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물건을 받고 돈을 지불하는 택배는 열기는 사기 재료이다

2014/9/19 20:27:00 44

화물 지불택배사기감

최근, 진강 깊은 상해의 시선생이 반영하여, 그는 한 부를 받았다.

택배 부품

그 안에 밀봉한 봉투를 담았는데, 열면'당첨'이라는 사기 재료였다.

시선생은 상해 모 씨이다

복장

회사의 행정 관계자 한 명이 평상시 회사의 일부 우편물은 모두 그가 서명한다.

시씨는 15일 오후 택배 직원의 전화를 받고 북경에서 보낸 속부품이 있으니 그에게 서명을 받아야 한다.

시 선생님 은 22 원 의 택배금 을 지불 하여 편지 를 받았고, 열어 보니, 그 안에 어떤 유명 을 집어 넣었다

전기 회사

당첨 통지서.

시 선생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며, 속기의 번호를 통해 그가 알아냈고, 편지는 사실 하남에서 보낸 것이다.

16일 오후 수취자의 신분으로 이 당첨통지서에 수상 핫라인을 걸었다.

전화를 받은 한 여자 힌트 기자는 당첨 자료에 따라 ‘ 베이징 국립공증처 ’ 의 공증 전화를 걸어 상을 탔다.

기자는 상대방의 지시에 따라 다시 한 번 공증 전화를 걸었고, 전화를 받은 다른 여자에게 기자에게 이 번호소의 상은 40만 위안의 호기차였지만, 직접 베이징 티켓에 가야 한다. 만약 차량을 건네지 못하면 베이징의 ‘모 경매공사 ’를 통해 차량 경매를 통해 현금을 교환할 수 있지만 전제는 4800위안의 수수료를 내야 한다.

후속은 많은 비용을 납부할 때와 상대방의 주소 등을 계속 물어볼 때, 이 여자는'오는 사람이 잘못된다'는 것을 깨닫고 급히 전화를 끊었다.

이에 따라 기자는 이 전기 업체의 공식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이 당첨 정보는 불법 분자가 그들의 명의를 사칭하는 사기 정보라고 하므로, 절대 믿지 마라.

"사기꾼이 너무 미끄러워서 보내는 물건도 수신자에게 지불하게 한다."

미스터 에게 사기꾼 을 질책하는 수단 이 비열하다.

그는 기자에게 자신이 이런 편지를 처음 접수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전에 그가 받은 것은 모두 종이 형식의 평신이었고 지금은 택배업계의 흥행에 따라 사기꾼이 택배회사로 개용했다.

이에 대해 그는 의혹스러운데 왜 사기꾼이 순조롭게 편지를 보낼 수 있을까?

이 택배회사의 한 관계자는 기자에게 고객을 보호하는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해 마약 또는 폭발성 등의 위법 또는 위험 물품을 검색해 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택배 업무원이 편지를 받을 때 일반적으로 고객의 편지를 뜯는 서류를 뜯지 않을 것이다.

수신 편지는 사기 소재로, 이들도 어쩔 수 없이 우편금을 전액 돌려주고 싶었다.

이 관계자는 이 같은 상황에 대해 경찰과 함께 보내는 관련 법적 책임을 묻고 싶다고 밝혔다.

“수신자가 이런 편지를 받을 때, 급하게 택배금을 지불하지 않아도, 우편물을 먼저 열어도 되고, 만약 편지가 사기 자료에 속하거나 편지가 자신의 것이 아니라 수신자가 거부할 수 있다.”

이 책임자는 유사한 당첨 우편물을 받으면, 경신하지 말고 필요하면 신고할 수 있다고 일깨워 준다.

  • 관련 읽기

포전 (포전)의 리더 양은 빚진 임금 잃은 것으로 의심된다.

소비권
|
2014/9/12 1:32:00
69

자치구 소협 2014년 상반기 고소 분석

소비권
|
2014/9/10 11:44:00
36

패셔니스타가 더 진보라하벨 중권으로 인터넷 침해

소비권
|
2014/9/10 10:41:00
37

택배업체 6가지 상황 하에서 기한 정비를 명령할 것이다

소비권
|
2014/9/9 17:36:00
30

海外代购乱象调查:出国绕一圈山寨变大牌

소비권
|
2014/9/9 16:12: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택배 업무원 직업 감정 훈련 기지 성립

시 우체국 의 적극적 으로 쟁취 를 통 해 마침내 성 우체국 관리국 위탁 을 맡 고 우리 시 는 택배 업무원 양성소 를 설립 해 고시점 을 원만히 성 우체국 관리국 직감센터가 맡 은 고무 임무 를 완성 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