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부옷: 항파 여장점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 그룹의 발전길
예전에는 항파의 여장점일 뿐, 1994년 설립되었고, 24년 동안 개혁 개방의 역정을 거쳐 국인들의 옷차림 변화사를 입증하고, 점차 글로벌 경영을 향한 의류 브랜드로 성장했다.
현재 강남 부옷은 오아몽이 아니라, 지금 몸값도 다르게 할 수 없다.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그룹이다.
이후 강남 부의는 카만제도로 등록지를 바꾸고 2016년 10월 31일 홍콩에서 출시돼 이상주의자의 꿈으로 변현사였다.
강남 옷차림 의 업무 규모는 이미 이미 종결되었다
단일
여성복
남자, 어린이 및 청소년 패션, 신발 및 액세서리
.
그 2
018 반년도
실적 공시, 올해
상반기 기업의 총수입은 인민폐 28.64억원으로 전년 대비 22.8% 증가하였으며, 회사의 반년 순이익은 4억104억원으로 전년 대비 23.8% 증가했다.
.
올해 상반기 최신 재보에 따르면 강남 부의의 글로벌 경영의 실체 소매점 총수는 지난해 6월 30일 1591개에서 올해 6월 말 1831개로 증가해 해외의 80개 판매점을 분포하여 소매 네트워크 전체 성, 자치구, 직할시 및 전 17개국과 지역을 덮고 있다.
강남 옷의 접시는 할수록 커진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패션 브랜드, 강남 옷차림이 해외로 향한 것도 마찬가지다.
2017년 초, 주가가 소비 상승 물결 하에서 열풍을 치며 5월 25일 상장해 최근 2년 새 최고 20.90 홍콩달러를 기록했다.
우세
강남 옷의 성공은 의상 소재에 대한 디자인의 부지런한 추구를 할 수 없다.
그 는 전문 책임 을 지니고 있다
겉감
개발한 팀은 10가지 원단 개발에 성공했다.
순수한 수공 특유의 질감 스타일의 열중과 수공 창작에 대한 견지와 그룹은 강남 옷감 실험실을 설립해, 기내 브랜드를 위한 독립 원단 시리즈를 개발해 독보적 단조 원단 디자인을 제공했다.
또 강남 옷의 고변식도, 독특한 디자인 스타일 등도 업계의 광범위한 공감대를 갖고 있다.
시즌당 신제품 전 기업은 전문적인 디자인팀을 설립해 혁신형 디자인을 전공해 원단과 디자인에 따라 제품의 품질이 남다르기 때문에 가능한 한 품질이 더 높고 디자이너 이념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 떨어지게 된다.
경쟁이 치열하고 시장이 극히 분산되었다
복장 시장
강남 옷차림이 극히 성격을 가진 브랜드와 독특한 팬덤 유지 능력은 브랜드를 위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반년보에 따르면 브랜드는 회원 250만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기 대비 2017년 중 200만 명, 이 가운데 위신 회원은 210만 명, 이 회원들이 총 소매액의 68.5%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회원 계좌가 36만 개로 늘어났다.
올 상반기 구매 총액은 5000위안이 넘는 회원계좌가 16만 2000개로 소비 소매액은 19조 2억 위안을 넘어 4층선 하도 소매총액을 기여했다.
경계
새로운 경제, 새로운 관념, 새로운 소비, 새로운 체험 시대, 디자이너 브랜드로 의상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중임, 업그레이드, 하이라이트, 강남 옷도 여러 번 훑어보고 놀았던 불쾌함.
다른 의류 브랜드와 달리 강남 옷차림은 강력한 회원 지탱에 의지해 판로가 없고, 대부분 새로운 업무 영역을 개척하고, 기업의 불시의 수요를 대비한다.
우리는 강남 옷의 변형 성과를 되돌아보는 것은 중점적인 것이 아니라 과대월이 아니다.
강남 부의는 2018년 상반기 재보에 따르면 강남 부의는 남성을 겨냥한 디자이너 의상 브랜드 SAMO 와 새로운 패셔니스타의 리버비, 그 전에 이 회사는 이미 5개 브랜드, 여장 ‘제니비 ’, 남장 ‘크루퀸스 ’, 그리고
아동복
'jnby'는 "JNBY", "고단 여장'less' 및 아동복'Pomme de terre'이다.
어떻게 보면 이렇게 풍부한 브랜드 및 품성 조합 은 사실 다
복장
세분분야의 확대는 JNBY (JNBY) 가 1인조 (HOME (HOME) 의 가정 업무를 포함해 방직품의 친구권도 나오지 않았다.
화려한 자태에 비해 의료 미용으로, 강남 헝겊은 확실히 함축되어 있다.
보수적인 파생 브랜드의 세분화로 강남 옷차림이 기업의 다원화 발전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
JNBY HOME 는...
장쑤 성
2016년 말 새롭게 창립된 가거브랜드는 리브 리블리 (lively) 를 이념으로 자유 적극적인 심경에서 고품질 생활을 탐구하는 방식을 내세웠다.
그러나 이것은 작은 시크니커일 뿐 대규모 매장에서 판매되는 것은 아니다.
크로스 한 발자국을 내딛고 가산 브랜드 JNBYHOME, 강남 블라우스는 다시 한 번 겹쳐 오디션 호텔업을 열었다.
지난 10월 강남 부의의 집살림 브랜드 JNBYHOME 와 청년여행 문화호텔'와당바사'와 호흡을 맞추며 연말 강남 부의항주 본부에서 한 호텔을 짓는다.
호텔 홀은 JBNYHOME 체험관으로 진설되고, 테마방에 있는 소프트웨어, 침대, 가운, 쿠션 등 용품은 JBNYHOME 디자인과 제공된다.
가거브랜드는 일찌감치 선례가 있었고 일본의 생활잡화 브랜드 MUJI 무인양품은 심천과 베이징에서 양가 MUJI 를 창설해 10OTEL을 개설했다.
스웨덴 하우스 브랜드 이가도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만호와 협력해 경제형 체인 호텔 브랜드 Moxy 를 만들었다.
그러나 강남 부투의 집 점포는 아직 시작단계에 이어 두 브랜드, 가구, 호텔 업무를 잇따라 기업의 재무에 연루돼 성장 완화 위기를 야기할 수밖에 없다.
도전하다
단개 브랜드의 소비는 회원이 브랜드의 파생품을 사는 것은 아니다.
그 세분분야의 브랜드들은 여전히 자신에게 적합한 대중을 찾아야 한다.
많은 대그룹처럼, 다브랜드 브랜드와 그룹 브랜드 사이의 균형 문제다.
강남 옷의 자사 브랜드는 내부에서 부화한 것이며, 그것들 사이의 위치와 달리 전략도 차이가 있고, 다른 소매 수요에 적응하기에 적합하지만 자연스러운 생활 상태를 추구하는 것이며, 회사에서는 한 세트의 브랜드 수출 메커니즘을 만들어야 하며, 브랜드 간 상호 작용을 하며 전반적으로 가치관을 수출하는 생태권이다.
24년을 걸으며 강남 옷도 중국으로 간다
오리지널 룩
브랜드가 발전하다.
낡은 브랜드가 새로운 구동력을 더 필요로 하고, 현재 젊은 세대는 브랜드 충성도를 낮춰 새로운 고객군을 기르는 것은 현행 회원 제도에 대한 고문이다.
시장의 맥박을 파악하지 못하면 강남 옷차림은 기존의 수중층이 점점 늙어갈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안전 시설 교통로 송곳
- 복식 문화 | 第十九届红豆七夕节来啦,活动精彩清单在这里!
- 시장 연구 | 안리방: 17년 녹색 환경 환경보호 장을 재작성해'지속 패션'을 이끌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Air Jordan 10독점 달콤한 배색 발매!
- 기술 보급 | 아크소방직 공업성은 백개 기업주들이 정책 법규 교육을 받는다
- 협회 동태 | 중면 은행 협회 가 호남 에 가서 기업 의 생산 운행 상황 을 파악 하다
- 시세 분석 | 자금 차이 대PTA 선물 파동
- 터뜨릴 거야. | 샤오홍서 는 알리 인수 를 부인하고, 유언비어 에 대해 끝까지 추책할 것이다
- 조류 풍향표 | Vans Japan 최신 연명 7월 10일 정식 발매
- 즉시 뉴스 | 상반기 순리의 하락폭이 80% 넘게 상반기 도시 여인들이 무엇을 했느냐
- 오캄: 스마트 변혁선 아래 & 35 & 34; 사이드 소매 & 34;;;;;; 국제 오강 & & 센티브
- 장쑤 성, 업계 유일한!
- 상해 화봉 초섬 소재 담당 과 책임 을 모두 중시 하며, 고집 과 병행 하다
- 잠잠히 궐기!청바지를 물리치다: 전 세계에는 1만 1000종의 니트 요가 바지가 팔고 있습니다!
- ‘ 새로운 발전 이념을 관철하여 전형 전환형 업그레이드 신동에너지 업그레이드 ’ 전국 모방직 산업 집단 사업 교류회 가 대란에서 거행된다
- 성택 우수 기업이 선보인 124회 광교회에서'중국 실크 제1진 '매력을 선보였다.
- [성명] 일부 인터넷 매체의 단장취의에 대해 ‘ 무인량품 ’ 상표 논란 의 성명
- 디자인 마케팅, 브랜드 최고의 영향력, 브랜드 창시자 &디자인 프로듀서 양혜
- 인도 면'담당'이 면화 시장에 어떤 계시?
- 돌사자: 5대 조립 정책은 의류 도시 대외 무역 시장의 발전을 촉진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