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신과 포본터가 주권 교체를 완수하여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카닐아미드 생산그룹이 되었다
네덜란드 시간 10월 30일 오전 헝신주그룹 (이하'헝헝신')과 포본트지주회사 (이하'포본트')의 지분 교체식은 네덜란드 마스테리허트 시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번 거래 이후 포본테네덜란드 기네아미드 공장 (포본트 유한회사)의 주식 및 포본드 중국 남경카나미드 공장 (남경포본트 동방화공유한회사) 60%의 주식을 보유하고 글로벌 최대 기네아미드 생산그룹으로 일약적으로 하류 8개의 완정 산업사슬을 달성하고 있다.
기네아세틸아미드의 줄임은 주로 폴리아미드 6 절편을 결합하여 비닐 섬유, 공정 플라스틱, 플라스틱, 플라스틱, 비닐, 비닐, 광범위, 기계, 항공, 항공, 항공, 야금 분야, 중요한 유기 화공 원료의 하나로 가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항신 지주그룹은 한 집에서 신원이다
신재료
항합섬, 힘헝 금론, 리원금론 등 다양한 실체기업들이 구성된 현대화 기업그룹은 글로벌 범위 내에서 먼저 기나미드로 염색한 전 산업 사슬을 완성했다.
2017년 7월 신원신소재유한회사 연산 40만 톤의 카닐아미드 일체화 항목 1차 운전 성공과 순조롭게 투산, 카닐아미드 산능은 세계 4위에 올랐다.
푸본트는 고품질의 카나미드, 황산 암모늄을 생산하는데 힘쓰고, 이미 66년의 역사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카닐아미드 생산회사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네덜란드 황실 제스만 그룹이다.
포본트는 세계적인 유명 제품의 품질, 애프터서비스 및 지속적인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바스프, 제스완, 낭성대 및 도머 등 유명 공정 플라스틱 생산 업체의 주요 공급업체, 이들 회사의 생산 공정 플라스틱 플라스틱은 벤츠, 보마, 아우디 등 종단생산에 널리 응용된다.
이번 교역은 포본트 유럽 원제스만 유럽 공장 28만 톤의 카닐아미드 생산 장치, 32만 톤 벤젠 프로페놀 생산 장치, 포본트난징 공장 40만 톤의 카데미드 생산 장치를 수매했다.
카닐아미드
생산 기술, 페놀 법 에코노이드 생산 공예 및 황산 큰 알갱이 생산 기술 등 핵심 기술 및 지적 재산권.
포벤트 수석 PD는 폴더드락을 인수하기 전에 신중한 흐름을 겪었다. 헝신호푸르트의 합작연원을 원활하게 연구했다. 텐데데데푸드의 가장 큰 기네민 고객은 양측 모두 고품질, 신뢰성, 안정성, 안정성 있는 근본을 갖춘 것이다.
푸본터는 기꺼이 기꺼이 기뻤던 카네미드와 나일론 분야에서 앞서가는 글로벌 운영상의 일부가 되자 포본터가 도전하는 시장에서의 업무 지위를 강화해 헝신이라는 새 가정에서 포본터가 계속 빛을 낼 것이라고 믿는다.
실제로 2013년, 항신은 제스먼과 호흡을 맞췄다.
그때는 제스먼이 막 카키네민 HPO (HPO) 를 개발한 후, 1010lus (Nesman) 의 생산공예를 개발하였다.
헝신은 이 공예에 대해 "기술이 갈망하다"고 신원신소재유한회사를 설립해 네덜란드 황제맨그룹과 전략협력 협의를 체결해 10억 위안의 큰 손으로 상대방에게 40만 톤의 기나민의 기술허가를 구매하고 아시아 지역에서 항신 기술허가권만 제공할 수 있는 배타적 허가권을 받았고, 이는 앞으로 볼펜을 매수했다.
2015년 9월 제스먼은 전략적 전환을 고려해 카닐아미드 업무를 박탈해야 하기 때문에 CVC 지권기금에 카닐아미드 65%의 지권을 팔았다.
2017년 항신지주그룹은 성공한 카닐아미드 생산 경험과 완벽한 산업 우세로 CVC 지권기금 1위로 등극한 포본트 바이어로, 결국 쌍방이 기네민 업무 인수 협의를 달성했다.
세계 4반향 인수 세계 1위, 항시닐아미드 규모는 세계 최대로 세계 최대, 연강, 남경 및 유럽 3대 생산기지를 갖춘 카닐아미드 연간 생산능이 108만톤에 달해 카닐아미드 생산을 핵심으로 한 방사능 세계의 화공 신재료 산업 집단을 형성했다.
항신 지주 그룹
진건룡 회장은 이번 수매를 통해 루키논 -카닐아미드 -폴리 -가탄 -통경 -직조 -온전산업 사슬을 먼저 개통했다고 밝혔다.
가장 중요한 것은 카닐아미드 분야에서 최첨단 생산기술을 보완해 중국 다종 기술의 공백을 보완하고, 관련 기술이 제조인의 국면을 깨고, 금론의 전산업사슬의 전방위 통제를 실현해 중국 기업이 기네아미드 분야의 정가권 및 브랜드 정가권 및 브랜드 정가권을 어느 정도 끌어올리며 중국 제조 매진에 나섰다.
항신은 이를 계기로 유럽 회사의 국제화 시야를 이용하여 세계화된 인재를 국가로 삼는다
신재료 영역
더 많은 선진 기술을 발굴하고, 동시에 자체 소화를 통해 자신의 기술 혁신 능력을 높이고, 나아가 전체 기술 진보와 전형 업그레이드를 추진한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국내 구두업체는 다시 카드를 세탁해야 한다.
- 기업 관리 | 유할머니는 영부에서 돈을 빌려 주는 담판 기교이다.
- 지방산업 | 천주 신발 복장 종합성 야외 제품 길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환경 보호 아동복 시장이 잘 팔리기 & Nbsp; 가게 주인이 물건을 공급하려면 방향을 조정해야 한다
- 상업대학 | 창업자는 어떻게 인맥 관계를 확장할 것인가
- 시장 연구 | 일반적으로 등급이 있는 추동 저고리는 걸핏하면 34백 위안을 아직 할인하지 않는다
- 전문 시장 | 복건 삼명 시 방직 산업 기술 혁신 전략 연맹 창립
- 시장 연구 | 중국 제조의 유혹: 중국 방직 브랜드 요정 몇 가지
- 상해 | 世纪天乐集团欲打造天津服装批发标志性
- 전문 시장 | 사천 남충은 1 ~8월 방직품 4094.97만 달러를 수출한다
- 비유방직물은 최초로 예술품으로 경매 시장에 진입하여 조수가 12만 위안의 고가를 찍었다
- Lie EVELYN STUDIO 브랜드 창시자, 독립 오리지널 디자이너 이향기, "여자의 가장 멋진 것은 독립, 절대 포기하지 않는 것은 자유다"고 말했다.
- 은하촌 방직업은 촌급 경제 발전 추진기 연간 5억 위안에 이른다
- 복장 생산이 유럽의 여러 요소로 인해 복장 업계가 바뀌는 것을 촉구한다.
- 20년 초 10억 아동복 제국 성취 국내 A 주 아동복 1주 앙짱 뒤의 이야기와'초조해 '
- 런던 패션 학원 과 지속적 인 발전 패션 플랫폼 과 손잡고 환경 보호 를 하다
- 남자 가 이 네 켤레 를 신을 수 있는데, 틀림없이 옷 을 입는 신 이 아닌가?
- 고등학교 스타들과'인턴 '계약을 맺고 뉴 바랜스는 농구 시장에 복귀 중이다.
- 빠른 패션 근황: H &M, ZA가 곤경에 처해 입고 해외 수입 최초 일본
- 해장가의 3분기 순리 상승 4.66% 젊은이 위주의 선상 시장은 여전히 노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