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륙 친민판 신광 천지백화점 내년 선보이다
'대만 백화점 거물 신광삼월이 개량판 신광천지 재대전 내륙 시장'을 가지고 있다.
어제 기자는 신광삼월방면에서 알게 된 신광삼월은 청두와 소주의 두 종목에서 내년 1분기에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은 베이징의 신광과 달리 고단 사치품을 강조하지 않고 생활화된 친민노선이다.
이 두 프로젝트는 모두 대만의 신광삼월의 단독 자본 사업으로, 바닥에서 운영하는 모든 것을 자신이 책임지고 있다.
바로 < p >
《p 》 은 2006년 3월 신광삼월과 북경 화련과 합자하여 북경의 신광천지 항목을 설립했다.
한 유명 인사에 따르면 베이징 신광 천지에서 더 많은 눈에 띄는 브랜드를 도입하기 위해 신광삼월이 대만 프로젝트의 이익을 희생했다고 한다.
종목 을 시장 으로 추진 한 뒤 2011년 베이징 신광 천지 는 65억 위안 의 매출 을 내륙 백화점 단점 에서 우승 을 물리 고, 그동안 연속 4 년 간 항주 빌딩 을 물리쳤다.
베이징의 신광천지는 이 때문에 업계에서 가장 큰 돈을 벌 수 있는 단품백화점이라고 불린다.
바로 < p >
'대등'을 감당하지 못했던'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as >를 결국 겪지 못했는데 가 관리층의 시련을 거쳐 6년 후 베이징 화련과 신광3월이 관리권의 분별을 다투었다.
신광삼월 관계자는 어제 기자에게 당초 철수한 것은 이 프로젝트가 매우 성숙해서 베이징 화련으로 운영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신광삼월에는 베이징의 신광천지 일부 지권을 소지하고 있다.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uc.astp'에 참여하지 않지만, 스태프가 컨설턴트 운영을 진행하고 있다.
바로 < p >
'미트콤'은 이미 내륙 항목을 이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 a http: 의 신광삼월 < 관계자에 따르면, 회사가 줄곧 내지시장 평가를 해 왔다.
현재 신광삼월은 청두, 소주, 중경 세 종목을 계획하고 있다.
그중 청두, 소주 프로젝트 모두 신광삼월 중국 투자유한회사가 설립한 전자회사들이 독자회사를 설립하고, 중위물업과 손잡고, 신광 방면 임대 중 매장 일부는 운영 관리를 맡았다.
신광 천지 ‘도처 ’의 위치와 달리 백화점 일부는 더 이상 고단 사치품을 주체해 생활화 친민 노선을 고치고 오락, 음식과 어린이, 생활류 업종을 증설했다.
바로 < p >
은 디자인 형태에서 두 백화점도 혁신을 추구하며 정원식, 화원식 경관 설계를 희망한다.
신광삼월 관계자는 청두 프로젝트는 올해 4분기 시험 운영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의외의 경우 청두와 소주 프로젝트는 내년 1분기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중경 프로젝트는 현재 착공돼 2016년 4분기 개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업계 인사들 사이에서 고단백화점 분야에서 신광삼월이 유명한 스타운영팀이다.
그러나 중국 사치품 소비가 13년 만에 하락했다.
삼공소비, 지정 어렵다는 이유도 고단소비를 억제하고 있다.
45개 국제 소매상 가운데 60% 이상이 현재 중국 개점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사치 브랜드가 중국에 있는 날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이 백화점, 쇼핑센터는 모두 아래로 조정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은 이전에 신광천지가 북경 통주 지역에 분호를 열 것이며 절강동양지역도 ‘ 신광천지 ’ 로 유명한 항목이 주둔한다고 소문이 있다.
이에 따라 베이징 신광 천지 관계자들은 모르는 눈치라고 말했다.
어제 신광삼월 관계자는 신광삼월이 전국 고찰 연구를 하고 있지만 현재 계획된 것은 성도, 소주, 중경3품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중국 상업 부동산 부회장 겸 사무총장 왕영평이 보기에 통주에서 베이징 신광천지가 있는 대망로가 가깝고 베이징 화련 방면에서 개점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신광삼월은 개점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지만 통주에서는 기존 프로젝트와 경쟁 요소를 선택해 통주로의 소비 상황은 아직 고단백화점을 지탱할 수 없다. 사업의 미래는 그리 이상적이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성사 속보 | 심입 기초: 시위 부서기, 시장 상서명은 삼성 유니폼 연구
- 뉴스 택배 | 삼성제옷은 대학생 창업실훈기지로 초심을 잊지 않고 적극적으로 졸업생에게 실습기회를 제공한다.
- 브랜드 건설 | 초심은 진중시 인대 1행부터 삼성 제복 확산 프로젝트 기지 조율
- 복식 문화 | 비유문화: 장군호가 2019'농행컵'진중시 첫 시 직업기능 대회
- 복식 문화 | 비유문화 ‘ 장군호 ’ 의 수공예의 전승과 발전이 창업상을 수상하다
- 회사 뉴스 | 대열병 배후 의 봉헌자: 산서병연 제의 유한 회사 가 원만히 국경 대열병 의류 생산 임무 를 완성 하다
- 패션 브랜드 | 지쇼크(카시오) X CONVERSE TOKYO 가 새로운 연명표를 내달 로그인
- 패션 브랜드 | 조기 424 X Arsenal (아스나) 연명 신사복 시리즈 발표
- 겉감 | 모직 산업의 새로운 흐름을 이끌어 제18회 《직물교회》는 11월에 열린다.
- 패션 블로그 | 가을 겨울 의 주요 유행 추세 는 양복, 와이드 팬츠, 큰 어깨 양복 과 복고 의상 이다
- 신발 기업이 “ 용공황 ” 을 당한 신발 기계가 “ 생산이 바쁘다 ” 에 직면하다
- 중국 제창업이 신속하게 발전하는 신발 기계업이 “ 중국제조 ” 라고 울렸다
- '나가라'의 발걸음기 수출 주문 증가
- 북경 쇼핑센터의 존량 상승 임대료 증가폭이 최근 3년간 최저에 이르렀다
- 월마 계획 은 중국 서너 선 도시 에서 계속 확장 될 것 이다
- 십여 개의 구두재 등 진강 기업이 ‘ 편문 ’ 을 건져 대만에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
- PU 초얇다 초연복 원단 개발
- 2014 제 2회 가흥 가죽 구두창재전 보조 업그레이드
- 영국 온라인 패션 소매 브랜드 NEXT 정식 중국 쇼핑 홈페이지
- 온주'구두재 신드롬'이 급속히 추진 산업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