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강식 온난화

2020/8/8 10:46:00 164

따뜻하다

일찍 전국관광고소가 많이 발생한 지대로서 관광도시의 고소가 고공행진을 계속하는것은 관광지, 려행사, 관광객과 정부간의 리익사슬이 합리적이지 못하고 사람과 사람의 관계가 조화롭지 못한데 지나지 않는다.

한차례의 전염병은 원래 순박하고 후덕했던 운남사람들로 하여금 외지에 체류하는 관광객들앞에서 그 본래의 일면을 드러내게 했다.

체류하는 외지인

"우리의 공동의 적은 바이러스입니다. 우리 리장 우한 가족입니다!얼마나 온도가 있는 도시인가!오늘은 자가격리 10일째입니다. 나흘만 더 있으면 관문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새벽 3시에 휴대전화에 쓴 감사 편지는 한 교사의 손에서 나왔다.그의 이름은 리지이고 무한시 구구 11숭인초중 교원이다.1월 30일, 그는 관광객과 일가족으로 려강호텔에 체류되여 안치되였다.

"리장을 가장 그리워하는 것은 부칠 수 없는 것이다. 바로 그 푸른 하늘과 흰 구름과 인간미이다." 리장에 체류하는 우한 사람들이 전세기를 타고 리장을 떠난 후 타오펑의 집에 있는 복숭아 엄마의 말이다.

"려강에서 이렇게 많은 시간을 격리하면서 나도 려강산구의 일부 빈곤한 가정을 알게 되였다.나는 나의 미약한 힘을 다하여 그들의 아이들이 학업을 마칠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 그들이 더욱 좋은 발전을 가져주기를 바라며 또 내가 려강이 우리에게 베푼 은혜에 보답한다고 할수 있다."다른 체류려객 전우충은 이렇게 말했다.

"이번에 집에 돌아가면 토산물을 휴대하지 않는다. 사실 가져가면 모두 내가 다 먹었는데 앞으로 직접 사람을 데리고 와라!"려강을 떠나기 전날 저녁, 호북성 관광객 진천은 두 손이 텅 비었다.

"리장에서 집 구경할 사람 있다면서요?"

……

아직 많이 남았어요.현지 매체인 리장에서 이 글을 읽은 뒤 진지한 댓글들은 사람을 감동시켰다.

리장시 당위원회 서기 최무호는 체류 관광객 안치소를 방문했을 때"리장에 온 관광객은 모두 우리의 친척이다. 우리는 친척처럼 모두를 잘 접대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의 도의상 거절할 수 없는 책임이다.후베이성도, 우한도, 모두 우리 리장 인민의 친인이며 모두 한 가족이다.당신들이 리장에 있는 동안 잘 생활하고 건강하며 즐겁게 지내기를 바랍니다.어떤 어려움에 부딪히면 제때에 제기하고, 우리는 제때에 보장해 주고, 가능한 한 모두가 추위에 떨지 않고, 배고프지 않고,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환난에서 진심을 보다.리장은 전염병 발생 기간 동안 도대체 무엇을 해 체류 관광객들의 마음을'매수'했을까.

"려강은 전국에서 처음으로 문려연예회사의 공연을 주동적으로 페쇄한 도시이다."8월 4일, 려강시 문려국 부국장 양령방은 재차 전염병발생초기를 회상하면서 자기도 모르게 되였다.1월 23일 저녁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2천여 석 규모의'리장천고정'극장이 문을 닫았고,'인상 · 리장','설산신화'등의 공연이 모두 중단됐다.

1월 24일은 섣달 그믐날이다."'포화'를 맞으며 사무실로 달려간 것으로 기억합니다."양링팡은 리장의 모든 공연이 폐쇄되면 환불하고 모든 여행사를 소집해 관광객들에게 돌아오라고 통지할 것이라고 말했다.년전, 려강에는 8만명이 넘는 단체관광객들이 이곳에 와서 설을 쇠었다.

마찬가지로 집집마다 새해를 맞이하는 폭죽 소리를 맞으며 1월 25일 아침이 되자 여행사 사람들이 모두 도착했다."너무 창고가 촉박해! 잠옷 입은 사람, 가정복 입은 사람, 다 있어." 양링팡은 웃으며 회상했다.

하루 일찍 공연이 문을 닫는 것은 하루 더 많은 입장권 손실을 의미한다.이 점은 려강시 문려국이 잘 알고있지만 대량의 관광객들이 하루빨리 떠나도록 하는것이 더욱 중요하다.

그때 려강시 문려국이 더욱 걱정한것은 운남의 기타 주시가 이미 길을 막았고 려강에도 관련 예비안이 있다는것이다.조금만 망설이고 드라이브여행으로 출로를 찾아 모두 려강으로 달려가면 려강은"주머니밑"으로 된다.

과연 다른 주시보다 하루 늦게 도시를 봉쇄한 려강은 여전히 2006명의 외지관광객들이 체류하면서 57개 호텔에 안치되였다.이 중 후베이성 국적의 관광객은 802명, 우한인은 555명이다.

발 디딜 틈은 생겼지만 시간이 길어서 어린이는 숙제장과 책을 읽지 않았다.리장호텔에 입주한 3일째 되는 날, 체류관광객을 위해 지은 위챗방에 리장시 문려국 국장 장건화, 신문사와 라지오방송국의 기자가 진주했다.

리지는 그가 무리에서 요구를 했을 때 신화서점은 전염병으로 이미 영업을 중지했으며 인터넷구매는 언제 배달될수 있을지 몰랐다고 기억했다.그러나 "장 국장이 한마디로 승낙하자 방법을 찾으러 왔다. 한 시간도 안 돼 책이 도착했고 겨울방학 숙제를 맨 위에 올려놓고 특별히 알려줬다. 이것은 어린이에게 주는 것이다."라고 이지는 그의 편지에 썼다.

한차례의 전염병이 가져다준 려강식의 따뜻함은 모든 체류관광객들을 감동시켰다.

전염병 발생 기간

만락투호텔의 책임자 리진휘는 깊은 인상을 받았다."이 체류관광객들은 자질이 아주 높다. 그들은 평소에 주동적으로 방을 청소하고 심지어 식사를 다 하고 스스로 그릇과 젓가락을 치우기도 한다.그들은 사업일군이 힘들다고 생각하고 사업일군의 부담을 될수록 덜어주고 싶었다.»

양령방은 21세기 경제보도 기자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1월에 전염병이 발생하여 문려연예기업이 공연을 페쇄하고 관광객들이 귀환을 권유당했으며 려강에서는 환불로 인한 고소가 한건도 발생하지 않았다.

CCTV 기자의 암행방문에 의해 여러차례 폭로되고 주관부문의 레드카드 경고로부터 제로고소에 이르기까지 려강과 관광객들의 마음은 고난을 함께 했다.

위난에 처했을 때 호텔, 여행사 등도 마찬가지로 정부의 배려와 지원을 느꼈다.

외지 관광객 격리 기간에 리장 호텔은 매일 밤 숙박 100위안 기준에 따라 수취한다.이것은 고성급 호텔에 있어서 의심할 여지 없이 거꾸로 붙여진 것이다."려강시 문려국은 성문려청에 류치손님을 받는 호텔, 여인숙에 대해 장려보조정책이 있을것을 건의했는데 어떤 사람은 7월에 발송했다."양령방은 이렇게 말했다.

려강시 문려국은 21세기 경제보도 기자에게 보낸 취재회신에서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올해이래 려강시는 이미 3000만원의 관광발전자금을 통일적으로 배치하여 92개 려행사의 관광서비스품질보증금 1604만원을 잠시 반환하고 주택임대료 1억여원을 감면하며 체류려객배치보조 780만원을 발급하고 1600만원의 혜민소비권을 발급했다.관광지 입장권 반값 우대 (1기 시내 9개 국유 관광지 입장권 6530만 위안 우대 면제) 를 지속적으로 실시한다.

"우리는 은행을 초청하여 모든 정책을 정책 패키지로 수집하고, 문려국이 다리를 놓아 기업의 자금 이동 문제를 완화시켰다.한 기업이 은행에서 천만 위안의 대출을 받았다."양링팡은 여러 방면의 협조로 리장의 여행사는 폐업했지만, 직원들의 기본급은 평소대로 지급되었다고 말했다.

"전염병예방통제기간에 공연을 중지했다. 나는 아침에 달리기를 하고 낮에 련공하고 훈련에 참가했다.기본로임은 그대로 지급된다."8월 5일, 려강시 여수금사연예유한회사의 젊은 배우와 진금과 21세기경제보도 기자는 그 시절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구름이 걷히고 바람이 가벼워 보였다.

지금까지 리장시 A급 관광지의 업무복귀율은 88.9%, 여행사의 업무복귀율은 100%, 호텔호텔의 업무복귀율은 78.9% 에 달한다.려강문려빅데이터플랫폼에 따르면 려객흐름량은 2월의 연인수로 150만명에서 6월의 연인수로 429만명 증가되였다.단체관광도 6월 10일 444개 성내단에서 8월 3일 895개 팀으로 늘었다.

전염병이 크게 좌절되여 려강의 절체절명의 반성: 앞으로 10년간"무엇을 놀까"?

 

  • 관련 읽기

온라인 라인 아래 에 생태 권 을 융합 시 키 고 해 녕 피 성 은 수천 만 개의 클 라 우 드 전자상거래 플랫폼 을 미 친 듯 이 파괴 합 니 다.

지방 핫점
|
2020/8/7 18:11:00
181

무한 방직 대학의 중요 한 과학 기술 성과 가 악 에서 전환 되 었 다.

지방 핫점
|
2020/8/7 18:03:00
169

제2 4 회 항 저 우 방직 의 류 공급 사슬 박람회 의 개막 이 매우 다채롭다.

지방 핫점
|
2020/8/7 17:47:00
172

"가장" 미 방 성 사람 | 후발 주자: 신 흥 세력 을 방직 하여 방 성 거 센 파 도 를 일으킨다.

지방 핫점
|
2020/8/7 17:25:00
366

제2 4 회 항 저 우 방 박 회 하 이 라이트 쇼: J. Queen (실크로드 전설 • 평화 천사)

지방 핫점
|
2020/8/7 17:09:00
223
다음 문장을 읽다

각 연합 창시자 인 Brett Gorvy 가 바스 케 트 의 '총아' 에 관 한 적자심 을 말 하 다.

바스 케 이 트 는 위장 을 하지 않 았 다. 그 는 가능 한 한 나의 진실 과 내 면 에서 우 는 소 리 를 보 여 주 었 다. 마치 '나 는 여기 서 벌거숭이 다' 고 선언 하 는 것 과 같 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