케이스는 심심하고 실실실실한 마케팅 수단일 뿐, 노파의 사회적 등급과 사치 기풍에 묶여 있다.
이들을 끌어당기는 것은 오히려 수프림이나 Gosha (Gosha) 가 루비키니 (Rubchinskiy) 등 더욱 앞서가는 길거리 의상이다.
이런 브랜드들은 좋은 길거리 신용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여 새로운 상업 패턴을 채택하고, 판매는 현대적이지만 가격에 적합한 제품은 제품 발표 빈도를 엄격히 통제한다.
길거리 의상의 폭발적 발전, 굴절은 문화 분야의 격변: 음악이 발기, 길거리 문화가 주류가 된다.
매 세대마다 독특한 문화가 선호하고, 천희세대에게 힙합 문화가 할리우드보다 더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래서 더 쿨하고 더 리얼한 문화와 연결된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면 더 자연스럽지 않다.
게다가 천희세대는 원래 ‘ 디지털시대 원주민 ’ 이다. 길거리에는 여러 등급에서 그들이 성장하는 인터넷 문화를 더욱 계합한다.
우선 조류판은 다양한 스크린에서 읽기 편리한 평면 시각 원소를 운용하고, 그 다음은 인터넷 세계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독설과 구유원소로 가득 차 있다.
Abloh 물음표에 대한 용법 (예를 들어 검은 치마에 ‘미니스커트 ’를 찍었다.
스트라이크 패는 ‘상신 (drop)’이라는 개념을 가져왔다. 전통패션 브랜드의 리듬보다 훨씬 높았고, 신상품을 통제하며 끊임없이 신선함을 보장하는 소비자들의 흥분감을 장악하고 있다.
물론 이들이 ‘신선한 일 ’에 대한 기대와 추세의 업데이트, 인스타그램 소식과 다름없다.
현실 세계는 날로'가상화', 천희세대가 갈망하는 것은 진실이며, 진정으로 그들을 이끌어낼 수 있는 실질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음악은 일찍이 이 역할을 맡았지만 스포티페이가 음악을 또 다른 구름 서비스로 변해 온 세계적인 음악인 거리 의상을 감상하기 시작했다.
2016년 루비사이키는 첫 분위기를 선보일 때 BoF 를 향한 바 있다 "며"Supreme, Gosha 같은 브랜드를 내세워 밴드를 대신했다 "고 밝혔다.
실제로 길거리 의상 브랜드는 전 스포티피의 시대의 소중밴드와 비슷하다: 많은 충실한 팬을 가지고 있으며, 팬들은 전통과의 연락이 적고, 서로 연결된 유대, 함께 체험하는 촉매제다.
친구와 함께 서프림을 구매하는 최신형, 마치 과거 줄을 서서 가장 좋아하는 밴드를 구입한 새 접시 같다.
사치품 전통 패턴을 깨고 길거리 패를 포옹하는 전형적인 요소, 바른시아가 등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천희세대 소비자, 바레니아가가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은 트리플을 비롯해 10테리플과 Sped 시리즈 구두를 포함한다.
역시 큰 성공을 거둔 구찌는 타임포드시대의 호화로운 고조와 재력적 지위를 나타내는 심미는 오늘날 알루스앤드론으로 전변해 정체 유동성과 커뮤니티 이념에 대해 브랜드 이념이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켰다.
바른시아가와 구찌 동속 개운그룹 (Kering)의 주요 경쟁 상대, 루이스 (Louiis)가 1010원모 기업로의 곤드레 위헌 그룹 (LVMH)도 자연히 사람이 빠지지 않는다.
루이스 비트턴의 전임 남장 창의총장 김원 (Kim) 은 길거리 문화에 대해 손뼉을 치며 수프림과 함께 발표한 연명 시리즈가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도로위헌도 길조패에 기대는 커다란 시장이 눈에 띈다.
현재 로웨이는 곤드레싱 그룹이 로유이스 (Louis) 가 히트트윈 남성복을 아블로우 (Abloh) 에서 길거리 의상 영역에서 더욱 진일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하지만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사치품 그룹도 스트라이크 패를 포옹하고 위험도 이에 따라 사치품계의 다른 패턴이 될 수도 있다.
이에 따라 관찰사들은 스트라이크 리스트 입주 사치 브랜드에 대해 오래 걸릴 수 있을지 의문이다.
브랜드의 희석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길거리 의상도 순식간에 사라진 패션 트렌드가 아니다.
간단하고 길거리 의상은 차세대 젊은이들의 옷차림이다.
한편 Abloh 입주 Louis 원더스 남성복, Jones 인수 Dior Homme 등 모든 조치가 쏟아져 남장 전략에 대한 반사와 길거리 의상이 여전히 여장 업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루이스 버튼의 클래식한 핸드백은 여전히 브랜드 캠페인을 헌납하는 대목을 바치했으며 여장 창의의총장 Nicolas (Nicolas) 를 원샷 (Nicolas) 10대 헤이즈 (Chesqui) 의 제품 중 전 세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놓여 있으며, 여전히 Archlight 시리즈의 구둣빛 슈즈는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이 나눌 수 있는 제품의 하나였다.
- 관련 읽기
- 복식 | 지미츄 총재 신발 여왕 레전드 경험
- 스타덤 | 큰 S 집 에서 명화 가치 를 소중히 간직하 고 빌딩 은 여전히 아이들 과 왕래한다
- 시장 시세 | 신발도 진강 기업에서 카드를 씻는 것은 모두 2008
- 세계 시각 | 한국 구두 제품 은 중국 시장 점유율 이 하락했다
- 무역 정보 | 인민폐는 청두화 기업의 대외 무역 사업범을 곤란하게 하였다.
- 업종 종합 서술 | 봄신발에 장롱이 붙으면 겨울신발과 비교해야 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신상 봄 슈즈가 특매하기 시작하다
- 소비권 | 연쇄점 이 갑자기 스니커즈 카드 를 옮기면 소용 이 없다
- 기업 정보 | 늑대 구두 일곱 마리
- 스타덤 | 진관희 코는 나이크 슬리퍼 모델로 동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