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폐의 단기 평가 하락이 장기 상승세를 가속화시키지 않다
‘ p > 은 미연저장소에서 계속 구매 부채 규모를 삭감해 달러 상승의 영향을 계속 올리며 3월 21일 인민폐 달러 환율 중간에 계속 하락해 6.1475, 연내 최저 수준을 재창했다.
바로 < p >
'p'은 3월 17일 인민폐 달러 환율 파폭을 맞아 2005년 7월 인민폐 환율 제도 개혁 이후 세 번째로 확대되었고 은행 간 즉각 외환시장 위안화 환율 거래가 1% 로 2% 로 확대되었다.
이후 몇 개의 거래일 동안 인민폐가 달러화로 계속 하락했다.
바로 < p >
'p'은 전신 전신, 환율 파동 범위가 확대된 후, 위안화가 어디로 가면 장기 추세가 바뀔까? 환율 시장화는 계속 가속할 것인가? 시장에서 해답을 해야 할 문제가 된다.
바로 < p >
'strong '' 확장폭 뒤에도 계속 가속성 '' -'strong '-'
‘p ’은 3월 17일 이후 달러 환율 중간 가격에 대해 소폭 평가절하율을 유지하고, 인민폐 즉시환율이 가속화 하락했다.
바로 < p >
'위안화 환율'은'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 >를 통해'즉시 환율 조절 < a.20정수 감소 후 시장이 비어 있는 분위기가 짙어지고 있다.
3월20일 인민폐 현금 현금 환율 반중 최고 하락폭은 386시, 6.2340, 최근 1년간 최저 하락했다.
이날 마감까지 인민폐 즉시환율은 6.2275, 하락 321시, 4일 연속 하락, 하락폭은 천점에 가깝다.
반중 최저점 6.2340 계산으로 인민폐 달러 현금 환율은 당일 중간 가격 6.1460의 부동폭이 1.43% 를 넘어섰다.
시장은 단선은 하락을 그치는 반전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흥업은행의 후진분석사 장서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확장 후 환율 표현이 비교적 합리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우선 방향으로 볼 때 중간 가격과 즉시 환율이 모두 평가 하락세로, 중간 가격의 평가 폭이 적은 반면, 즉시 환율 시장의 밑바닥 폭이 확대되면서 환율 시장화, 유연성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그 다음으로 외국환 시장 위안화가 달러 거래가 부동폭이 1%를 넘어 2%의 제한에 이르지 않고 합리적인 부동에 속하고, 그 자체는 확장폭이 원하는 효과가 있다.
바로 < p >
‘p ’은 파동폭으로 보면, 인민폐 파동 폭이 2012년 4월 14일 0.5%로 확대된 후 환율 파동 폭이 1%에 이르는 경우는 정말 1%에 이르는 경우가 많지 않다.
“현재 1%의 변동 범위도 충분히 이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변동 범위는 인민폐 환율 파동에 대한 실질적 영향이 크지 않다.”
스코틀랜드 왕가은행 대중화구 수석 경제학자 루이스쿠이즈가 국제금융신문에 기자에게 지적했다.
바로 < p >
‘p ’과 폭이 확산된 후, 인민폐 환율은 여전히 가속성을 가지고 있다.
중앙은행은 현재 파장을 확대하는 것이 적당한 것이고 위험도 비교적 작다고 생각한다.
인민폐를 많이 하고 헛된 요인과 동시에 존재하며 탄력적인 양방향파동은 상태가 된다.
동시에 환율이 크게 흔들리면 인민은행도 필요한 조절과 관리를 실시하고 인민폐 환율의 정상적인 부동을 유지할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확장폭은 일내 환율 변화에 불과하고, 이튿날 중앙은행은 새 인민폐 환율 중가를 설정할 것이다.
고성아시아 회사는 국제금융보 기자에게 확대된 변동 범위를 분석해 하루 안에 변화폭이 있지만 하늘과 하늘의 변화폭은 여전히 중앙은행이 설정하고 있다.
바로 < p >
전기 < a href = 의 절하 나 포장 < < < < < >
'p '관계자들은 이번 확장폭이 예상했던 가운데 이전 대폭 하락세가 가장 두드러진 현상이라고 말한다.
바로 < p >
'국제금융보 '기자가 취재한 심건광, 루이스쿠이즈 등 디지털 경제학자들은 2014년 초부터 위안화 환율 급락을 확대하기 위해 중국 중앙은행이 인민폐 환율 파동 구간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인민폐 환율 시장화의 중요한 절차가 발표될 때 각 기관의 반응은 평온하다.
바로 < p >
은 사실 2007년, 2012년 파동 구간 확대 전 인민폐 즉시가격을 중간 가격에 대비해 뚜렷한 양방향파동 특징을 나타냈다: 2007년 5월 18일 전 86개 거래일 중 즉각 중매매매매매가 중간 가격에 대한 평가 절하를 하루 23일, 전체 일수가 27%, 2012년 4월 16일 전 65개간 거래일 중 당일 중매매 가격은 34일 수준으로 평가 비율을 52%로 집계했다.
그러나 2012년 9월 중순 이래 당기가격은 상대적으로 일변도 없는 일방적으로 평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2012년 9월11일부터 2014년 2월 24일까지 총 346개 거래일 중 중간 가격에 대한 평가 하락을 본 적이 없다.
바로 < p >
‘p ’은 중앙은행이 3차 인민폐 환율 파동 구간을 확대하려면 필요한 조건 중 하나가 위안화의 평가절상을 바꿀 일방적인 예상을 바꾸고 위안폐를 복구하는 즉시 중간 가격을 둘러싼 양쪽 방향으로 돌린다.
그렇지 않으면 일방적으로 평가절상이 흔들리지 않는 상황에서 파장을 확대해 정부가 위안화 상승을 희망하는 신호로 이해될 가능성이 크다.
바로 < p >
‘p >의 중국은행 보고와 동시에 이번 위안화가 급속히 평가절하하는 큰 특징은 중간 가격의 주동적 평가 하락점이다.
중간 가격은 격야 달러 지수가 하락한 배경 아래에서 역시장의 지속적인 평가 하락을 이끌고 즉시가격은 동시세를 보였다.
이외에도 이번 평가 하락 폭이 비교적 크다.
인민폐의 최근 추세를 돌이켜보면, 일반적으로 작년 연말 평가 세일 후 연초 인민폐 환율이 시세를 조정할 수 있다.
그러나 올해 2월 현재 인민폐 중간가 누적 누적 수치가 0.23% 하락한 것은 2011년 12월 이래 1월 최대의 하락폭이었다. 즉시가격은 1.06% 하락했다. 더욱이 역사단월의 최대 폭을 기록했다.
바로 < p >
'p'은 대폭 평가 하락의 목적이 눈에 띄고 있다. 방정증권 매크로 분석사 왕쿤이 2월 중 하순 이래 인민폐 달러가 급속히 떨어져서 인민폐 환율이 일정한 양방향 파동 특징을 보여 이번 중앙은행의 환율 파동 구간을 위해 유리한 조건을 제공했다.
한편 올해 전국 양회 정부 업무 보고서에서도 위안화 환율이 양방향 변동 구간을 확대해 환율 개혁을 추진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이에 따라 인민폐 즉각 환율 파동 구간은 시장 예상 중.
바로 < p >
'중국중앙은행이 기업과 금융기구를 더욱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는 인민폐 환율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루이스 쿠이즈는 "중앙은행이 시장의 파동을 강화해 적응을 희망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단기나 계속 평가절하 < < < < strong >
‘위안화 환율 파동 확대 폭이 지금 인민폐 절하 여부?’
‘p ’의 왕곤은 현재 인민폐 환율이 양방향 파동 가운데 평가절하 예상이 여전히 주도권을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당일 환율 파급의 확대는 인민폐의 평가절하를 어느 정도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인민폐의 지속적인 평가 하락은 중앙은행이 바라는 결과는 아니다."
장서가 여기다.
바로 < p >
'흥업은행 수석 경제학자 노정위 (웨이보)는 이번 중앙은행이 인민폐 환율 재폭 확대를 선언하고 그동안 중가 인도의 하락 과정이 잠시 중단됐다고 밝혔다.
미래가 1 ~2분기 정도 되면 인민폐 환율은 구간 진탕 상태를 보일 것이다.
바로 < p >
'p'의 즉각 환율 파장이 확대된 것은 환율 상승의 결정 요소가 아니며, 인민폐의 즉시 환율 평가절하의 강화도 가속화될 것이며 중앙은행이 평가절하하는 행위를 가속화할 것이기 때문에, 방정증권은 인민폐의 평가절하에 대한 단기 현상을 변화시키지 않는 것이 단기적인 판단이다.
바로 < p >
사전에 중국인 인민은행은 이미 “ 인민폐 < a http > <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_ c.aaaaaas >의 변화는 주로 국제수지를 기반으로 하는 외환공급에 달려 있다.
현재 중국 재정 금융 위험은 고발할 수 있다. 외환 보유비가 충분하고 외부 충격을 저항하는 능력이 비교적 강하고, 인민폐 환율은 대폭 하락의 기초가 없다.
바로 < p >
‘ww.sjfzm.com /news /index.c.aaaaaaaasaaassps >를 보면 ‘a http: ‘www.com /news /news /index (c.aaastp)’을 통해 < 부동 구간 >을 확대 후 인민폐를 약화시켰다.
2012년 봄 인민폐는 몇 주 동안 0.5% 하락한 뒤 2012년 4월 16일 중앙은행에서 인민폐 파동 구간에서 0.5%로 1%로 확대됐다.
이후 3개월 만에 인민폐가 1.4% 로 계속 하락했다.
이번 중앙은행은 환율 파장을 확대해 외자 금융기관에 ‘ 전형적인 중국 중앙은행의 스타일 ’ 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시장도 여전히 인민폐를 주도할 계획이다.
바로 < p >
의 고성씨는 “역사를 거울로 삼아 위안화가 앞으로 몇 개월 내에 계속 하락할 수 있으므로 중앙은행이 환율을 증가하는 양방향파동성을 통해 투기성 자금의 유입을 줄이기 위해 투기성 자금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번 교역구간 확대 전 위안화가 1.8% 하락하면서 2012년 4월 거래구간 0.5% 의 평가 폭이 커져 미래가 2012년보다 더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p'은 보편적인 전망 중 루이스 쿠이즈가 신중한 힌트를 제시하고 중앙은행정책을 제정하는 자의 마음을 지켜야 한다고 말했다.
미래는 수일 동안 인민폐의 평가절상이 가능하다.
하지만 우리가 주의해야 할 원칙은 인민폐 환율 파동이 여전히 중앙은행이 통제하는 것이며 시장이 주도하는 행위가 아니라는 것이다.
그는 앞으로 수일 인민폐의 평가절상 가능성은 있지만 감독자가 결정해 시장 차원에서 정확한 판단을 내리기 어렵다고 기자에게 밝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추천 | 뺏어! 팥 칠석절 주목'천만 홍분 대련 '
- 복식 문화 | 칠석에 뭘 보내요? 팥을 제일 잘 보내요.
- 패션 브랜드 | Yezy 이후의 패션 판도가'에누리'를 확장시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일 것이다.
- 시장 연구 | Bottega Veneta 는 새 "Celine"?
- 즉시 뉴스 | 중국 내륙 관광객 감소, 홍콩 사치품 누가 사요?
- 즉시 뉴스 | 일본 운동그룹 아슬사 Asiscs 중국 달리기 시장 선두 가 되고 싶다
- 회사 뉴스 | 노태 방직 상반기 순리 4억, 이익 초강 베트남 공장은 3698만
- 뉴스 택배 | '패션 '생활이 안 좋아,'빨리 가도 빨리 간다'?
- 전문가 시평 | 기당 폭락 면 기업 사장이 고생 4차 가죽 면화 적자 20여 만 원?
- 패션 브랜드 | Herschel Suply 2019 가을 Athletics 가방 시리즈 신진출시